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주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보배드림) 모든 것

반응형

양주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보배드림) 모든 것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바른 먹거리 부터 정성으로 내어놓는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 그리고 선한 영향력 으로 따뜻함이 가득한 친절함 까지 가득한 그곳 

 

상식을 벗어난 상황에서도 평정심을 잃지 않았던 슬기로운 대처 뿐만 아니라 그간의 선하고 최선을 다했던 이야기들이 알려지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함께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그곳 바로 양주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입니다.

 

보배드림 커뮤니티에서 시작되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양주 옥정신도시 소고기 갑질모녀 사건 내용 부터 녹취록 텍스트 그리고 돈쭐 릴레이가 예상되는 양주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가격 위치 정보 까지 꼼꼼하게 정리했습니다.

 

양주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보배드림)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양주 옥정신도시 소고기 갑질모녀 사건 내용 (보배드림) 

경기도 양주시 옥정신도시  소고기 무한리필 식당을 정성으로 4년째 운영하고 있는 부부는 지난 2021년 5월 26일 가게를 찾았던 모녀가 식사를 마친 뒤 계산하면서 불만을 제기한뒤 이어 계속되는 협박으로 큰 심적 고통이 있다며 지친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모녀가 식사 이후 지속적으로 제기했던 불만과 협박의 핵심은 코로나 상황에서 식사 중 옆 테이블에 다른 손님이 앉아 불쾌했다는 것이었고 식사를 다 마친뒤 계산과정에서 갑작스러운 불만제기에 주인부부는 사과를 건넸습니다.

 

“불만 사항을 바로 말씀해주셨다면 자리를 바꿔드렸을 텐데 식사를 마치고, 계산할 때서야 말씀하셨어요”

 

“죄송하다고 사과드리면서 옆 테이블에 앉은 손님이 허리가 아파 등받이 자리를 찾으시다보니 거기 앉게 된 것 같다고 상황 설명도 드렸지만 돌아온 건 욕설이었어요”

 

 

 

불만을 제기했었던 모녀는 가게를 나간 뒤 전화로도 환불을 요구하는가 하면, 방역 수칙을 어겼으니 신고하겠다는 등 협박 까지 욕설과 막말을 이어갔습니다.

 

불만을 제기하며 협박했던 모녀가 주장한 테이블 간격 미준수, 주인 마스크 미착용 등 방역 수칙 위반과 관련해 해당 가게는 모든 테이블 사이에 가림막을 설치한 상태호 보건 당국에서도 방역 수칙 위반이 아니라는 답변을 받은 상황이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던 건 주인이 아니라 손님 이었습니다.

 

양주 옥정신도시 소고기 갑질모녀 사건 통화 녹취 텍스트 (보배드림) 

이후 주인부부에게 해당 모녀가 전화로 계속 이어갔던 불만과 협박이 가득한 통화 녹취 내용을 텍스트로 정리한 보배드림 글입니다.

 

1차 통화내용

사모님 : 저한테 말씀하시면 되세요

목사 : 아니 뭐 사장이 사장같아야 말을 하지

 

사모님 : 어떤일 때문에 그러세요?

목사 : 어머 당신 맞구만. 하는 것 보니깐 전화 목소리가

 

사모님 : 네네

목사 : 좀전에 고기 먹고 온 집인데, 아무리 생각해도 열딱지가 나서 안되겠으니깐 고깃값 도로 물려주세요.

 

사모님  : 근데 제가 처음에 카운터에서 계산하실 때

목사 : 아니 중간에 중간에 자리에 앉으려 할때

 

사모 : 제 얘기도 들어봐주세요.

 

목사 : 뭘 들어봐 이씨. 야! 중간에 우리가 가운데 앉으려 했었지 응! 근데 니가 중간에 못앉게 했다면서 난 애를 앉고 있어서 그걸 못 봤네

사 :  아니 근데 그 옆에도 비어있고 그 옆옆에도 비어 있었어요.

 

목 : 그리고 니네가 단골이라는 그 손님이면 그중간에 앉혀서 먹여야지

사 : 제가 단골손님이라고 거길 앉힌게 아니라 단골손님이신데 허리가 아프셔서 등박이 자리만 앉으신다 그래서 거길 앉으신것 같다. 고 말씀을 드렸고

 

목 : 그럼 우리 우리 자리를 다시 중간으로 마련해줘야지. 고깃값 당장 물러내!!

