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명세빈 파혼 결혼 이혼 (+ 나이 프로필)

반응형

순수함과 설레임이 가득한 모습으로 "저 이번에 내려요." 라고 말하던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삭발 투혼까지도 거침없었던 열연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그녀 배우 명세빈

 

 

2021년 8월 11일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배우 명세빈 나이 프로필 부터 파혼 결혼 이혼 으로 이어졌던 그녀의 지난 과거 이야기까지 준비했습니다.

 

 

명세빈 파혼 결혼 이혼 (+ 나이 프로필).

 

 

 

명세빈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신승훈 사인회에서 단번에 발탁될만큼 눈에 띄는 단아한 미소의 아름다움으로 대표되는 그녀 배우 명세빈 1975년 4월 10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명세빈 나이 47살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명세빈 학력 서울학동초등학교 언북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의상학 학사 이며 1996년 신승훈 M/V '내 방식대로의 사랑' 으로 데뷔 했었던 명세빈 키168cm 입니다.

 

 

 

명세빈 결혼 파혼

데뷔 이후 지금까지 두번의 결혼 소식에 이어 연이은 파혼 이혼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었던 명세빈

 

 

2003년 유명 원로 영화배우 문희의 아들이자 한국일보 회장의 아들 이었던 장중호 와의 결혼 발표 소식은 당시 언론에도 크게 보도될만큼 화제였지만 갑작스레 파혼 소식이 전해지며 결혼으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이후 교회에서 알게된 첫만남 이후 세심한 배려와 현명함으로 명세빈 마음을 사로잡으며 2007년 8월 17일 사랑의 결실을 맺었던 인연 전 남편 강호성은  “명세빈의 참한 이미지에 끌렸다. 방송에 보이는 모습 그대로인 여성이고 외모뿐 아니라 고운 마음씨에 반했다”며 열애 결혼의 결심 이유를 밝혔습니다.

 

 

 

명세빈 전남편 강호성 이혼 이유 사유 나이 직업

서로를 향한 애틋함으로 방송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공개하며 결혼 한지 5개월만에 이혼 사실을 전했던 명세빈 전남편 강호성 두 사람의 소식은 큰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열애 당시 언론 공개되며 시작되었던 부담감 부터 서로 다른 성격 차이를 이혼 이유 사유로 들었던 두 사람의 2008년 1월 합의이혼 관련 사실을 2008년 3월 보도자료를 통해 전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인생관과 성격 차이, 결혼 후 진로 등으로 의견 차가 생겼기에 결혼을 며칠 목전에 둔 시점에서 결혼을 재고해 보자고 서로 진지하게 얘기를 나누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세상에 결혼 소식이 알려진 마당에 가족과 친지 등 저희를 아껴주는 주변의 많은 사람을 실망시켜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서로 힘껏 노력해서 맞지 않는 부분들을 맞추어 나가면서 잘살아보자고 합의하게 되어 예정대로 결혼을 진행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서로에게 존재하는 심각한 차이점들에 대해 불안해하는 마음가짐으로 한 결혼이어서 그런지 결혼 직후부터 삐거덕거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혼인 생활을 함께하면서 서로 노력하려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 간에 행복한 혼인 생활을 영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밖에 없었고, 행복한 부부로 생활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면서 계속 혼인 생활을 해 나가려다가 자칫 서로에게 더 큰 불행과 상처가 남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2008년 1월에 이혼하기로 합의한 바 있습니다.”


한편 명세빈 전남편 강호성 나이 명세빈 보다 11살 연상 으로 알려졌으며 직업 결혼 당시 검사 출신 변호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