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최진희 나이 남편 이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최진희 나이 남편 이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무대위에서 그 누구보다 당당한 모습 속 애절함이 진하게 배인 폭풍같은 열창으로 지난 세월동안 정상의 자리를 흔들림없이 지켜냈던 전설의 그녀 가수 최진희 입니다.

 

 

하지만 전설의 가수로 인정받았던 성공과는 다르게 세상의 모진 시련들을 홀로 견디어내며 이겨냈던 인간 최진희 로서의 파란만장 했던 지난 인생 여정들을 나이 프로필 부터 첫번째 결혼 이혼, 부모님 죽음 충격, 성대변형 구안와사, 두번째 결혼 남편 유승진 결혼 이야기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최진희 나이 남편 이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최진희 전설의 가수

그토록 바랬던 가수로서의 성공 이전에 참으로 길었던 무명의 어려움을 견뎌냈었던 최진희

 

 

드디어 그녀의 나이 27살 1983년 ‘그대는 나의 인생’ 이라는 곡을 통해 이전에 없던 애절함 가득한 음색과 폭발적인 성량 그리고 세련미가 넘치는 아름다움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기 시작했던 최진희는 이후 ‘사랑의 미로’,  ‘물보라’,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미련 때문에' 등 수많은 노래들을 메가히트시키며 지금까지 세대와 시대를 넘나들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인기의 척도이기도 했던 전성기 시절 수입에 대해 “서울 시내 야간 무대는 제가 없으면 안 돌아갈 정도였어요. 그때 공무원 월급이 4만 원 정도였는데, 제가 그때 한 달에 180만 원을 벌었었어요” 라고 밝혔던 최진희의 뒤늦은 고백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진희 나이 본명 학력 프로필

1983년 노래 '그대는 나의 인생' 데뷔 이후 지금까지 수많은 노래들로 추억을 안겼던 가수 최진희 본명 최명숙 으로 1957년 1월 3일 생인 최진희 2021년 기준 나이  65살

 


전라북도 익산시 출신 고향 최진희 학력 전주영생고등학교 졸업 이며 현재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최진희 파란만장 인생

1983년 데뷔 이후 폭발적인 인기 중심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던 상황에서 결정했던 첫번째 결혼의 실패 이혼 부터 너무나도 소중했던 부모님의 갑작스러운 죽음 그리고 그 충격으로 세상의 끝이라고 표현했었던 가수로서의 사망선고였던 성대변형, 그리고 안면마비 구안와사 까지 파란만장 했던 인생 바로 최진희 인생이었습니다.

 

 

최진희 첫 번째 결혼 전 남편 이덕규 이혼 이유 사유

1983년 '그대는 나의 인생' 그리고 그녀의 인생곡 1984년 '사랑의 미로' 로 가장 뜨거웠던 순간 주저없이 1985년 결혼 소식을 전했었던 최진희

 

 

최진희 첫번째 결혼 전남편 이덕규 였으며 직업 그룹 '사운드'의 드러머 였습니다. 그저 행복하기만을 바랬었던 최진희의 결혼 생활은 전남편 이덕규 슬하에서 딸 까지 품에 얻었었지만 안타깝게도 결혼 11년만에 결혼생활 마침표를 찍었음을 알렸습니다. 

 

 

최진희 이혼 이유 사유 대외적으로 성격 차이 였습니다.

 

 

최진희 부모님 죽음 충격

참으로 고되고 힘들었을 무명생활 끝 이뤄냈던 가수 데뷔 하지만 그 이후 더욱 힘들었을 연예인 가수로서의 생활과 아내, 엄마 로서의 병행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는 그녀의 부모님 때문이었습니다.

 

 

“어머니가 가수 데뷔를 크게 반대했었어요. 딸이 고생하는 게 싫었기 때문이셨어요. 하지만 막상 노래를 시작하고 나서 엄마가 가장 큰 힘이 되어주셨어요.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엄마한테 하소연을 했고, 엄마는 ‘너는 대단한 사람이다. 힘을 내라’고 얘기해주셨어요. 그게 최진희를 지탱하는 힘이었어요.”

 

 

아버지가 뇌졸중으로 의식이 없다 7개월 만에 돌아가시자마자 1년 사이에 어머니까지 돌아가셨던 갑작스러운 부모님의 죽음은 그녀에게 너무나도 큰 충격이었습니다.

 

 

최진희 성대변형 구안와사

그 충격에 구안와사와 성대변형이 왔었고 그로 인해 6년 동안 활동을 중단할 수 밖에 없었다던 지난 시간들의 고백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성대변형뿐만 아니라 정신적 충격으로 실어증까지 앓으며 목소리를 잃었던 최진희는 연이어 입과 눈 주변 근육이 마비되어 한쪽으로 비뚤어지는 구안와사 그리고 신종플루 신우신염, 패혈증 까지 앓으며 죽음의 문턱까지 갔었습니다

“구급차에 실려가는 것도 몰랐어요. 한 14시간 동안 전혀 의식이 없었어요. 죽을 고비를 넘긴 것이었어요”

 

 

최진희 두 번째 결혼 재혼 남편 유승진 직업 나이

그녀의 모진 시련들과 상처들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곁을 지키는 인연 바로 지금의 남편 유승진 입니다.

 

1955년 생으로 최진희 보다 2살 연상인 직업 사업가 남편 유승진 은 최진희에게 2000년 결혼 이후 지금 가장 큰 버팀목이자 최고의 힘이 되어주는 사람 입니다.

 

 

"남편이 사업을 했는데 회사에 가수로 초대되어 갔었어요. 남편이 저를 좋아하는지 몰랐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자꾸만 연락이 오고 매니저나 회사를 통해 회사에 초대를 해서 그때 저를 좋아하는 걸 알게 되었었어요"

 

“매일 행복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주어진 시간 동안만큼은 최선을 다해 행복하게 살아가고 싶어요”

 

 

앞으로는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