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박해미 나이 전 남편 재혼 사고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박해미 나이 전 남편 재혼 사고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최선을 다해 이뤄냈었던 정상의 자리에서 전 남편의 과오로 끝없는 추락, 기약없는 고통과 시련을 홀로 감당해내야 했었던 그녀.

 

2021년 5월 21일 거침없이 당당한 매력으로 그토록 갈망했던 무대를 다시 가로지르며 안부를 전한 박해미 그녀의 나이 프로필 부터 파란만장 했던 그녀의 두번의 결혼과 이혼 이유, 사고 그리고 근황까지 꼼곰하게 준비했습니다.

 

박해미 나이 전 남편 재혼 사고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박해미 나이 학력 프로필

당당함과 유쾌함으로 대표되는 탁월한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박해미 1964년 1월 28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박해미 나이 58살.


대전광역시 출신 고향 박해미 학력 대전 대흥초등학교 대전여자중학교 영도여자고등학교 졸업 이후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학사 이며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뮤지컬상 수상 영예에 빛나는 뮤지컬 배우뿐만 아니라 총괄 기획 연출 그리고 드라마 시트콤 예능까지 넘나들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박해미 현 소속사 해미뮤지컬컴퍼니 대표이사 입니다.

 

 

박해미 파란만장 인생 아픔

원치 않았던 상황으로 잘못 끼워졌던 첫 단추의 연으로 시작했던 1988년 첫 번째 결혼의 실패 그리고 이제는 행복 가득할거라 생각했던 1995년 두번째 결혼까지 충격적인 사고로 끝내야했던 그녀의 인생 그 누구보다 파란만장 인생의 아픔이 배어 있습니다.

 

 

박해미 첫번째 결혼 전 남편 이혼 이유 사유

악몽같았던 전 남편과의 첫 만남은 대학교 4학년 때였다고 2005년 발간된 박해미의 자서전 '도나의 노래'에서 박해미는 고백했습니다.

 

미팅에서 처음 만났었던 전 남편은 한 건물의 계단에서 그녀를 무차별로 범했었고 당시 시대적 분위기에 따라 원치 않았던 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이후 지독한 의처증을 가졌었던 전 남편의 계속된 폭력, 감당할 수 없었던 시댁살이, 배고픔을 걱정해야 했던 가난 까지 이어지며 결국 그녀는 1994년 결정한 이혼 이유를 밝혔습니다.

 

 

박해미 두번째 결혼 전 남편 황민 나이 열애 결혼

첫번째 결혼의 실패 이후 마음의 문을 닫았었던 박해미 마음을 감싸줬던 사랑의 인연 두번째 결혼 상대 전남편 황민 이었습니다.

 

"'품바'라는 작품에서 만났어요. 공연에서 관객을 끌어다가 노는 것이 많은데 뜨거운 안광이 저를 레이저로 쏘고 있는 거예요. 궁금해서 데리고 와서 옆에 세워놨는데 털이 보송보송한 청년이었어요"라며 전 남편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던 박해미

 

 

 

당시 황민 역시 "저보다 많이 연상인 줄도 몰랐고 한 번 결혼 경험이 있는 줄도 몰랐었어요"

 

"어느 날 작정을 했는지 녹화장에 가자고 하는 거예요. 그날 엄청나게 펑펑 울면서 녹화를 하고 나왔고, 저도 그런 과거 이야기를 처음 들은 거라 많이 놀랐었죠. 차를 타고 가는데 옆에서 계속 울고 있는 거예요"

"그때 제가 했던 말이 두 가지예요. '최고의 스타가 되게 해 줄게', '성민이, 큰아들이랑 같이 살게 해줄게'라고 약속했어요."

 

 

박해미 전 남편 황민 두 사람은 그렇게 서로를 위로하며 9살 나이 차이, 힘들었던 지난 이혼 시련 모두를 가슴에 묻고 1995년 결혼 했습니다.

 

 

박해미 두번째 결혼 전 남편 황민 음주 교통 사고 이혼 이유

1995년 결혼 이후 최선을 다해 이뤄냈던 정상의 자리 그리고 벅찬 행복한 삶이였지만 그 모든 것은 단 한번의 사고로 무너져 버렸습니다.

 

2018년 8월 27일, 음주운전을 해서 배우 유대성 등 동승인 2명을 사망에 이르게 했던 충격적인 사고 당시  전 남편 황민 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04%인 것으로 확인되며 구속되었고 해당 사고로 숨진 2명은 박해미가 운영하는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 단원들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습니다.

 

 

 

당시 쏟아졌던 비난을 홀로 감당해내며 그 충격으로 백발로 변할만큼 마음앓이가 심했었던 그녀였지만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해 용서를 구하고 이 사고를 결정적인 이혼 이유로 전 남편 황민 과의 결혼 생활은 2019년 5월 14일 이혼 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박해미 이혼 이후 근황

이후 사고에 대한 도의적 책임을 지겠다며 활동을 중단했던 박해미는 오랜 고민끝에 다시 무대로 돌아왔습니다.

 

“저로 인해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고심 끝에 다시 무대에 서기로 결정했어요”

 

뮤지컬 기획과 제작에 몰두하고 있는 근황을 알리며 다시 열정적이고 당당한 모습으로 일어선 그녀 

 

박해미 입니다.

 

 

앞으로는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