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김경란 아나운서 전남편 이혼 노정진 모든 것

반응형

김경란 아나운서 전남편 이혼 노정진 모든 것

 

단아한 미소와 어우러진 여유있는 자신감을 시그니처로 했던 그녀 김경란

 

지난 시간들 속 예능 뉴스 라디오를 넘나들며 수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추억을 선물했던 그녀

 

이혼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며 다시 세상의 중심에 선 김경란

 

김경란 아나운서 전남편 이혼 노정진 모든 것

 

 

 

 

김경란 아나운서

KBS 역대 아나운서 중 가장 큰 활약을 했던 김경란 아나운서

 

 

매주 수많은 정보들과 행복을 함께했던 스펀지, 생생정보통과 같은 예능부터

 

편안한 호흡과 소통으로 함께했던 라디오

 

모든 아나운서의 꿈이자 가장 실력이 남다름을 인정받아야 오를 수 있는 뉴스9 앵커까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이후 KBS 역대 아나운서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김경란 아나운서

 

 

 

더 큰 세상을 향한 새로운 도전을 위해 2012년 9월 프리선언 하며 KBS 퇴사 했습니다.  

 

 

 

 

 

김경란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수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추억을 선물했던 그녀 김경란 아나운서

 

김경란 1977년 9월 28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경란 나이 45살 입니다.

 

 

 

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한 관리로 여신같은 드레스 자태가 돋보이는 김경란 키 167cm

 

 

 

부드러운 지적인 느낌의 김경란 아나운서 학력 서울세륜초등학교 오륜중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 졸업 이후 이화여자대학교 (철학, 경영학 / 학사) 입니다.

 

 

 

 

 

김경란 아나운서 전 남편 김상민 결혼 1억 원 기부

수많은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주도하며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김경란 아나운서

 

그런 김경란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전 남편 김상민 전 의원

 

 

 

김경란 전남편 김상민 두 사람은 세상에 2014년 10월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2014년 7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고백했던 김경란 김상민 두 사람은 교제한지 6개월만인 2015년 1월 결혼 했습니다.

 



김경란은 방송에서 결혼 전 전 남편 김상민과의 소개팅을 두 번 거절했던 일화를 밝혔던 적이 있습니다. 

"한 어르신이 내게 소개팅을 주선했다. 한번 만나보라고 했는데 명함을 보니 정치인이더라."

 

"거의 경기를 일으켰다. 죄송한데 이런 정치인은 부담스럽다고 죄송하다고 뒤도 안 돌아보고 마무리를 지었다"

 

 

 


하지만 이어

 

"한 두 달 뒤 다른 분이 좋은 사람이라고 만나보라고 하더라."

 

"설명을 듣고 있는데 너무 비슷해서 혹시 정치인이냐고 물었더니 김상민이더라."

 

"그래서 편한 마음으로 식사나 하러 나오라고 지인이 그러더라. 그래서 만났는데 난 정말 남편과 안 맞는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남편은 나와 첫 만남에 결혼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더라"고 전했습니다.

 

 

김경란 전남편 김상민 두 사람의 결혼은 1억 원에 가까운 축의금 기부로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경란 전 남편 김상민 이혼 이유 사유

2015년 서로의 곁을 향했던 두 사람의 결혼 생활

 

결혼 3년 만에 김경란 전남편 김상민 두 사람은 이혼 결정을 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습니다.

 

김경란 전 남편 김상민 이혼 이유 사유 성격 차이 입니다.

 

 

 

주위의 기대와 걱정에 이혼 이후의 삶이 쉽지 않았음을 고백했던 김경란

 

제빵사라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제빵 전문학교를 다니며 제빵 수업을 받았던 그녀

 

 

 

마지막 수업을 마치며 "이제 또 도약해야하는데 난 아직 그자리인것만 같아 긴장되지만 그래도 걸어가야지. 지금껏 그랬던 것 처럼. 두려움이 내 인생을 가로막지 않도록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그렇게 또 걸어야지.".

 

 

 

"나만 잘하면 모두 행복할 거라 생각했다. 나만 버티면 된다고 생각해 참기를 수십번했다."

 

"하지만 결국 무너졌다“

“사람들은 나를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로 생각하고 내가 이혼해도 멋지게 살거라고 생각하지만 완전 마음이 너덜너덜해졌다"

 

 

 

 

김경란 노정진 학력 직업 애인 남친 인연 열애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 출연을 통해 맺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김경란

 

이혼이라는 아픔으로 힘들어하고 지쳐했던 그녀의 마음을 따뜻하게 안아준 사람 노정진

 

음악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조심스럽게 시작되었던 김경란 노정진 두 사람의 인연

 

 

 

김경란에게 '애나'라는 애칭을 지어주면서 호감을 드러냈던 노정진은 김경란의 과거가 아무 의미가 없다며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방송 촬영이 아닌, 사적으로도 만나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자신이 근무하는 대학교에 김경란을 초대하고

 

김경란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모니터해주고

 

그녀 곁에서 색소폰 레슨까지 함께 하고 있습니다.

 


10살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간 뒤 색소폰을 배웠다는 노정진.

 

노정진 버클리 음대 졸업한 재원으로 현재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멤버 직업 광운대학교 교수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