사 : 그럼 저희한테 말씀해주셨으면 제가 중간으로 옮겨드렸겠죠

 

목 : 니가 사장이라고 전화받으면 니가 뭘 해결할꺼야 이씨 기분 나빠서 그냥 다 토해내고 싶네.

사 : 저한테 반말하시지 마세요.

 

목 : 우리한테 어떻게 했어? 우리한테 어떻게 했어? 니 얼굴을 내가 보고 왔잖아 어따 대고 사장이라고.

사 : 제가 뭐 어떻게 해드렸어요?

 

목 : 그럼 니가 우리한테 고깃값을 깎아주던지 우리도 서비스를 못받았으니까 당연히 뭘해야지 생각해보니깐

돈대로 내고  말이야

사 : 아니

 

목 : 고깃집에 가서 누가 그렇게 기분 나쁘게 하고 와. 그리고 그 여편네가 어떻게 했는지 아니?(옆테이블 손님을 말하는듯)

      휴지를 말이야 우리 쓰레기통에다 버리질 않나

사 : 그럼 그걸 그 손님한테 직접 말씀을 하셨어야죠 저희는

 

목 : 왜 거기를 앉혀냐고 이씨

사 : 저희는 서빙을 하는데 모르는 상황에서 나가실 때 얘기하시면 저희가 어떻게 뭐라고 해요.

 

목 : 뭐가 몰라 니가 그 손님들 거기 앉혀잖아 거기가 단골이라고 걔네가 전세냈어 거기다가?

사 : 단골이라 앉힌게 아니라 허리가 아프신데 거기 앉으신것 같다 근데 제가

 

목 : 야 중간에 앉으면 허리가 뒤틀려 얘 웃긴 여자네 이거 완전히 말하는게 이거

사 : 아니 저희가 그분들은 허리가 아프셔서 항상 그쪽에 앉으시는데

 

목 : 야 그럼 우리를 중간에 자리를 옮겨줬어야지 걔네들이 올 것 같았으면

사 : 아니 저희가 오는 걸 어떻게 압니까 오시고 나서 거기에 앉으신거고, 그러면 중간에 저희한테 말씀해줬으면 저희가 옮겨드렸을거 아니예요

 

목 :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

사: 나가시면서 말씀하시면 저희가 어떻게 합니까

 

목 : 아니 거기만 환자를 손님을 붙여 앉혀 다른데 다 한두칸씩 띄언가지고 앉혔는데

사 : 어차피 등받이가 그 옆에 앉았어도 옆에 붙었을 거예요.저희가 방역수칙을 안지킨것도 아니고 저희는 칸막이도 다 설치하였고  저희가 더 어떻게 합니까 여기서 더

 

목 : 당신 내가 저기 뭐야 거 방역수칙 얘기 그것때문에 나도 열받아서 전화했는데 다른데는 다 한칸씩 띄어서 앉혔지

사: 저희 그거 그 뭐지 그 자리 칸 거리 유지하면서 한거예요. 저희 시청에서도 나왔어요.

 

목 : 다른 다른 테이블은 한두칸씩 띄어 앉혀놓고 거기 앉는 거를 봤을 거 아니야 봤을 거

사 : 그분들이 다른 등받이에 앉았어도 어차피 손님 옆자리였어요

 

목 : 아니 끝까지 이여자가 잘못했다는 말을 안하네 당장 고깃값 물려내

사 : 제가 처음에 카운터에서 죄송하다고 말씀 드렸잖아요.

 

목 : 뭐라고!

사 : 제가 카운터에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렸잖아요

 

목 : 죄송한걸로 되니?!!

사 : 그럼 어떻게 합니까

 

목 : 고깃값 빨리 붙여! 안되겠어 이거

사 : 지금 이렇게 반말하는거 하시는거

 

목 : 야 니네 니네 있잖아 방역 어겼다고 찌르면 너네 삼백만원이야 너네 몰라?!

사 : 지금 협박하시는 겁니까?

 

목 : 협박? 협박하게 왜해 니가. 이게 어따대고 그냥

사 : 지금 손님이 하시는 말투가 협박 아니십니까 저희 방역수칙 다 지켰고요

 

목 : 협박 아니십니까? 협박하면 어때 너까짓거!이씨 뭐라고!! 싸가지 없는년이 이씨 그냥

사 : 저희 자꾸 이렇게 말씀하시면 저는 경찰에 신고합니다.

