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이주화 나이 과거 남편 배우근 모든 것

반응형

이주화 나이 과거 남편 배우근 모든 것

30여년 이라는 세월동안 배역과 비중을 재지 않고 가슴 가득한 뜨거운 열정으로 늘 멋진 열연을 펼쳐내며 명품 배우 이주화 라는 이름을 완성해낸 그녀의 지난 시간들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2021년 7월 26일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이주화 배우 열정 부터 나이 프로필 그리고 남편 배우근 결혼 자녀 이야기 까지 준비했습니다.

 

이주화 나이 과거 남편 배우근 모든 것 지금 시작합니다.

 

 

이주화 배우 열정

배우를 향한 꿈을 가슴에 품었던 20살 나이 1989년 패션모델 을 통해 세상에 이름과 얼굴을 처음 알렸었던 이주화는 2년 간의 노력을 더해 1991년에 연극배우 로 무대에 오르며 그 꿈을 이뤄냈고 1993년 KBS 15기 공채 탤런트를 통해 '사랑과 전쟁' 을 비롯한 수많은 작품 속 열연을 펼쳐냈습니다.

 

 

배역과 비중을 재지 않고 늘 최선을 다했던 배우 로서의 열정은 극단을 창단하면서 더욱 단련되었고 최선의 연기를 위해 삭발 투혼까지 거침없었던 그녀의 열연은 생생한 연극 무대에서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빛을 발했습니다.

 

 

 

이주화 나이 학력 탤런트 책 프로필

탤런트 이주화 1970년 11월 29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이주화 나이 52살

 

 

이주화 학력 성공회문화대학원 문화기획과 이며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 한국방송국연기자노동조합 복지부장 그리고 배역을 잃은 연기자들에게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로 창단한 한울타리 극단 까지 맡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여행지에서 그곳의 생생함을 하나하나 녹음했던 파일들을 전했었던 그간의 따뜻한 선행과 배려로 서울특별시장 봉사부문 수상의 영예를 이뤄냈던 이주화는 그 녹음 파일을 글로 모아 '인생통장 여행으로 채우다', '페루에서의 7일' 이라는 책을 내기도 했습니다.

 

 

 

이주화 남편 배우근 결혼 자녀 딸

이주화가 운영하던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손님의 인연으로 처음 만나 평생의 인연이 되었다는 남편 배우근 과의 러브스토리

 


“2002년에 부업으로 아이스크림 가게를 열었어요. 제가 모든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드는데, 이 사람은 단골 손님이었죠. 매일 들러서 ‘오늘은 무슨 아이스크림이 가장 맛있어요?’ 물어보고는 제가 추천하는 걸 사가곤 했어요. 아르바이트 학생들이랑 ‘모든 손님이 저분 같으면 좋겠다’고 했을 정도로 참 얌전하고, 또 많이 사가는 사람이었어요.”

 

 

어느날 TV에서 우연히 이주화의  연기하는 모습을 알아봤던 남편은 그동안 고백하지 못했던 마음을 담아 처음으로 그녀에게 말을 걸었고 함께 이야기를 나눴던 글을 인터넷에 올렸는데 포털사이트 메인에 걸릴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시작되었다는 두 사람의 사랑

 

이주화 남편 배우근 두 사람은 2006년 4월 결혼 했고 이듬해인  2007년 임신 사실을 알려지며 응원이 이어졌었고 드디어 2008년 사랑스러운 딸 을 품에 안으며 행복한 가족을 완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