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 오마이걸 탱크 안진웅 순이 디스곡 비방 법적 대응 사건 모든 것
오직 가수라는 꿈을 향해 수많은 시련을 견디어내고 수많은 경연을 이뤄내며 최선을 다했던 열정
그 열정을 한 순간에 고통과 충격으로 바꿔버린 이번 사건
승희 오마이걸 탱크 순이 디스곡 비방 법적 대응 사건 모든 것
승희 오마이걸 본명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오마이걸 승희 본명 현승희
승희 나이 1996년 1월 25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승희 나이 26살 입니다.
강원도 춘천 고향 승희 학력 천전초등학교 유봉여자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 졸업)
승희 키 159cm 종교 불교
2015년 오마이걸 미니 1집 앨범 'OH MY GIRL' 데뷔 이후 늘 성실하고 열정 가득한 행보를 보이는 오마이걸 리드보컬 승희 입니다.
탱크 안진웅 디스곡 순이 승희 비방 겨냥
2021년 3월 8일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신곡 '순이'를 발표했던 탱크.
TV속 보여지는 이미지와 다른 걸그룹 멤버를 대상으로 그녀의 남성편력을 비롯한 행동들을 저격하는 디스곡 '순이'는 조회수 14만회를 넘기며 화제를 모았고 결국 해당 곡의 대상자가 오마이걸 승희 로 알려졌습니다.
리쌍 출신 가수 길에 대해 수위 높은 폭로와 임금 미지급에 대해 폭로하며 화제가 되었던 탱크
당시 탱크는 길의 여성 혐오, 매니저 폭행, 4명의 여자친구와 동시에 사귀며 클럽 원나잇 등을 실명과 함께 폭로했었던 상황
저격을 당했던 길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오히려 협박을 받은 건 길이었고, 길을 깎아내리려는 목적으로 고인부터 무고한 연예인까지 거론하는 최악을 상황을 만들었다. 더는 용인할 수 없어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들어간다. 어떤 선처나 합의도 없다"고 밝혀 큰 관심을 모았었습니다.
탱크 안진웅 승희 사건 핵심 뮤지컬 배우 윤수은 추가 폭로
계속되는 추측과 비방에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던 오마이걸 승희
승희 탱크(본명 안진웅) 사건 핵심은 진심어린 승희의 배려로 시작되었습니다.
탱크가 극단적인 시도를 한 상황에서 진심으로 도와줬던 승희
그러한 승희에게 일방적인 고백을 했고, 이를 받아주지 않자 협박을 했던 탱크.
결국 2020년 12월 7일부터 지금까지 약 석 달 동안 극심한 정신적 고통과 불안을 겪으며 공황장애까지 호소하고 있는 상황
결국 연락을 끊었던 승희를 향해 이후 탱크가 디스곡과 영상 등을 올린 사건 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2021년 3월 9일 승희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윤수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힘들어하고 있는 승희에게 도움이 되고자 글을 쓴다"면서 글을 올렸습니다.
핵심은 탱크(본명 안진웅)에게 고백을 받은 후 거절한 뒤 디스곡으로 공격을 받은 경험이 그녀 역시 있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또한 승희와의 관계에 대해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같은 반이었다"며 "같은 학교 1년 선배와 잠깐 사귀었을때, 2년 선배였던 안진웅 선배를 인사시켜줬고, 남자친구의 선배라 친하게 지냈다"고 관계를 설명했습니다.
그녀 또한 탱크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음을 고백했던 윤수은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힘들었는데, 안진웅 선배가 많이 응원해주고, 음악관련 조언도 해주면서 연락을 해오는 횟수가 늘어났다"며 "어느 날, 안진웅 선배가 저에게 좋은 마음이 있다고 얘기를 했고 스킨쉽도 시도했지만, 저는 거절을 했고 계속되는 호감의 표현에도 거리를 뒀다"
"같은 해 11월 중순쯤 안진웅 선배가 발매한 앨범 'As a singer'에서 트랙 5곡의 앞부분을 따로 세로로 읽었을때 '수은이에게'라는 제 이름이 나왔다"
"이 노래가사들은 저에게 했던 행동들을 담은 노래라서 너무 무서웠고, 굉장한 충격과 공포를 느꼈다. 악마에게 시달리는 것 같았던 그 때가 10년이 지난 지금도 생각이 난다"
"10년전에 저에게 했던 행동을 아직도 반성하지 않고, 현재는 승희가 저보다 더 심하게 안진웅 선배에게 시달리고 있는 것 같아서 승희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쓴다"며 크의 집착으로 인했던 고통의 시간들과 글을 쓴 이유를 밝혔습니다 .
