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김응수 나이 프로필 아내 결혼 모든 것

반응형

김응수 나이 프로필 아내(부인) 결혼 모든 것

압도적인 무게감으로 극의 긴장감을 이끌어내면서도 간간히 터져나오는 애드립 개그로 미소를 짓게 만들 수 있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대표되는 신스틸러 명품 배우 김응수

 

오랜만에 전하는 안부로 반가움을 안기며 화제의 중심에 선 김응수 나이 프로필 부터 영화같은 사랑 이었다는 표현처럼 남달랐던 아내 김한영 과의 열애 결혼 그리고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통큰 결혼기념일 선물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김응수 나이 프로필 아내(부인) 결혼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김응수 나이 키 고향 학력 프로필

1996년 영화 '깡패 수업' 데뷔 이후 감탄을 자아내는 명품 연기를 흔들림 없이 펼쳐내는 배우 김응수 1961년 2월 12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응수 나이 61살

 

충청남도 서천군 출신 고향 김응수 영화 감독 그리고 배우의 꿈을 향했던 학력 군산제일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 전문학사) 이후 일본영화학교 (영화연출 / 학사) 이며 최종 보스의 무게감 역시 생생하게 전해내는 카리스마와 다부진 체형의 김응수 키 176cm, 75kg 몸무게 입니다.

 

 

 

극단 목화를 거쳐 1998년부터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신라의 달밤’ ‘광복절 특사’ ‘그때 그 사람들’ '타짜' ‘범죄와의 전쟁’ ‘공작’ ‘양자물리학’ 을 비롯해 드라마 ‘대왕세종’ ‘추노’ ‘해를 품은 달’ ‘김과장’ ‘청일전자 미쓰리’ 등 수많은 작품 속 다양한 배역으로 분해 멋진 연기를 펼쳐낸 배우 김응수 입니다.

 

 

김응수 아내(부인) 김한영 열애 결혼 

영화같은 사랑 이었다며 운명 같았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하는 김응수

 

"제가 연극배우로 대학로에서 연극을 할 때, 제 연극을 보러 오신 관객이었는데 이어진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사랑에 빠졌어요."

"사실 연애를 이어가면서도 처음에는 아내와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없었던 게 사실이예요. 그런데 계기가 있었어요. 연극을 하다가 영화 연출을 공부하러 일본으로 유학을 갔었는데 어느 날 병원을 갔더니 초기 결핵 판정을 받은 거죠."

 

 

"결핵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한국으로 돌아갔었는데 그때 김포공항에 마중을 나온 유일한 사람이 우리 아내였어요"

"그때 제가 결심했습니다. '이 여자를 평생의 동반자로 삼고 살아야겠다' 해서 결혼을 했어요. 그런데 알고 보니 아내가 김포공항 옆에 살았다고 하는거예요. 그래도 그 인연으로 함께하게 되었으니 행복한거죠."

 

 

김응수 짠돌이 결혼 기념일 선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던 김응수 아내 김한영 두 사람은 4년마다 찾아오는 결혼기념일 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가 살면서 제일 잘한 일은 우리 아내와 결혼한 것이고, 두 번째는 결혼 날짜를 잘 잡은 거예요 양가 어른들께서 길일로 잡아주셨던 결혼 날짜가 2월 29일이라, 결혼기념일이 4년에 한 번씩 밖에 안 옵니다"

 


평소 절약 정신이 뜨겁게 배어있는 김응수 이지만 결혼기념일에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을 아끼지 않는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래도 그런 기념일엔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동안 미안해서 결혼기념일 날 현찰 로 1000만 원을 줬었는데 세상에 그렇게 밝은 아내의 얼굴을 처음 봤습니다. 아내가 좋아하는 것만큼 저도 행복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연기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