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김다현 아버지 김봉곤 나이 과거 효심 김다현길 모든 것

반응형

김다현 아버지 김봉곤 나이 과거 효심 김다현길 모든 것

파란 하늘 닮은 ‘청학동 소녀’ 를 넘어 이제는 전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국민소녀' 김다현

 

어린 나이임에도 음과 곡조를 거침없이 넘나들며 감탄을 자아내는 실력 부터 바르고 겸손한 성품 그리고 부모님을 향한 효심까지 가득한 모습은 아름답고 찬란하게 빛나는 스타 가 되었습니다.

 

2021년 4월 20일 아버지와 함께한 따스한 일상을 전하며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하는 소녀 김다현 이라는 이름의 자신감 부터 김봉곤 나이 과거 아버지 김봉곤을 향한 김다현 효심 김다현 길까지 꼼꼼하게 정리했습니다.

 

김다현 아버지 김봉곤 나이 과거 효심 김다현길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김다현 이라는 이름의 노력과 자신감

단단하면서도 안정적이고 그 한계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김다현 이라는 이름의 노력과 자신감

 

 

4살의 나이로 시작했던 판소리를 가슴에 담아내며 쌓아내며 한글도 읽지 못하는 5살의 어린 나이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 청량하고 낭랑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 세상에 놀라움을 안긴 것을 시작으로 전국 어린이 판소리 왕중왕대회 최우수상, 2018년 전국 아리랑 학생 경창대회 최우수상 등 전국 국악 경연을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보이스트롯'에서는 올크라운의 기록을 매회 갱신해냈고 미스트롯 경연 최연소 진 의 기록에 이어 드디어 최종 미스트롯 2 아름다운 '미' 자리까지 당당하게 올라선 소녀 김다현.

 

 

국악과 트롯이 어우러진 깊이 있는 노래를 완벽하게 완성해 내며 시간이 지날수록 무서운 속도로 팽창해나가는 실력과 가슴이 메어지는 먹먹함으로 눈물을 흐르게 하는 감성, 함께하는 모든 이들을 미소짓게 하는 예의바름. 겸손함으로 세상을 감탄하게 하는 천재소녀 김다현입니다.
 

 

김다현길 (kimdahyeon-gil) 하동의 자랑

김다현 이라는 이름으로 뜨거운 열정으로 최선을 다했던 활약은 하동을 알린 그간의 고마움을 담은 명예도로 '김다현길(kimdahyeon-gil) 선포로 이어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명예도로 '김다현길(kimdahyeon-gil)은 김다현 아버지 김봉곤 훈장의 본가가 있었던 도인촌 입구∼회남재 정상 팔각정 8㎞ 구간으로 명예도로 안내표지판과 관광안내판 등이 곳곳에 설치되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김다현길 의미와 경관을 즐길수 있도록 이뤄졌습니다.

 

 

김다현 아버지 김봉곤 나이 과거 파란만장 

예의바름을 중요시하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유쾌한 매력이 넘치는 댕기머리 청년의 등장에 세상은 열광했었고 그 인기는 TV, 영화, 무대 로 이어졌었습니다. 큰 인기의 중심에 서있었지만 본분을 잃지 않으려 한다며 홀연히 자취를 감췄었던 그의 모습은 이후 청학동 훈장 이라는 모습에 이어 김다현 아버지로 세상에 안부를 전하고 있습니다.

 

 

김다현 아버지 김봉곤 1967년 9월 28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봉곤 나이 55살

 

경상남도 하동군 청학동 출신 고향 김봉곤 학력 논산 연산초등학교 중퇴 이후 초·중·고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이며 다부진 건강함이 돋보이는 키 170cm, 65kg 몸무게 입니다.

 

 

 

김봉곤 가족 으로는 수많은 방송을 통해 그간의 일상이 공개되면서도 베일에 쌓여 있는 아내(부인) 서혜란 사이 1남 3녀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김봉곤 장녀 김자한 1998년생 으로 2021년 기준 김자한 나이 24살


김봉곤 장남 김경민 2001년생 으로 2021년 기준 김경민 나이 21살


김봉곤 차녀 김도현 2006년생 으로 2021년 기준 김도현 나이 16살


김봉곤 삼녀 김다현 2009년생 으로 2021년 기준 김다현 나이 13살 입니다.

 

 

김다현 아버지 김봉곤 향한 효심 효녀

“지금까지는 김봉곤 훈장님의 딸이었지만, 아버지가 지어주신 '국악 트롯 요정' 이름을 걸고 이제는 아버지가 '김다현의 아버지'로 불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미스트롯 경연에 관한 당찬 포부를 밝혔었던 김다현

 

 

함께하는 형제 자매들 중 가장 애교가 많고 지극한 효심으로 아버지 김봉곤을 행복하게 한다는 딸 김다현을 향한 자랑은 수많은 무대를 홀로 견디어내야 했던 대견함과 미안함으로 이어지며 눈시울을 붉히고 맙니다.

 

 

그런 아버지를 꼬옥 안아주며 사랑을 표현하는 딸 김다현의 모습이 따뜻한 감동을 전했습니다.

 

 

 

김다현 레전드 무대 지금 지금 다시 그 감동을 확인해보세요

 

 

 

 

 

따스한 실력과 효심으로 더욱 멋진 무대 보여주기를 응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