 

목 : 말씀하시면 뭐 어떻게 할건데, 말씀하시면 어떻게 할건데

사: 영업 방해로 신고합니다.

 

목 : 신고? 그럼 내가 먼저 신고할께 너희 방역수칙 어겼지

사: 방역 수칙 어긴것 없습니다.

 

목 : 야 방역수칙 어긴거는 거기 갔던 손님들이 신고하면 끝나는거야 뭘 알고나 장사해

사 : 저희 방역수칙 어긴거 없습니다.

 

목 : 그것도 모르는게 어따대고 어따대고 신고? 두고보자 너 어디 신고해봐 한번 붙어볼께 어!(옆에서 딸:리뷰로 조지면 돼 리뷰~) 야! 바꿔 남자. 바꿔

사 : 저희는 할 말 다 드렸구요. 저희 뭐 어떻게 말씀을 더 합니까

 

목 : 참나 그러면은 니네가 손님을 잘못 앉혔으면 저희가 부주의해서 이렇게 했어야지. 우리도 기분 나쁘게 서비스를 받았으니 까 아 그러면 저희가 돈 만원이라도 깎아드릴께요 이렇게 니네가 나왔어야지. 아이스크림값도 다받고 생각해 보니깐 돈 다주고 이게 뭐 씹주고 뺨맞는다는 식이야 뭐야. 입장 바꿔 생각해봐!   (여기서 듣도 보도 못한 욕 나오네요 ㄷ ㄷ ㄷ )

사 : 그럼 돈을 다 내신것 떄문에 기분이 나쁘셔서 그런겁니까?

 

목 : 뭐라고?

사 : 그럼 돈을 다 내신것 떄문에 기분이 나쁘셔서 이렇게 전화를 주신겁니까?

 

목: 기분 나빠 기분 나빠 드럽게. 무슨 서비스를 받았어 우리가. 옆에 뭐 늙은 것들이 와서 밥먹는데 훼방한 것 밖에 더됐어?이게 단순한게 생각하네. 이게. 야! 단세폰데 너

사 : 나이가 많으시건 적으시건 똑같은 손님이세요

 

목 : 똑같은, 야 우리한테는 손님 대접을 안했잖아

사 : 제가 뭐 반말을 했습니까 손님한테 뭐라고 했습니까

 

목 : 야 우리가 기분 나쁘다고 했지 옆에 손님받은 것에 대해서

사 : 아니 그럼 저희한테 바로 말씀해주셨으면 저희가 손님 자리를 옮겨드렸던가 나중에 계산하실때 얘기하시면 저희보고 어떻게 합니까?

 

목 : 아니 나중에 계산할 떄 그렇게 기분 나쁘셨으면 저희가 돈 일만원이라도 깍아드릴께요 이렇게 일을 처사해야지 지금 전화를 하니깐 뭐 신고를해? 뭘 신고를 하니? 너 신고를 해가지고 얼마 뜯어 먹었어?

사 : 계속 반말하시고 욕하시잖아요.

 

목 : 내가 언제 욕을 했어 (하아...이 )

사 : 욕 하셨잖아요 아까전에

 

목 : 말을 했지. 어떻게 욕을 했는데? 나 녹음하고 있거든?어떻게 내가 어떻게 욕을 했니?어?

사 : 아이씨 이러셨잖아요

 

목 : 아이씨가 욕이야? 야 아이씨가 욕이야?

사 : 지금도 반말하시잖아요

 

목 : 니가 나보다 나이가 어리잖아

사 : 어리다고 반말하십니까 손님은

 

목 : 그럼 뭐야 그럼 뭐야!  야 니 서방 바꿔! 너 과부야?! 야 뭐하나 바꿔봐 너말고

사 : 저한테 얘기하세요 제가 사장이예요

 

목 : 너한테 왜 얘기해 니가 사장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어 바꿔!! 남자한테 바꿔. 난 사과를 받아야하겠어 내가.

