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지은 프로필 남편 아버지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양지은 프로필 남편 아버지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그 누구보다 간절했던 무대와 노래에 대한 바램을 내려놓을만큼 뜨거웠던 효심 그리고 다시 한번 아버지를 위한 사랑으로 내려놓았던 마이크를 잡고 다시 무대에 올랐던 그녀 양지은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했던 열창은 깊은 울림으로 감동이 되었고 그녀의 진심은 하늘에 닿아 미스트롯 진 이라는 기적을 이뤄냈습니다.

 

미스트롯 2 최종 우승 진 영예에 빛나는 신데렐라 양지은 지금의 성공을 이뤄내기까지 파란만장했던 그녀의 신장 이식 효심 부터 남편 결혼 외조, 미스트롯 진 우승, 프로필 그리고 사는 맛 근황 까지 꼼꼼하게 정리했습니다.

 

양지은 프로필 남편 아버지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양지은 아버지 신장 이식 선한 마음 가득한 효녀

판소리를 할 때 그렇게 빛날수가 없었다던 그녀의 판소리 실력은 과거 전국 국악대전에서 대상을 받았을 정도로 탁월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빛나는 열창으로 인정받으며 무대에 올라 행복함을 느끼며 나아가던 그녀가 돌연 꿈을 내려놓게 되었던 이유는 사랑하는 아버지 때문 이었습니다.

 

 

 

그녀의 나이 21살 사랑하는 아버지에게 찾아왔던 시한부 진단 판정에 주저함없이 자신의 신장을 내어드렸던 그녀의 효심

 

“스물한 살이 됐을 때 아버지가 시한부 판정을 받으셨어요. 그때 제가 왼쪽 신장을 기증했고, 아버지는 다행히 건강해지셨지요. 하지만 신장 기증 수술 후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판소리를 제대로 할 수 없었어요”

 

"수술 뒤 2년간 노래를 하지 못해 슬럼프를 겪었고, 노래를 못하니 실력이 퇴보해 결국 판소리를 그만두게 되었어요. 하지만 다시 그 상황이 온다해도 같은 결정을 할거고 후회는 없었어요."
 

 

양지은 남편 치과의사 외조 근황

꿈을 내려놓았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안아주며 27살 나이에 평생을 함께하겠다 약속하고 결혼 했던 인연 바로 지금의 남편 이었습니다.

 

치과 의사 였던 남편을 내조하며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던 양지은 에게 다시 꿈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었던 사람 그리고 미스트롯 출연의 용기를 주고 마지막 경연의 무대가 끝날때까지 늘 내편에서 아낌없이 격려해줬던 사람 바로 양지은 그녀의 남편이었습니다.

 

 

 

단 20시간 만을 남겼던 부담감에 다시 찾아왔던 기회 임에도 포기하려 했던 그녀의 마음을 "여기서 포기하면 후회하지 않겠어? 당신이 가사를 잊어버리고 그 어떤 실수를 한다 해도 당신의 용기와 도전에 나는 박수를 보내고 그런 당신이 너무나도 자랑스러워." 라며 단단히 잡아줬던 사람 역시 그녀의 남편 이었습니다.

 

 

제주도 에서 치과 의사 로 일하고 있던 양지은 남편은 현재 양지은을 외조하기 위해 치과를 그만 두고 아이들을 돌보면서도 자신의 꿈을 이뤘을 때 믿고 응원해줬던 아내처럼 이제는 아내가 꿈을 이루기 위해 돕는 것 이라는 진심을 전하며 뜨거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양지은 미스트롯 진 우승 꿈을 이룬 효녀 가수

남편의 격려 그리고 사랑하는 아버지를 위해 다시 용기를 내 무대위에 올랐던 그녀의 미스트롯 2 도전 모든 무대에는 진심이 담겨 있었고 감동을 안겼습니다.

 

“노래를 그만 부르게 된 게 본인 때문이라며 아버지가 많이 미안해 하셨어요. 신장 이식 수술 후 아버지는 간암이 생겨서 간 절제 수술을 하시고, 당뇨 합병증으로 발가락도 절단하셨죠. 아버지가 방송에서 제가 노래하는 모습을 딱 한 번만이라도 보고 싶다고 하셔서… 시간이 많이 없는 것 같아, 그 소원을 이뤄드리려고 (‘미스트롯2’에) 나오게 되었어요”

 

 

그녀에게 있어 아무리 들어도 가슴 벅차고 들을 때마다 기쁜 말 이라는 미스트롯 진 타이틀

 

미스트롯 우승 으로 그토록 바랬던 꿈을 다시 멋지게 이뤄낸 효녀 가수 양지은 입니다.

 

 

양지은 나이 가족 관계 학력 프로필

미스트롯 진 영예의 그녀 양지은 1990년 1월 9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양지은 나이 32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출신 고향 양지은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배어있는 학력 제주한림초등학교 제주한림여자중학교 제주한림고등학교 졸업 이후 전남대학교 (국악학 / 학사)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학 / 석사) 

 

 

2008년 나주 목사고을 전국 국악 경연대회 대상을 시작으로, 목포유달 판소리, 국악대제전 대상 을 비롯한 수많은 경연 수상 그리고 중요무형문화재 제29-5호 판소리 흥부가 이수자 인 그녀 양지은 입니다.

 

 

양지은 가족 관계 전 북제주군의회 의장을 지낸 아버지(양보윤) 어머니 사이 1남 2녀 중 둘째 로 현재 사랑하는 남편(직업 치과의사)의 아내 이자 사랑하는 두 아이의 엄마 이며 2021년 현재 한국판소리보존협회 서귀포지부장 으로 전국지부장 중 최연소 일뿐만 아니라 제주도 홍보대사 이기도 합니다.

 

양지은 사는맛

미스트롯 진 양지은 이라는 이름은 무대위의 가수 를 넘어 이제는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 주인공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인생을 바꿔놓았습니다.

 

그동안 너무 바빠 떨어져 있었던 사랑하는 남편 아이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 그리고 더 멋진 모습으로 활동하기 위해 경기도에 집을 구해 함께 살게 되었다는 고백에 더해진 그녀의 환한 미소

 

 

노래를 통해 행복과 희망을 전하고 싶다는 바르고 선한 마음의 그녀

 

그대 걱정 마요 견디다 보면
내일은 좋은 날 올 테니까
찬 겨울 지나면 꽃 피는 봄이 오고
웃을 날 올 거야

 

 

이처럼 그녀의 마음과 바램을 담아낸 노래 양지은 신곡 '사는 맛' 입니다.

 

그 감동의 노래 지금 들어보세요

 

 

 

앞으로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