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완벽 정리 (서울)

반응형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완벽 정리 (서울)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기적의 시작 부산 공연 설레임

기약조차 없었던 오랜 기다림의 시간동안 오직 함께 하는 순간을 한마음으로 바랬던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수많은 팬들의 바램은 오랜 기다림 끝 2020년 10월 30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었던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부산 콘서트를 시작으로 드디어 모든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전국투어의 힘찬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2020년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렸던 부산 콘서트. 부산 공연은 혼신의 힘을 다했던 TOP6. 뜨거운 박수로 그 감동을 표현했던 팬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며 공연 중 맞은 할로윈을 기념한 TOP6의 할로윈 드레스업. 영탁의 '아이라예' 깜짝 무대 선물. 부산 공연 게스트 고재근의 반가움. 11월 1일 생일을 맞은 찬또배기 이찬원 생일을 축하하는 진한 우정의 무대까지 큰 화제 속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시작해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두번째 광주 공연의 여유. 감동

11월 6일(금)~11월 8일(금)까지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진행되었던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광주 공연에서는 TOP6 팬덤별로 공연장 주변 전시 공간을 조성해 공연장을 찾은 전국의 팬들과 기분 좋은 기다림을 나눴고 광주 공연을 앞두고 설레이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미스터트롯>굿즈 팝업스토어는 연일 그 인기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첫 발걸음이었던 부산 공연에 비해 한결 여유 있어진 TOP6의 모습에 미스터트롯 광주 콘서트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고 지금까지 이 순간만을 설레임으로 기다렸던 팬들 역시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박수로 그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TOP6의 솔로. 단체 무대 외에도 정동원 남승민의 '짝짝쿵짝'과 임영웅 황윤성의 '데스파시토' 콜라보 무대는 미스터트롯 광주 콘서트의 화려함을 보여줬고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광주 공연을 위해 부르며 모두의 마음속 열창을 이끌었던 정동원 '남행열차'는 미스터트롯 광주콘서트의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쉼없이 달렸던 미스터트롯 광주 콘서트의 끝. 마지막 아쉬운 마음으로 가득한 그 때 임영웅으로부터 시작된 마지막 노래 '친구여'를 TOP6 모두 함께 부르며 여유.감동으로 함께했던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광주 공연의 아름다운 마지막을 마음 가득 담게 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세번째 서울 공연의 자신감. 눈물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서울 2주차 공연에 앞서 1주차 4회 공연이 KSPO DOME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의 세번째 감동을 펼쳐내었습니다.

 

 

 

드디어 시작된 <미스터트롯 TOP6 서울 콘서트>는 TOP6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한 목소리로 부른 '날 보러 와요' '영일만 친구'로 그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 중 부산. 광주 공연을 성공적으로 해낸 미스터트롯 TOP6는 전국투어 중 가장 많은 관객과 호흡할 서울 공연의 시작부터 자신감과 기대가 가득했습니다. 팬들 역시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뜨거운 박수로 그 기대감을 표현하며 마지막까지 함께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 진 임영웅, 착할 선 영탁, 아름다울 미 이찬원의 무대 중에서는 먼저 임영웅이 가장 먼저 팬들과 호흡하며 ‘바램’과 ‘보랏빛 엽서’를 선물했고, 영탁은 ‘추억으로 가는 당신’과 ‘사내’를 부르며 팬들에게 설레임을 표현했고, 이찬원은 ‘진또배기'를 선보이며 설레임으로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막내원탑 정동원의 솔로 무대에서는 ‘누가 울어’, '여백'을 선곡해 폭발적인 울림을 보여줬고, 희욘세 김희재는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돌리도’, ‘꽃을 든 남자’ 를 표현했고 맏형 장민호는 ‘남자라는 이유로’, ‘상사화’로 따뜻한 미소를 짓게 했습니다

 

 

 

서울 공연에서도 방송을 보며 깊은 울림을 주었던 감동의 무대들을 현장에서 함께하는 팬들에게 다시 한번 선물하는 무대들이 펼쳐졌습니다. 담담하게 전해내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비롯한 감동의 무대들을 다시 한번 눈 앞에서 펼쳐내어 준 TOP6의 진심에 공연장을 찾은 팬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임영웅 신곡 '히어로' 를 열창한 웅장한 무대 외에도 황윤성, 강태관, 노지훈, 김중연, 김경민, 신인선, 이대원, 남승민 등이 각 회차별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콜라보. 솔로 무대의 매력을 보였습니다. 남승민, 정동원의 ‘짝짝쿵짝’, 뽕다발 팀의 임영웅, 강태관, 황윤성이 부르는  ‘곤드레 만드레’부터 '울릉도트위스트'까지. 트롯신사단의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노지훈이 부르는 ‘꽃’, ‘빗속의 여인’, ‘낭만에 대하여’, 정동원, 장민호의 ‘파트너’, 사랑과 정열 팀의 김희재, 신인선, 이대원이 부르는 ‘Believer’, ‘사랑아’, ‘오빠만 믿어’ 무대가 그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쉼없이 달리던 공연의 마지막이 끝나고 뜨거운 눈물로 서로를 안았던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서울 공연.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한 TOP6의 최선을 다한 무대에 관객들은 멈추지 않는 눈물과 뜨거운 박수로 그 벅차오르는 감동을 표현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다시 한번 약속

부산, 광주, 서울, 강릉, 인천, 청주, 고양, 수원까지 한마음으로 품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가 시작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약속으로 지켜낼 거란 믿음 때문이었습니다. 코로나 19 이후 최초의 5000명 이상 대형콘서트로 단 1명의 확진자도 없었던 그 놀라운 성공과 기적은 출연진과 스탭들. 팬들이 함께 지켜냈던 약속의 기적이였습니다.

 

 

 

8월 서울 공연부터 부산, 광주, 11월 서울 1주차 공연까지 총 11만 명의 관객이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함성 금지, 문진표 작성 등 정부에서 권고하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켰습니다. 함성과 노래 대신 뜨거운 박수로 지켜냈던 그간의 모든 공연에서 단 한 명의 확진자도 나오지 않는 놀라운 약속의 기적을 세상에 보여주고 이어 지켜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수도권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5단계로 격상되면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예정된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서울 공연 2주차가 무기한 연기되는 안타까운 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기약 없는 기다림의 시작이지만 기약 없는 어느날 뜨거울 다시 만남을 위해

 

 

이제껏 늘 그랬듯 믿고 응원하며 한 마음으로 다시 한번의 약속을

 

 

지켜내며 기다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전국투어. 부산. 광주. 서울 콘서트의 가슴 뜨거웠던 추억.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한마음으로 지켜낼 다시 한번의 약속을 그리고 기적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지금 바로 누르실 수 있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