사 : 저는 드릴 말씀 다 드렸고요. 제가 카운터에서 계산할때도 죄송하다고 말씀 드렸고요

 

목 : 너 죄송하다고 이게 이세상이 이게 끝나는게 아니야 

사 : 그럼 저희가 어떻게 합니까

 

목 : 고깃값 붙여 다시. 다시 우리가 먹을테니깐. 뭐가 잘못됐어? 니가 서비스를 못했고 우리는 내돈내면서 기분이 나빴어 그럼 컴플레인을 거는거 아니야. 너 예를 들어서 니네 집에서 먹은 고기때문에 설사를 했어. 그럼 니넨 걸리는거야.

사 : 지금 협박하시는거예요?

 

목 : 지금 12시간이 안지났으니깐 설사가 나는지 안나는지 봐야되겠지

사 : 설사 나시면 그건 병원가셔서

 

목 : 그거 뭐 어떻게 할껀데 뭐!

사 : 병원가셔서 다 떼시면 어차피 다 보험들었으니깐 병원가셔서 첨부하세요

 

목 : 어떻게 첨부할까? 어떻게

사 : 뭐 병원가셔서 다 진료받으시고 병원 우리는 그런거 다 청구하세요 그러면

 

목 : 이 쌍년아. 터진 아가리로 그게 말이야. 넌 내가 다음에 가서 너는 내가 그 카운터에서 가만 안놔둔다.

사 : 네 그러세요

목 : 아가리. 터진 아가리로 말 조심해라이. 끊어



2차 통화내용

 

 

사모님 : 네, 여보세요

딸 : 거기 혹시 알바신가요?

사 : 네 말씀하세요.

 

딸 : 어 네 거기 전화해가지고 좀 불편한걸 걸 얘기했던 사람인데요.

사 : 네네

딸 : 영수증을 제가 뭐,뭐 그냥 이해할려고 영수증을 안받아왔는데

사 : 네네

 

딸 : 안되겠어요. 별점을 좀 남겨야될것같아서 그 영수증을 재출력해주셔가지고 제 지금 전화드린 번호로 이미지로 보내주세요

사 : 저는 죄송하다고 다 말씀드렸구요. 아까 전화로도 욕도 다 들었구요. 저도 더이상 얘기하고 싶진 않은데

딸 : 아니예요. 죄송하다고 말 들을, 아니요. 저기요. 얘기하고 싶지 않구요. 얘기하고 싶지 않아요 저도. 양주 저두 그리고 아까 마스크도 안쓰셨어요 계산할때. CCTV 확인하면 되실거예요.

사: 저요? 제가요?

 

딸 : 양주시 보건소에다가 제가 신고를 할테니깐

사 :  그러니깐 제가 제가 마스크를 안썼다구요?

딸 : 그리고 얘기를 말을 끊지 마세요. 미안하다는 소리 필요없어요. 그리고 환불도 필요없어요. 내가 하고 싶은거는 별점을 남기는거니깐 영수증을 출력해가지고 나는 이럴 생각이 없었거든요. 근데 안되겠어요 지금. 아니 먹고 토할뻔했어요 지금. 속이 부글부글 계속 그래서 보상도 원치 않구요. 아니 이렇게 별점까지 남길 생각을 안하다가 아니 이건 아닌 것 같애. 그래서 영수증을 사진 찍어가지고 이 핸드폰으로 보내주시든가 해주세요. 난난 내가 할 수 있는 거는 난 별점만 남기면 되요. 미안하단 소리도 필요없구요. 환불도 필요없어요. 그리고 양주시 보건소에다가 일단은 제가 신고를 할거예요. 왜냐면 가만히

 

사 : 네 신고하시구요. 네저희도

딸 : 네 영수증을요 보내주세요~ 더 말하기 귀찮으니깐

사 :  직접 와서 받아가세요. 그러면

딸 : 영수증을 보내세요

 

사 : 직접 와서 받아가세요

딸 : 아니 직접 왜가요.

사 : 저는 처음에 영수증 드렸구요. 손님이 버리고 가셨고요

딸 : 아니 이미지 이미지를 보내세요.

 

사 : 필요하시면 직접 오세요. 더이상 말씀하기 힘들구요.

딸 : 뭘 버려 이렇게는 안할라고 했는데 안되겠잖아! 이런식으로 안할려고 그랬는데

사 : 더 이상 말씀드리기 힘들구요. 영수증 필요하시면 받아가세요. 버린건 손님이세요.

딸 : 뭘 더이상 말씀드리기 힘들어? 알았어 그럼 신랑 시켜서 가져가게해? 그럼 주말에 한번 엎어봐?

