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문주란 나이 과거 스캔들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문주란 나이 과거 스캔들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최고의 인기 가수로 한 시대를 이끌며 정상의 자리에 섰었던 그녀 

 

수많은 시련들을 딛고 이겨나갔던 그녀의 파란만장했던 지난 인생들

 

2021년 7월 13일 여전히 뜨거운 가슴속 열정으로 세상에 안부를 전한 문주란 그녀의 모든 것

 

문주란 나이 과거 스캔들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문주란 최고 인기 가수 국민 여동생 자신감 

감탕을 자아내는 당찬 무대매너와 노래 실력으로 한국을 넘어 엔카의 여왕 이라는 타이틀까지 이뤄냈었던 그녀 문주란은 1966년 만 15세의 나이 '동숙의 노래'로 데뷔한 이후 메가히트를 연이어 기록해내며 60년대 국민 여동생으로 전 국민적 사랑을 받으며 독보적인 시대의 아이콘으로서의 행보를 보였습니다.

 

 

역대 전설의 가수로 손꼽히는 혜은이 역시 당시 문주란의 엄청났던 인기에 대해 "과거 문주란은 말할 것도 없었다. 야간 업소 무대에서 골든타임은 다 문주란이었다. 나는 꿈도 꿀 수 없었다"고 전할 정도였습니다.

 

 

 

문주란 나이 본명 고향 프로필

한 시대를 이끌며 화제의 중심에 섰었던 아이콘 문주란 본명 문필연 으로 부산 고향 출신 이었습니다. 문주란1949년 9월 30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문주란 나이 73살 이며 1966년 '동숙의 노래' 데뷔 이후 지금까지 노래를 향한 뜨거운 열정 그리고 이유있는 자신감으로 대표되는 가수 입니다.

 

 

 

문주란 아픈 가정사

5살 나이에 어머니가 돌아가신 이후 어려운 가정 형편에 가장으로서의 무게를 짊어지고 견뎌내야 했던 시간들은 학업을 이어갈 수 조차 없었습니다.

 

 

"엄마가 5세 때 돌아가시고 아버지는 성인이 되서 돌아가셨어요. 제가 나이가 됐을 때 가시지, 너무 일찍 가셨어요. 꿈에라도 나타났으면 하는데 안 나타나시네요. 아버지가 총 3번 결혼하셔서 계모를 2번 모셨었네요"

 

 

“원래는 공부를 많이 해서 외교관이 되고 싶었어요. 제가 어렸을 때 아버지가 부산 서면에서 큰 운수사업을 해서 유복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섯 살 때 엄마를 여의고 아버지 사업마저 힘들어지면서 가세가 기울었어요. 그러다 보니 공부 역시 하기 어렵게 되더라고요."

 

 

문주란 스캔들 남진 음독 자살 시도

당대 최고의 가수였던 패티김·이미자·남진·문주란 4명을 이끌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었던 ‘작곡가 박춘석 사단’ 소속 막내였던 문주란은 19살 나이 같은 소속 동료였던 남진과의 말도 안되는 스캔들이 보도되며 큰 화제가 되자 어린 마음에 음독 자살 시도를 하고 보름 만에 깨어나기도 했었습니다.

 

문주란은 어린 마음에 고민하고 어긋나려 할때마다 잡아줬던 스승 박춘석을 아버지로 생각할만큼 남다른 고마움을 고백했습니다,

 

"방황 아닌 방황을 하고 스스로를 싫어하고 미워하고 자해하고 이러니까 (박춘석 선생님이) 저를 정신 병동에 넣었었어요. '다시는 안 그러겠다. 빼달라'고 했었죠. 선생님이 저를 안 잡아주셨으면 어떻게 됐을 지 몰라요"

 

``` 

 

문주란 납치사건 불륜 유부남 첫 사랑 

대낮에 방송국에서 납치되었던 충격으로 5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기억되는 문주란 납치사건

 

 

부모의 따뜻한 사람을 못 받아 사람을 많이 의지하고 기대고 싶었던 마음이 컸었던 문주란은 20살이 넘어 만났던 첫사랑 상대가 유부남이었고 그 쪽 부인에 의해 납치되었던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그쪽 부인이 방송가까지 와서 (납치 당했다) 내게 첫사랑이었지만 남의 남자니까. 내가 그런 사람을 안 만났다면 다른 좋은 사람을 만나지 않았을까 후회 합니다"

 

 

 

문주란 관리 44 사이즈 비법

데뷔 이후 한결같 44사이즈 자부심을 뽐내는 그녀 문주란은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관리 노하우를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100세 시대라고 하는데 중요한 건 역시 건강이죠.”

 

“육식을 줄이고 채식 위주로 합니다. 고기는 한 달에 두어 번 정도만 먹지요. 또 쌀도 자주 먹지 않아요. 그 대신 야채나 과일을 많이 먹어요. 밥을 먹더라도 백미가 아닌 잡곡 위주로 먹습니다. 그리고 틈틈이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고, 집 근처에서 산책도 자주 합니다.”

 

"밥은 정말 잘 안 먹어요. 밥은 3일에 한 번 먹습니다"

 

 

 

문주란 마지막 희망은 앨범

데뷔 이후 정말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노래는 제 생명과 같아요. 없어서는 안 될 두 글자 입니다 ” 라며 노래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표현하는 그녀의 마지막 희망 정말 좋은 노래들로 채운 앨범으로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