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서지혜 김정현 나이 과거 열애설 사진 공개 모든 것

반응형

서지혜 김정현 나이 과거 열애설 사진 공개 모든 것

함께 호흡을 맞추며 보여줬던 서지혜 김정현 두 사람의 애틋함이 가득했던 열연은 한참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진한 여운과 그리움을 남기는 듯 합니다. 

 

서지혜 김정현 두 사람의 나이 프로필 부터 사랑의 불시착 호흡 인연 그리고 2021년 4월 8일 모두에게 놀라움과 반가움을 동시에 안겼었던 서지혜 김정현 열애설 소식부터 사진 공개 까지 꼼곰하게 정리했습니다. 

 

 

서지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아름답다는 표현이 한없이 부족하게 느껴질만큼 남다른 우아함과 기품이 어우러진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그

녀 서지혜는 세상에 얼굴과 이름을 알린 시작부터 지금까지 드라마 ‘올인’, ‘결혼하고 싶은 여자’, ‘신돈’, ‘사랑해’, ‘김수로’, ‘49일’, ‘별도 달도 따줄게’, ‘귀부인’, ‘펀치’, ‘그래, 그런거야’, ‘질투의 화신’, ‘흑기사’, '흉부외과', '사랑의 불시착' 등에 출연했고,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 ‘상사부일체’, ‘창궐’ 까지 장르와 배역의 비중을 재지 않고 늘 새로운 변신과 최선을 다했던 노력으로 폭발적인 성장과 인정을 이뤄낸 배우 입니다.

 


서지혜 서울 출신 고향 으로 1984년 8월 24일 생 2021년 기준 서지혜 나이 38살 이며 완벽한 워너비 몸매와 아름다움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서지혜 키 170cm. 연기의 꿈을 향했던 서지혜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학사). 소속사 문화창고 소속 으로 2002년 태무 M/V '눈이 내리네' 데뷔 이후 정상의 자리에 올라건 그녀 서지혜 입니다.

 

김정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짝사랑의 순정 가득한 모습부터 유쾌한 매력 치명적인 섹시함까지 자유로운 연기변신으로 인정 받으며 차세대 스타로서의 멋진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김정현

 


김정현 부산 고향 출신 1990년 4월 5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정현 나이 32살 입니다. 다부진 건강함이 돋보이는 김정현 키 183cm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소속 김정현 학력 분포고등학교 졸업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으로 2015년 영화 초인 데뷔 이후 그의 모든 행보가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정현 입니다.

 

 

서지혜 김정현 사랑의 불시착 구단 커플

신드롬같은 엄청난 화제와 사랑 그 중심에 서있던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애틋하고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함께 펼쳐냈던 서지혜 김정현 두 사람

 

 

서지혜는 북한 고위층의 딸 서단, 김정현은 남한의 자유로운 영혼 구승준 역을 맡아 함께 호흡을 맞추며 사랑의 설레임부터 사랑을 위해 죽음을 불사하는 애절함까지 감탄을 자아내는 열연으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서지혜 김정현 열애설 보도 부터 부인 공식 입장 그리고 사진 공개 까지

2021년 4월 8일 놀라움과 반가움을 안겼던 서지혜 김정현 두사람의 열애설은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종영 이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두 사람의 열애를 보도 했지만 서지혜 소속사 문화창고는 단호하고 신속하게 "김정현과 열애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며 "친분은 있지만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후 서지혜 김정현 두 사람이 함께하는 사진 뿐만 아니라 그간의 행적들까지 다시 공개 되면서 열애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다시 모아지고 있는 상황 입니다. 관련 보도 디스패치에 따르면 서지혜 김정현두 사람의 사랑은 드라마 종영 이후, 1년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같은 성동구 10분 거리에 있는 각자의 집을 오고 갔었고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집 데이트 현장을 여러 차례 목격했을뿐만 아니라 서울 근교 데이트도 직접 운전을 하면서 이뤄졌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처음 만났고 2019년 ‘사랑의 불시착’에서 재회해 함께 호흡을 맞춘 이후 2020년, 현실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두 사람의 인연과 연인 발전 시기를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

 

 

'사랑의 불시착' 이후 여전히 멋진 배우로서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서지혜와 김정현 두 사람

김정현은 tvN '철인왕후' 출연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고, 서지혜는 김지운 감독의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미스터 로빈'(가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에 있는 상황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