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 맛집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성공 모든 것

반응형

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 맛집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성공 모든 것

정상의 개그맨 에서 연이은 사업실패 시련을 딛고 서민갑부 메밀국수 자리에 오른 남자 고명환 갑부

 

그의 성공을 이뤄낼 수 있었던 차별화된 성공전략 세가지 부터 아내 임지은 과의 결혼 열애 그리고 그가 운영 중인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메뉴 가격 위치 운영 시간 정보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 맛집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성공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서민갑부 메밀국수 고명환 갑부 아내(부인) 임지은

힘들때나 기쁠때나 그 고단한 수고스러움을 함께하고 있는 그의 가장 큰 힘이자 소중한 인연 바로 나이 한살 연하인 지금의 아내 배우 임지은 입니다.

 

1999년 친구로 시작해 15년의 사랑 끝에 2014년 결혼 했던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를 향한 애틋함으로 함께 가게를 운영할 뿐만 아니라 ‘암환우 돕기 자선골프대회’, 청각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달팽이 자선 골프대회’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선한 나눔 그리고 형편이 어려워 꿈을 접고 살았던 청소년들을 위한 뮤지컬 수업을 13년째 운영하는 등 재능기부를 통해 꾸준히 사회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메밀국수 갑부 고명환 사고

2005년 1월 해신 촬영을 마치고 귀가 하던 중 눈길 위에서 그가 타고 있던 차가 미끄러지며 15톤 트럭을 받은 뒤 중앙분리대에 크게 충돌하는 아찔한 사고를 겪었던 고명환

 

이로 인해 갈비뼈와 광대뼈가 골절되었고 뇌출혈 증세까지 보였던 상황으로 이틀 안에 죽는다는 시한부 선고를 받았었지만 극적으로 회복하며 기적적으로 살아났던 고명환은 하고 싶은 거 다 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 뮤지컬 배우 그리고 사업가 로서의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서민갑부 메밀국수 고명환 갑부 성공 전략 세 가지

과감한 도전을 했었지만 감자탕, 포장마차 등 쓰라린 실패를 맞았던 고명환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직접 발로 뛰고 몸으로 부딪히고 수많은 책을 읽으며 이뤄낸 그의 성공 전략 세가지.

 

이 성공전략 세가지를 통해 테이블 수 32개 70여평 규모 매장으로 주말 기준 테이블 회전 수 15회를 기록하며 연매출이 10억 성공을 이뤄낸 서민갑부 메밀국수 갑부 고명환 입니다.

 

 

 

● 고명환 갑부 성공 전략 01. 발로 뛰며 준비하라

개그맨이라는 직업 덕분에 수많은 행사를 위해 지방을 오갔었던 지난 시간동안 가는 곳마다 소문난 맛집 을꼭 찾아 들러 그 맛을 보며 철저하게 분석했었던 고명환

 

그러던 중 마산에서 먹어본 메밀국수 맛이 입맛을 사로잡았고 사장님께 직접 비법을 사사받은 후 메밀국수집 오픈을 준비했었습니다.

 


● 고명환 갑부 성공 전략 02. 책을 읽고 즉각적으로 실천하라

지금도 연간 약 200여권의 책을 쉼없이 읽고 분석하고 즉각적인 실천에 옮긴다는 고명환

 

"이전에는 '감'으로만 장사를 했어요 안되겠다 싶어 책에서 시킨 그대로 따라했더니 잘되더라구요."

"남을 웃기는 일을 업으로 삼아온 개그맨이지만 실제로는 천성이 소심하고 제대로 말도 못하는 사람이었어요. 그런 제가 개그맨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책 덕분입니다."

 

"이시형 박사의 《배짱으로 삽시다》라는 책을 읽고 ‘내가 뭘 하는지 아무도 신경 안 쓴다, 눈치 보지 말고 하고 싶은 걸 하자’는 깨달음을 얻었죠."

"삼십 대 중반을 넘겨 방송국을 박차고 나올 수 있었던 것도 책 때문 입니다. 세스 고딘의 《이카루스 이야기》에 나오는 ‘물고기를 나무 타기 실력으로 평가한다면 물고기는 평생 자신이 형편없다고 믿을 것’이라는 구절이 마음을 움직였어요. 지금까지 나무를 타는 물고기 였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물에 뛰어들기로 마음먹었죠."

 

그리고 이러한 그의 경험은 저서 <책 읽고 매출의 신이 되다> 에 담겨 있습니다.

 

 

 

 

● 고명환 갑부 성공 전략 03. 가장 힘든 건 직접 하라

 

식당을 운영하면서 절대 타협하지 않는 고집 바로 음식 맛 이라는 그의 고백

직접 운영중인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주력 메뉴인 온메밀국수의 경우 육수를 하루종일 끓여야 하기 때문에 손이 많이 가는 음식 이지만 자신 있게 내어놓기 위해 '힘든 건 내가 직접' 이라는 원칙 으로 고집스럽게 지켜내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 맛집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본점 주소 전화번호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 고봉로 749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 031-977-5569

 

 

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본점 메뉴 가격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함을 잃지 않는 메밀국수 자신감 부터

 

 

뜨끈하고 구수한 국물이 일품인 온메밀

 

 

저릿한 살얼음이 가득한 시원한 청량감의 냉메밀

 

 

매콤달콤새콤한 매력의 강한 이끌림 비빔메밀

 

 

메밀만두, 떡갈비 에 이르기까지 정성을 다한 고집스러움으로

 

 

단골 비중 90%에 달한다는 그곳

 

고명환 메밀국수 일산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입니다.

 

 

비빔메밀8,000


온메밀8,000


들깨메밀8,000


판모밀8,000


쟁반메밀 (소)18,000

 

 

서민갑부 고명환 메밀국수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 운영 영업시간 휴무일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 운영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일요일 11:00 - 21:00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일산 본점 휴무일 매주 월요일 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