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완벽 정리 (광주)

반응형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완벽 정리 (광주)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부산 공연의 성공

함께 하는 순간을 한마음으로 바랬던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수많은 팬들의 바램은 오랜 기다림 끝 2020년 10월 30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었던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드디어 모든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전국투어의 힘찬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2020년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렸던 부산 콘서트. 부산 공연은 혼신의 힘을 다했던 TOP6. 뜨거운 박수로 그 감동을 표현했던 팬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며 공연 중 맞은 할로윈을 기념한 TOP6의 할로윈 드레스업. 영탁의 '아이라예' 깜짝 무대 선물. 부산 공연 게스트 고재근의 반가움. 11월 1일 생일을 맞은 찬또배기 이찬원 생일을 축하하는 진한 우정의 무대까지 큰 화제 속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해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광주 공연의 설레임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광주 공연 전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에 마련된 <미스터트롯> 굿즈 팝업스토어. 광주 공연을 앞두고 설레이는 팬들은 응원봉, 소주잔세트, 후드티 등 다양한 굿즈를 구매하고 굿즈 팝업스토어와 함께 준비된 TOP6 포토존에서 촬영하며 TOP6와의 만남을 기대했습니다.

 

 

11월 6일(금)~11월 8일(금)까지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진행되었던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광주 공연에서는 TOP6 팬덤별로 공연장 주변 전시 공간을 조성해 공연장을 찾은 전국의 팬들과 기분 좋은 기다림을 나눴고 TOP6 역시 미스터트롯 광주콘서트의 기대와 설레임을 표현했습니다.

 

 

지켜낸 약속의 기적

부산, 광주, 서울, 강릉, 인천, 청주, 고양, 수원까지 한마음으로 이어질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가 진행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약속으로 지켜낼 거란 믿음 때문이었습니다. 코로나 19 이후 최초의 5000명 이상 대형콘서트로 단 1명의 확진자도 없었던 그 놀라운 성공과 기적은 출연진과 스탭들. 팬들이 함께 지켜냈던 약속의 결과였습니다.

 

 

또한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안전한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되었던 꼼꼼한 광주 소방안전관리 점검 또한 그 약속을 응원하며 힘이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광주 콘서트 역시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함성 금지, 문진표 작성 등 정부에서 권고하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함성과 노래 대신 뜨거운 박수로 안전하게 진행되어 다시 한번 약속의 기적을 만들어 지켜냈습니다. 

 

 

이유 있는 기대

드디어 시작된 <미스터트롯 TOP6 광주 콘서트>는 TOP6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한 목소리로 부른 '날 보러 와요' '영일만 친구'로 그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중 첫 발걸음이었던 부산 공연에 비해 한결 여유 있어진 TOP6의 모습에 미스터트롯 광주 콘서트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고 지금까지 이 순간만을 설레임으로 기다렸던 팬들 역시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박수로 그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감동의 눈물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 진 임영웅, 착할 선 영탁, 아름다울 미 이찬원의 무대 중에서는 먼저 임영웅이 설레임으로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며 ‘바램’과 ‘보랏빛 엽서’를 선물했고, 영탁은 ‘추억으로 가는 당신’과 ‘사내’를 부르며 팬들에게 애틋함을 표현했고, 이찬원은 ‘진또배기'를 선보이며 아름다운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습니다.

 

 

막내원탑 정동원의 솔로 무대에서는 ‘누가 울어’를 선곡해 이유 있는 성장세를 보여줬고, 희욘세 김희재는 화려한 퍼포먼스 속 흔들림 없는 노래로 ‘돌리도’, ‘꽃을 든 남자’를 표현했고 맏형 장민호는 ‘남자라는 이유로’, ‘상사화’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임영웅의 '일편단심 민들레야'로 다시 시작된 무대는 이찬원의 '시절인연'. 영탁의 '찐이야'로 이어지며 미스터트롯 진.선.미의 매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고 정동원 남승민의 '짝짝쿵짝'과 임영웅 황윤성의 '데스파시토' 콜라보 무대는 미스터트롯 광주 콘서트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광주 공연에서도 방송을 보며 간직했던 감동의 무대들을 현장에서 함께하는 팬들에게 다시 한번 선사하는 무대들이 펼쳐졌습니다. 담담하게 전해내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비롯한 감동의 무대들을 다시 한번 눈 앞에서 펼쳐내어 준 TOP6의 선물에 공연장을 찾은 팬들은 고마움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곤드레 만드레'부터 '울릉도 트위스트'까지 끝을 모르고 쉴새없이 달리던 뽕다발의 무대 후 임영웅의 '배신자'의 끝. 모두가 아쉬운 마음으로 가득한 그 때 임영웅으로부터 시작된 마지막 노래 '친구여'를 TOP6 모두 함께 부르며 감동으로 함께했던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광주 공연의 아름다운 마지막을 마음 가득 담았습니다. 콘서트 내내 땀과 열정으로 다한 TOP6의 멋지고 아름다웠던 무대에 관객들은 멈추지 않는 뜨거운 박수로 답했습니다.

 

 

깜작 광주공연의 특별함 

이번 광주 콘서트의 특별함은 최선을 다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냈던 무대. 광주 공연을 찾은 팬들만을 위해 부른 정동원의 '남행열차'였습니다. 모두가 마음속으로 최선을 다해 열창했던 남행열차는 단연 이번 미스터트롯 광주콘서트 최고의 순간이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 광주 콘서트의 가슴 뜨거웠던 추억.


광주 공연에 이어 서울, 강릉, 인천, 청주, 고양, 수원까지 써 내려갈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 약속의 기적을 응원합니다.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지금 바로 누르실 수 있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