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이지혜 기부 (유튜브 수익 공개)

반응형

이지혜 기부 (유튜브 수익 공개)

유쾌한 매력 가득한 일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활동중인 상황에서 받고 있는 그 사랑을 나누겠다는 아름다운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지은 그녀 이지혜

 

2021년 5월 7일 그 어느때보다 행복한 모습으로 전한 안부 속에는 유튜브 수익 공개부터 5천만원 기부까지 이어지며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이지혜 기부 초록우산 5천만원 선행 (유튜브 수익 공개) 시작할게요.

 

 

 

이지혜 문재완 나이 키 학력 직업 프로필

유쾌함이 넘지는 긍정에너지의 그녀 '밉지 않은 관종 언니' 이지혜 1980년 1월 11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이지혜 나이 42살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이지혜 탁월한 실력과 매력으로 무대에 서는 가수를 향했던 학력 국립국악고등학교 졸업 이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이며 아름답고 건강한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이지혜 키168cm, 53kg몸무게 입니다.

 

 

 


1998년 S#ARP 1집 앨범 'The Sharp' 데뷔 이후 역대급 혼성그룹으로 정상의 자리에 올랐던 그녀는 그룹 해체 이후 다양한 매력으로 광고 예능을 넘나들며 친근하고 소탈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었고 2017년 결혼한 남편 문재완 그리고 2018년 품에 얻은 딸 문태리 와 함께 사랑 넘치는 가족을 이뤄낸 이지혜 입니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 1977년 생으로 이지혜 와의 나이 3살 차이로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보다 3살 연하 입니다. 한편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세무사 이며 학력 숭실대학교 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지혜 유튜브 수익 공개

2021년 5월 6일 이지혜 일상을 공개하며 소통하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새롭게 올라오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컨텐츠 '2021년 1분기 유튜브 수익 공개! 이 돈을 어디에 쓸거냐면요..'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미 2020년 8월에도 유튜브 수익분이었던 2500만원 정도의 금액을 기부했었지만 당시 겹쳤던 아이유의 1억 기부 소식에 묻혔었다는 고백으로 웃음을 짓게 했던 이지혜는 이어 이번에도 유튜브 수익을 기부하려고 한다며 2021년 1/4분기 동안의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이지혜가 공개한 유튜브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수익은 2021년 1월 3900불 을 시작으로 2월 4287불, 3월 8003불로 총 16100불 이었으며 한화 환산시 약 1790만 원 이었습니다.

 

 

 

 

 

이지혜 기부 초록우산 5천만원 선행

다시 기부 결정을 하게 된 계기를 속시원하게 밝혔던 이지혜는 "사실은 포르쉐를 살려고 모아둔 돈이 있었는데 정말 고민했어요. 딱 1790만 원만 할까. 근데 그건 아닌 것 같고...제가 잘 되고 돈을 벌고 하는 건 제가 잘나서가 아니라 저를 사랑해주고 많이 응원해준 관심 바로 여러분 덕분이기 때문에 제가 다 가질 순 없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오늘 말을 뱉지 않으면, 오늘 기부하지 않으면 마음이 변할 것 같아서 바로 오늘 5천만 원을 기부하겠습니다"

 

 

 

 

 

관심을 모았던 기부금 5천만원을 기부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선택했다고 밝힌 그녀는 "사실 어디로 기부를 할지 많이 알아봤었어요. 지난번에는 힘든 아이들을 위해서 보육센터 같은 곳에 기부를 했는데 이번에는 학대받은 어린이들 이슈가 있어서 그런쪽에 관심을 가졌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알아봤는데 거기서 금액이 가장 필요한 부분이 위탁가정의 초기지원금, 그리고 학대받은 아이들이 상담받는 데에 필요한 부분이 가장 급하다고 해서 그쪽에 흔쾌히 기부를 하겠습니다" 라며 곧바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5천만원을 남편 문재완과 함께 기부한 이지혜.

 

 

 

"요즘 사실 조금 체력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많이 힘들었어요. 일이 많다 보니 감사하면서도 체력적으로 힘든 것들이 가장 저를 힘들 게 한 것 같아요. 열심히 벌어서 저만 행복하고, 우리 가족만 행복한 게 아니라 이 세상을 짊어져갈 다음 세대들에게 뜻깊은 일을 했다고 생각하면 감사하고 기쁩니다"

 

 

 

아름다운 마음 가득한 행복한 미소로 전한 그녀의 말이 따뜻한 감동을 안겼습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모습과 활약 응원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