사 : 반말하지 마시구요.

 

딸: 넌 몇살인데? 내가 몇살인줄 알고 반말하지 말라고해?

사 : 그쪽은 제가 몇살인 줄 알고 반말을 하세요

딸 : 이미지를 보내세요. 장사를 하고 싶으시면요

사 : 직접 와서 가져가세요.

딸 : 왜 와서 가. 내가 계산을 했는데

 

사 : 저는 첨부해서 드렸구요. 손님이 버리시고 가셨어요. 직접 가져 가세요

딸 : 아니 삼백만원 벌점이나 내세요. 방역수칙 안지킨거. 무슨 칸막이만 있다고 어머 옆에 앉는게 어딨어(규정상 가능함) 아니 칸막이 있다고. 당신들이 그랬어 칸만이 있으니깐 괜찮다고 어? 방역수칙을 누가 안지켰는데. 그러니깐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테니깐 이미지 파일을 그냥 보내 응? 그럼 돈 보내줄께요. 그 이미지 수고비도. 어디서 가라와라해 아무리 내가 옆단지 살지만. 기분나뻐서. 그런식으로 얘기하시면 안되지. 이미지 파일 찍어서 보내세요. 지금 핸드폰번호 남겼으니깐. 불러드릴께.응? 아니 내가 환불을 요구했습니까 뭘했습니까? 내가 할 수 있는 양주시 보건소에다가 내가 불편했던 점, 방역수칙 허술하다는 점, 이런 거 내가 신고할거고 내가 할 수 있는거 별점, 내가 기분 나쁘니깐 남길거다 이러는거지 내가 금전을 요구했습니까 지금? 예? 뭐 고기를 더 달라고 했습니까?예? 매달 한번씩 가가지고 먹고있는데, 되게 기분이 나빠서 그래요. 제가 처음 가는 사람이면 침 뱉고 안가죠. 그러니깐 보내세요.보내주세요. 그거 수고비를 원하시면 입금해드릴테니까. 오라가라 하시는건 아니지. 그러니까 지금 손님 응대가 어떤지 좀 생각 좀 돌아보세요. 난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서 처음이예요. 음식점에서 사먹다가. 거기를 첨 간것도 아니고. 이사한지 꽤 되가지고 한달에 한번씩 꼭 먹으러 가는데. 저희 신랑이 뭐라는 줄 아세요? 거기 말고도 많은데 거기가 왜그러지? 거기가 원래 안그랬었는데 왜 그러지? 그래요~ 보내세요 이미지파일이요 뭐 그거를 오라가라 그래. 더 기분 나쁘게 싸우자는거네 지금

사 : 저는 드릴 말씀 다 드렸습니다.

 

딸 : 사장님 남자 사장님 바꿔주세요. 남자사장님한테 제가 잘 얘기해가지고 받을테니깐 당신하고의 그 문제가 아닌 것 같애 지금. 계속 전화할꺼예요 그러면은

남사장님 : 여보세요. (참고로 바로전에 이 딸과 통화하셨는데 전후 사정을 모르고 딸의 주장만 듣고 계속 사과만하셨음. 지금은 목사가 사모님께 욕한거 알고 화나신 상태)

딸 : 아 사장님 너무 죄송해요 제가 원하는게 뭐냐면요. 돈도 아니고 이것 저것 다 아니구요. 영수증을 놓고 왔어요.

남 : 영수증 손님이 버리셨잖아요.

 

딸 : 아니 버린게 아니라 아니 저는 그런 상황이 있었어도 별점 같은 거를 남길 생각을 안했어요. 그냥 이해할라고 그랬는데 아우 안되겠어요 제가 불편사항을 제가 먹고 결제했으니깐 제가 평도 할 수 있는거잖아요. 그래서 그러면 제가 뽑아달라 그리고 이미지 파일로 좀 보내달라 왜냐면 제가 거길 처음간게 아니고 저희신랑도 알아요 매달 한번씩은 꼭먹어요 거기가서

남 : 제가 아까전에 아까전에 그게 뭐야

딸:  신랑한테 너무, 그러니깐 이미지파일로 문자로 찍어서 보내주세요. 제가 너무 불만스러워서 평점을 남겨야겠어요 사장님

이런경우가 없어가지고 그리고 아까 방역수칙 관련해서도 뭐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여자분이. 근데 본인이 먼저 안지키셨어요

남 : 뭘 안지켰어요.