탱크 승희 사건 뮤지컬 배우 윤수은 폭로 내용 전문
뮤지컬 배우 윤수은 글 내용 전문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승희 한국예고 고등학교때의 친구입니다.
현재 승희가 안진웅선배 문제로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는 내용을 들어, 도움이 될까 하고 글을 씁니다.
2011년 3월 저는 고등학교에 입학을 했고, 승희와 1학년때부터 3학년때까지 같은 반이였습니다. 2011년 1학기 저는 같은학교 1년 선배와 잠깐 사귀었을 때, 2년 선배였던 안진웅 선배를 인사시켜주었습니다. 남자친구의 선배였기 때문에 인사도 하고 함께 친하게 지내다가 당시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때, 저는 너무나 힘들었는데, 당시 안진웅 선배가 많이 응원을 해주고 음악관련 조언도 해주면서 연락을 해 오는 회수가 늘어났습니다. 본인이 작사작곡한 노래영상들을 보내주면서 어떠냐고 물어보는 등 시시콜콜한 내용의 연락도 자주 받던 어느 날, 안진웅 선배가 저에게 좋은 마음이 있다고 얘기를 했고 스킨쉽도 시도했지만, 저는 거절을 했고 계속되는 호감의 표현에도 거리를 두었습니다.
그리고, 안진웅 선배가 발매한 앨범에 수록된 5곡의 앞부분을 따로 세로로 읽었을때 제 이름이 나왔습니다. 이 노래가사들은 저에게 했던 행동들을 담은 노래라서 너무 무서웠고, 굉장한 충격과 공포를 느꼈습니다. 악마에게 시달리는 것 같았던 그 때가 10년이 지난 지금도 생각이 납니다. 10년전에 저에게 했던 행동을 아직도 반성하지 않고, 현재는 승희가 저보다 더 심하게 안진웅 선배에게 시달리고 있는 것 같아서 승희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씁니다.
탱크 승희 사건 뮤지컬 배우 윤수은 상황 증명 추가 카톡
뮤지컬 배우 윤수은이 올렸던 글과 내용을 증명하는 또 다른 지인의 카톡 증거
승희와 윤수은의 또 다른 고등학교 동창인 A 씨 역시 SNS에 윤수은과 2021년 3월 9일 주고받은 카카오톡 캡처 화면을 공개했습니다.
"예전에 (탱크가) '널 좋아하는데, 네가 거절했다'고 나에게 털어놓으면서, 내 신발끈 묶어주면서 '넌 내스타일 아닌 걸 다행으로 생각해'라고 말해서 소름돋았다"
"수은이는 당시 반장이었던 저를 찾아와 고민상담을 했고, 부담과 공포를 느낀다고 많이 힘들었다"
"그분이 수은이 자기 마음을 받아주지 않았다는 이유로 험담을 했던 것도 기억난다."
"아직도 그때를 힘들어하며 오열하던 수은의 모습이 선명하다"는 글로 당시 상황을 짐작하게 했습니다.
탱크 안진웅 승희 사건 소속사 법적 대응 내용 전문 탱크 상황
2021년 3월 9일 승희 오마이걸 소속사 WM 측은 탱크를 상대로 허위사실 유포와 협박죄, 인격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의 모든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선처는 없다는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승희 측이 해당 입장문을 공개한 뒤에도 탱크의 SNS 활동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자신의 유튜브와 SNS가 많은 이들에게 공격을 받고 있으며, 자신이 마치 폭풍을 만든 것 같다며 조롱하는 탱크
그는 팔로워들과의 소통 창구를 새롭게 찾겠다며 "언제나 나는 여기에 있다. 그들은 자신들이 더 수가 많기 때문에 나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일상의 소중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민갑부 빵집 식빵 디자이너 부부 타르데마 택배 주문 모든 것 (0) | 2021.03.09 |
---|---|
생생정보 여수 돌 문어삼합 맛집 이순신해물삼합 여수 낭만포차18번 모든 것 (0) | 2021.03.09 |
김가연 남편 임요환 나이 결혼 과거 재벌 집안 김포 집 모든 것 (0) | 2021.03.09 |
생활의 달인 찹쌀떡 달인 영주 풍기 민속떡집 전화 택배 주문 모든 것 (0) | 2021.03.08 |
생활의 달인 성북구 스콘 달인 스프레드 맛집 모든 것 (0) | 2021.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