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김민정 나이 뇌종양 이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김민정 나이 뇌종양 이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빛나는 아름다움과 혼신을 다한 열연으로 지금도 무대에 오르고 카메라 앞에 서는 그녀 김민정의 파란만장했던 지난 세월들.

 

2021년 5월 5일 오랜만에 전한 반가운 안부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 김민정 나이 프로필 부터 재일교포 재벌 전남편 과의 이혼 10살 연하 지금 남편과의 결혼 그리고 뇌종양 투병으로 인한 실명 위기 까지 꼼꼼하게 정리했습니다.

 

김민정 나이 뇌종양 재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김민정 본명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뜨거운 열정으로 빛나는 그녀 배우 김민정 본명 김순애

 

김민정 1948년 8월 17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민정 나이 74살 이며 22살 1969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 로 인해 중단했던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입니다.

 

역대 최고의 일일드라마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었던 '장희빈' 속 인현왕후 역을 맡아 폭발적인 화제와 인기의 중심에 서며 톱스타의 자리에 올랐던 그녀 배우 김민정 이었습니다

 

김민정 전남편 재일교포 재벌 사업가 이혼 이유

그녀의 모든 것이 화제일만큼 정상의 자리에 올랐던 김민정 이였지만 그녀는 1974년 결혼 이라는 결정을 발표하며 돌연 연예계를 떠나 사라졌었습니다.

 

 

김민정 전남편 직업 재일교포 재벌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그녀의 호화로웠던 결혼 생활이 전해질 당시 한남동에 위치한 500평 대 집에서 집안일을 도와주는 가사 도우미만 9명일만큼 놀라움을 안길 정도로 남달랐던 그녀의 결혼 이후 삶.

 

 

 

하지만 김민정은 파란만장했던 결혼생활을 내려놓으며 결국 이혼을 결정지었고 행복하지 않았다는 이혼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창살 없는 감옥이었어요. 얼마나 후회했는지 모르죠. 그저 결혼 전의 제 모습만 생각이 났었고 정말 죽을 것 같았던 고비가 있었어요”

 

 

김민정 남편 신동일 재혼 이유 나이 직업

이혼 이후 홀로 수많은 세상의 편견. 시련과 맞섰던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인연 지금의 남편 신동일. 열살 연하라는 나이 차이를 넘어 김민정 팬으로 시작되었던 사랑이 남편의 자리까지 이어졌던 영화같은 러브스토리.

 

 

한결같은 마음으로 김민정 곁을 지켰던 마음이 통해 1992년 부터 16년간 동거를 하다, 2007년에 혼인신고를 하고, 2008년에 결혼식을 했던 김민정 남편 신동일 두 사람의 사랑은 아내 김민정을 위해 작품을 집필하기 위해 직업 작가 데뷔를 한 남편 신동일, 그 작품에서 열연하는 아내 김민정 일만큼 여전히 애틋합니다.

 

 

두 사람 모두 재혼을 결심했을 당시 김민정과 전남편 사이 아들 서상원 또한 진심으로 두 사람 사이를 응원해 큰 감동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힘든 시절을 엄마가 견딜 수 있던 건 아저씨의 힘이 크지 않았나 싶어요. 아저씨한테 감사하기도 하고 빨리 받아들이지 못하고 속상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우리 엄마를 대신 많이 챙겨주는 아저씨께 감사하고 계속해서 두분 모두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김민정 뇌종양 실명 위기 투병

재혼한 이듬해 2009년 뇌종양, 뇌수술을 받고 투병 중이라는 또 다른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던 그녀 김민정의 파란만장한 인생.

 

한참 시간이 지난 뒤 당시 다행히 초기에 발견한 상황으로 실명 위기를 넘길 수 있었다는 담담한 고백에 뜨거운 응원이 이어졌었고 이후 요양을 통해 회복한 뒤 다시 무대에 오르고 카메라 앞에 서는 그녀 김민정 입니다.

 

파란만장했던 지난 세월을 뒤로 하고 이제는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