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김현숙 나이 이혼 사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남편 윤종 내가 키운다)

반응형

김현숙 나이 이혼 사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남편 윤종 내가 키운다)


인생이라는 삶의 여정 속 매일의 일상에 녹아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그녀의 바램과 함께 살아야하는 이유의 전부라는 아들과 함께 세상의 중심에 당당히 선 그녀 김현숙

 

 

하지만 치열하게 살아냈던 가난을 시작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배신과 사기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헤어짐 까지 가슴에 삭히고 살아내야 했었던 지난 시간들

 

 

2021년 7월 16일 화제의 중심에 선 김현숙 나이 이혼 사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남편 윤종 내가 키운다) 지금 시작할게요

 

 

 

 

김현숙 막영애 영애씨 배우

30대 여성들의 일과 사랑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이전에 없던 시즌드라마 독보적인 사랑과 인기로 2007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막영애 중심 영애씨 김현숙

 

 

 

아무리 힘들고 어렵고 지친 현실에서도 연극배우로 무대에 올라설 때면 너무도 행복했었다는 그녀

 

그 지치지 않았던 노력과 열정으로 견디어내고 이겨냈던 지난 시간들

 

연극,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뮤지컬 어워즈 신인상을 시작으로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까지 수많은 상들의 수상으로 증명해냈던 그녀의 연기 열정

 

배우 김현숙 입니다. 

 

 

 

김현숙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열정 가득한 배우 김현숙

 

김현숙 1978년 10월 16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현숙 나이 44살 입니다.

 

 

 

부산 출신 고향 김현숙 키 161cm

 

배우의 꿈을 향했던 김현숙 학력 한독여자실업고등학교 졸업 이후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김현숙 소속사 이엘라이즈 소속 입니다.

 

 

 

 

김현숙 어머니 가난 새아버지 가족 

치열했던 연기의 원동력이 비극적인 삶에 있었다는 그녀의 고백

 

"지치고 힘들고 더 가난할 때 배우로서 소울이 더 풍족했던 것 같아요."

 

 

 

홀어머니 밑에서 어릴때부터 가장으로서의 무게를 짊어지고 살아내야 했었던 지독했던 가난

 

"홀어머니 밑에서 어렵게 자라서 가정환경에 대한 콤플렉스도 있었던 상황이었지만 그래서 내가 약해지거나 남에게 기대면 안 된다는 강박이 있었어요."

 

그 때문에 어린 나이부터 떡볶이집 알바를 시작으로 쉼없이 일을 하며 가족들을 이끌었던 그녀

 

 

 

힘들고 지쳤던 아픔들은 이제 응원과 위로가 되었습니다.  

 

삼남매를 홀로 키워낸 다음 60세가 넘어 시골 교회의 목사님과 재혼했다는 김현숙 어머니

 

어머니 곁을 지키며 김현숙까지 살펴주는 김현숙 새아버지는 김현숙에게 큰 위로를 해주는 분입니다.

 

 “사실 새아버지께서는 제가 친딸도 아닌데도, 이혼이라는 힘든 상황에서 지치지 않도록 위로해주시고 육아까지 도와주셔서 큰 감동을 받았어요.”

 

 

 

 

 

 

김현숙 사기 사건

힘들게 살아왔던 시간들에 대한 가난에 대한 트라우마로 안정적인 수입을 바랬었던 김현숙은 그 동안 모았던 돈을 두번에 걸쳐 사기를 당했다고 합니다. 그 충격이 너무나도 커서 지금도 정신과를 다니며 치료를 받는다는 그녀

 

 

 

"경제적으로 불안정한 연예인 직업, 조금 욕심을 부렸다, 벌 수 있을 때 고정 수익이 나오게 하고 싶었어요"


"사기꾼들이 공을 들여 사기 치는데 사실 돈보다 마음을 다쳤습니다"

 

"두번째 사기 당했을 때는 제주도를 공교롭게 이사를 갔는데, 처음 사기 당하고 너무 힘들었던 상황에서 사기당할때 위로해주던 사람에게 또 사기 당했었어요"

 

"제주도에서 거의 귀양살이처럼 세 달 동안 식음을 전폐, 수면제를 먹어도 충격으로 잠을 못 잤었어요"

 

 

 

 

 

김현숙 전남편 윤종 결혼 이혼 이유 사유 나이 직업

스스로의 가난과 콤플렉스로 결혼 생각이 없었다던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았었던 인연 전남편 윤종

 

"미술을 전공했기 때문에 감성이 잘 맞았어요. 나를 어떻게 볼까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나를 보여도 되겠구나, 하는 마음이 드는 유일한 남자였어요."

 

"오래 만난 남자와 헤어지고 실의에 빠졌을 때 지인의 소개로 술자리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첫 만남에서 무심하게 챙겨주는 남편의 배려에 어느 순간 눈을 떴는데 뽀뽀를 하고 있었어요"

 

"가장으로서 치열하게 살면서 낮아진 자존감을 남편이 높여줬었어요."

 

"어설픈 동정이 아닌 인정이요. 덕분에 제가 많은 안정을 찾았죠. 오랜 불면증이 결혼으로 고쳐질 만큼이요."

 

 

김현숙 전 남편 윤종 두 사람은 2014년 7월 12일 결혼 했고 2015년 1월 득남하며 행복한 가족을 완성했었습니다.

 

김현숙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고 건강을 챙기던 남편의 남다른 애정표현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샀던 두 사람의 행복했던 모습

 

 

하지만 안타깝게도 2020년 12월 9일 김현숙 전 남편 윤종 두 사람은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현숙 전 남편 윤종 1978년 생으로 김현숙과 나이 동갑 인테리어 디자이너 직업 입니다.

 

김현숙 전 남편 윤종 두 사람 이혼 이유 사유 성격 차이 로 전해졌습니다.

 

 

 

 

 

김현숙 자녀 아이 아들 윤하민

힘들었던 가난. 가족사. 이혼. 그리고 두 번의 사기

 

도저히 견디어낼 수 없을 것만 같았던 그녀의 파란만장 인생을 살아가야하고 이겨내야 하는 이유

 

바로 그녀의 아들 윤하민 때문 입니다.

 

 

 

"잃은 건 내가 취할 수 있었던 모든 시간과 휴식이고, 얻은 건 무궁무진하죠. 말로 다 표현이 안 돼요. 제 인생의 모든 시름이 아이의 미소 하나로 다 녹아버렸어요. "

 

"이전에 가지고 있던 마음의 응어리, 증오, 서운함처럼 안 좋은 감정들이 녹아버리고 좋은 것들만 부각되는 것 같아요."

 

"세상을 보는 눈도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았지만, 이제 하민이 엄마로서 부끄럽지 않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들을 위해 멋진 엄마로 다시 설 것을 약속하며 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그녀

 

“예전부터 엄마가 촬영갈 때 한 번도 찡찡댄 적 없던 효자 아들”

 

“요즘의 변화에도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너무 환하게 익사이팅하게 잘 놀고 있는 널 보면 오히려 짠하기도 하지만 훨씬 더 고맙고 기특하다”

 

“말로는 표현 안 될 우리 아들. 내 인생의 동반자. 사랑한다”

 

 

멋진 엄마. 멋진 배우로서의 모습을 진심으로 응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