 

딸 : 칸막이가 있으니깐 옆에 앉는게 뭐 어떠냐 이러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럴수 있지 그리고 그냥 먹었어요 근데 저희 어머니한테 이랬다는거예요. 방역수칙 안지키건 본인들이 신고하세요 이렇게 얘기를 했데요. 한번 물어보세요. 그래서 어머 방역수칙 안지킨걸 우리한테 신고하라는게 무슨소리야 지금 본인이 칸막이

남 : 그쪽 어머님이 먼저 먼저 니네 방역수칙 안지켰으니까 내가 신고할꺼야 라고 해서 저희가 저희는 방역수칙 다 지켰는데 신고하세요 라고 했죠

 

딸 : 아니예요 사장님 계산할 때 마스크 안쓰셨어요

남 : 저희 계산할 떄 다 마스크 썼었어요 (CCTV에는 여사장님은 마스크하고 딸이 안함)

딸 : CCTV 확인해보세요. 왜냐면은 그리고 말을 이렇게 하셨어요. 칸막이 있으니깐 괜찮다 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왜냐면 제가 그랬거든요. 다른 자리도 많은데 아니 꼭 옆에 앉았어야했나요? 그랬죠. 그랬더니 칸막이 있으니깐 괜찮잖아요.

남 : 칸막이 있으면 원래 법적으로 괜찮습니다 칸막이있으면은(거리두기 보다 칸막이가 더 효율이 좋아서 정부에서 권장함)

딸 : 그건 저희가 알아서할테니깐 전 영수증을 이미지파일

 

남 : 영수증은 와서 받아가세요

딸 : 아니 왜요? 제가 왜죠?

남 : 손님이 직접 저희가 보낼

딸 : 그러면 지금 뽑아놔 주세요 제가 주말에 신랑이랑 가가지고 항상 먹는, 먹는 사람들이라서 저희 신랑도 한번 가야 되겠네요. 그떄 가지러 갈께요. 뽑아주세요

 

남 : 그리고 저희도 다 통화,통화, 어머니랑 통화하신 것도 다 들어봤구요. 욕하신 부분도 제가 들어봤구요. 그다음에 저희도 이 통화내용을 보험회사에 제출을 할거예요. 다 할거니깐 마음대로 하세요

딸 : 아 신고하세요 신고하세요. 영수증 종이나 뽑아주세요!!!! (옆에서 목사엄마가 무슨소리야 야 바꿔봐 바꿔봐 엄마)

남 : 마음대로 하세요.

딸 : 지금 지금 가?그러면? 지금가서 경찰 불러서 싸워?

남 : 맘대로 하세요

 

딸 : 영수증 뽑아놔! 내가 금전을 요구했어!뭘요구했어! 이 미친사람들이네 정말

남 : 돈요구했잖아요 돈요구했잖아요

딸 : 내가 언제 돈을 요구해 그건 우리엄마가 했지

님 : 엄마가 요구했잖아요 그거 다 경찰서에 제출할거예요

딸 :  돈 필요없습니다요 나는 내 별점을 남길거라구요 거기 갈 떄가 못된다고!!

남 : 맘대로 하세요. 맘대로하세요

 

딸 : 그러니깐 영수증을 뽑아주세요 지금 지금 갈테니깐

남 : 지금오세요

딸 : 영수증 뽑으라고요 지금

남 :  뽑았어요 지금오세요 직접 버리신거 갖고 가시면 되잖아요

딸 : 아니 신랑이 갈거니깐 모르잖아 누군지 그러니깐 뽑아놓으라고요.

남 : 신랑이 누군지 우리가 어떻게 알아요

 

딸 : 아니 이사람들이. 내가 알아서 가고 싶을떄 갈테니깐 뽑아놔 주세요 그리고 내가 카드결제한 내역있으니깐 그러면 아무때나 가서 뽑을 수 있는거면 맞습니까?

남 : 영수증이 없는데 어떻게 뽑아요?

딸 : 뭘 영수증이 없어 내가 결제내역이 있는데 그걸 뽑아줄수 있잖아요 당신네들이요 언제든

남 : 아 맘대로 하세요 쫌

 

딸 : 예 그럼 그때 뽑으세요 에? 그떄 뽑으세요

남 : 맘대로 하시고 직접와서 가져가세요 쓰레기통에 있으니까

띨 : 맘대로 하시라고 하지 마시고

남 : 쓰레기통에 놔뒀으니까

띨 : 내가 돈내고 먹었어요 에?

