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견미리 나이 과거 이혼 재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견미리 나이 과거 이혼 재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흔들림 없는 아름다움으로 시대와 장르, 선과 악을 거침없이 넘나드는 열연을 보란듯이 보여내며 감탄을 자아냈던 최선으로 대표되는 그녀 명품 배우 견미리

 

지금의 성공에 이르기까지 그 누구보다 파란만장 했던 인생을 견뎌내고 이겨냈던 견미리 나이 프로필 부터 전 남편 임영규 와의 첫번째 결혼 이혼 빚더미, 두번째 결혼 남편 이홍헌 과의 재혼 그리고 그녀의 한남동 빌라 재산 까지 꼼꼼하게 정리했습니다.

 

견미리 나이 과거 이혼 재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견미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1984년 MBC 17기 공채 탤런트 데뷔 이후 늘 감탄을 자아내는 열연으로 대표되는 견미리 1965년 1월 27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견미리 나이 57살.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견미리 한국무용의 아름다움이 배어있는 학력 한국국악예술학교 (무용과 / 졸업)
세종대학교 (무용학 / 학사) 이며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지켜나가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 빛나는 견미리 키 159cm, 45kg 몸무게 입니다.

 

 

견미리 과거 파란만장 인생

사랑하는 남편 가족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었지만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상처와 빚더미만을 안겼었던 전 남편 임영규 와의 첫번째 결혼 실패를 딛고 일어선 그녀 견미리 과거 파란만장 인생 입니다.

 

 

견미리 첫번째 결혼 전 남편 임영규 이혼 이유 사유

"견미리는 시장에서 옷을 사 입을 정도로 알뜰했지만 나는 백화점에서 고급만 사 입는 등 사치가 심했다"며 결혼 생활동안의 무책임함을 담담하게 고백하는 견미리 첫번째 결혼 전 남편 임영규.

 

배우 로서의 꿈을 향해 나아가던 데뷔 3년 차에 결혼을 결정지을 만큼 뜨거웠던 사랑, 그렇게 견미리는  1987년 배우 임영규 와 결혼 했습니다.

 

 

 

결혼 이후 임영규 와의 슬하에 큰딸 그리고 둘째딸을 품에 얻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대했었던 그녀 하지만 결혼 내내 가정을 소홀히 했었던 전 남편 임영규의 무심함과 무책임함아 결국 결혼 6년만인 1993년 이혼 결정을 내리게 한 이유 사유였습니다.

 

 

이혼 후 두 딸뿐만 아니라 오히려 임영규가 남긴 빚더미까지 온전히 혼자 힘으로 책임져야 했었던 그녀의 시련들.

 

“당시 위자료를 받지 못했고 오히려 전남편이 남긴 빚까지 갚아야 했었어요”며 당시 상황을 밝히며 큰 안타까움을 안겼었습니다. .

 

 

견미리 첫번째 결혼 전 남편 임영규 근황

이혼 이후 165억 원 이라는 엄청난 유산을 유흥으로 탕진, 수많은 사건 사고에 연루되었을 뿐 아니라 알코올성 치매를 앓았던 사실까지 근황을 전하는 임영규

 

“찜질방 생활을 하다 비용이 밀려 쫓겨났다. 지금은 교회 청소를 하며 살고 있다”

 

“이혼하니 모든 게 끝난 것 같았다”며 술에 의존했던 이유로 이혼과 사업 실패를 이야기했던 임영규는 이혼 후 아버지가 물려주신 유산 165억원으로 미국에서 호화로운 생활을 누렸으나 사업이 실패하면서 불과 2년 6개월 만에 재산을 모두 탕진해버렸음을 고백했습니다.

 


“모든걸 읽고 나니 잠이 안 오더라. 근데 소주 한 병을 마시니 잠이 왔다. 갈수록 많이 마시게 됐고 알코올성 치매에 걸렸다. 어떤 날은 자고 일어나면 파출소에 있었다”

이후 임영규는 2007년 술에 취한 상태에서 가했었던 마트 종업원 폭행 을 시작으로 계속된 폭행, 공무집행 방해, 사기 혐의 등 수많은 사건 사고로 구설수에 올랐었습니다.

 

 

견미리 두번째 결혼 재혼 남편 이홍헌 이유

1998년 친오빠의 소개로 사업가 이홍헌과 재혼하며 두번째 결혼을 이뤄낸 견미리 러브스토리가 큰 화제 입니다.

 

이혼 이후 감당할 수 없는 시련에도 묵묵히 최선을 다했던 그녀를 자주 찾아가 위로했었던 친오빠 그리고 친오빠의 곁에 있었던 후배가 바로 지금의 남편 이홍헌 이었습니다.

 

 

다시는 재혼 생각이 없었다던 그녀의 결심을 돌려놓았던 재혼 이유 사유를 밝혔던 견미리는 자신을 자꾸 찾아오는 남자가 10년째 같은 바지를 꿰매 입는 등 검소한 면모에 호감을 느꼈었고 그렇게 열심히 저축해 8개의 통장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듣고 성실함에 반해 마음을 열었음을 밝혔습니다.

 

 

견미리 가족 관계

자상하고 세심한 아내 이자 엄마로 행복한 사랑이 넘치는 가족을 이뤄낸 그녀 견미리의 가족관계 정리해보면 남편 배우자 이홍헌, 전 남편 임영규 사이에서 얻은 큰딸 장녀 이유비(1990년생), 둘째딸 차녀 이다인(1992년생) 그리고 현 남편 이홍헌 사이에서 얻은 막내 이자 장남 이기백 (1998년생) 입니다.

 

 

견미리 한남동 집 가격 

이제는 연예계 대표 부자로 올라선 견미리의 한남동 집이 방송에서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습니다.

 

국내 최고의 부촌 중 하나인 한남동에 위치한 시가 90억 원, 총 6층 규모의 초호화 저택을 공개했었던 견미리 한남동 집에 대해 전문가들은 "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6층짜리 단독 주택 입니다. 층마다 개인 공간이 있고 방마다 거실이 따로 있는 형태예요. 집 시세는 90억 원 정도로 추정되며, 한 달 관리비 약 400~500만 원, 관리인 또한 3~4명 정도 필요한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견미리 재력 재산

연신 화제가 되고 있는 한남동 90억 원 집 이외에도 일명 견미리 팩트 로 알려진 화장품 사업의 수천억원의 매출 그리고 전략적인 현물 투자 등을 통해 축적한 재력 재산으로 이제는 100억 원대 부자로 대표되는 그녀 견미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