 

남 : 그리고 협박하셨잖아요 돈 깎아달라고 돈을 돈을

딸 : 뭔 협박을해요 알아서 신고하세요. 엄마랑 싸우시고요(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내 별점을 남겨야겠으니깐 엄마랑 싸우세요

그리고 나는 영수증을 챙겨야 되겠고 양주시청에 신고를 해야겠으니깐

남: 그리고 다 이거 통화내용하고 당신들 모자이크 처리해가지고 인터넷에 올려도 되죠?

딸 : 나한테 얘기하지 마세요! 내가 고객이예요! 아니 엄마랑 통화하세요. 지금 전화번호 알려줄까요. 010 엄마랑 싸우세요.

남 : 싫은데?

 

딸 : 싫으면 시

남 : 내가 왜 당신 엄마랑 싸워야해

딸 : 아 그러니깐 내가 왜 너랑 왜 당신이랑 당신이 먼저 당신이랑 했으니깐 반말 찍찍할거예요 아니 나한테 우리엄마를 왜 얘기해 엄마라 얘기하라니깐 나는 내가 결제했어

남 : 어쩌라고?

딸 : 그러니깐 영수증 가져가겠다고 반말이야 이씨!쯔

 

남 : 어쩌라고 나보고 와서 가져가요. 와서 가져 가면 되잖아 바닥에 있으니깐

딸 : 뽑아노라고요 뽑아노라고

남 : 그 상태로 고스란히 바닥에 있으니깐 쓰레기통에서 찾아서 가져가세요

딸 : 그리고요 그리고 야! 그리고요 오라가라 하면 안되요

남 : 왜요?

 

딸 : 오라가라 하면 안되고요 뭘 왜요야  내가 돈내고 별점 남기겠다는데 그럼 안되지 지금 나는 당장 별점을 남길수있으니깐 영수증 필요없으니깐 끊어 끊어 끊어

남 : 그거 삼만이천원에 애 아이스크림 안줬다고 지금 이렇게 하는거예요

딸 : 어디서! 내가 신랑이랑 당신네들 가가지고 뒤엎어 놓을거야 기다려 이씨

 

 

 

양주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선한 영향력 메뉴 가격  

늘 따뜻한 마음으로 가게를 운영해왔던 주인 부부의 마음은 선한 영향력 가게 로도 짐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차림 비용 등 찾아주시는 분들의 추가적인 부담을 최소화해서 맛있고 편안한 식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역시 돋보였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정성을 다해 좋은 고기로 대접하겠다는 진심으로 무한리필의 편견을 넘어서겠다는 약속

 

생고기 제작소 양주 옥정점입니다.

 

무한리필 소고기
20,900
1++,1+등급 소고기 무한+스톤 스테이크 1회

무한리필 육회+소고기
22,900
1++,1+등급 소고기 무한+육회 무한+스톤스테이크1회

소한마리 (700g)
32,900
1++,1+소고기,꽃등심,갈비살,토시살,우삼겹

소한마리+스톤스테이크 (700g+200g)38,900
51센치 육회초밥9,900

 

 

양주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주소 전화번호(연락처) 주차 정보

양주 생고기 제작소 주소 경기 양주시 회천남로 88 M타워 3층 305호

 

옥정동 중심상가 M타워 3층(이바돔 건물3층)

 

지하주차장 이용으로 식사시간동안 시간상관없이 무료주차 가능 합니다.

 

양주 생고기 제작소 전화번호(연락처) 0507-1353-9895

 

 

양주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운영 영업 시간 휴무일 위치 지도

양주 생고기제작소 운영 영업시간 매일 16:00-02:00

 

양주 생고기제작소 휴무일 매월 첫번째, 세번째 화요일 쉽니다.

 

당분간 동시간대 방문 집중으로 혼잡할 수 있으니 예약 전화 이후 방문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안전을 위한 기준 준수로 홀 영업 시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양주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옥정신도시 생고기제작소 리뷰 후기

정말 좋은 고기 진짜 맛있어요

육회 초밥 꼭 드셔보세요

거짓말하지 않는 우리 아이 입맛이 증명하는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