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윤복희 나이 결혼 이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스타다큐 마이웨이)

반응형

윤복희 나이 결혼 이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스타다큐 마이웨이)

미니스커트 입은 당당함으로 시대를 이끌며 지금까지 가수와 뮤지컬 배우를 넘나들며 최선을 다하는 열창과 열연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그녀 가수 윤복희 입니다.

 

 

하지만 늘 당당했던 그녀의 모습 속 두 번의 깜짝 결혼과 파혼을 겪고 혼자 살아내야했던 그녀의 인생여정을 윤복희 자유로운 그녀 이야기부터 나이 프로필, 오빠 윤향기가 선물한 인생곡 여러분, 첫번째 결혼 전남편 유주용 결혼 이혼 이유 사유 그리고 두번째 결혼 전남편 남진 결혼 이혼 이유 사유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2021년 7월 18일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을 통해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윤복희 나이 결혼 이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스타다큐 마이웨이) 지금 시작할게요.

 

 

 

윤복희 자유로운 그녀 (미니스커트 유행)

미니스커트 그리고 시대의 아이콘 이라는 이름으로 대표되는 그녀 윤복희

 

 

그녀가 처음으로 선보였던 미니스커트는  "하의를 안 입은 줄 알았다", "치마를 위로 걷어 올린 줄 알았다"는 반응들이 이어지며 단순한 유행을 넘어 충격을 안겼을뿐만 아니라 신드롬으로 확산되며 1970년대 초반까지 그 열풍이 이어졌었습니다.

 

 

당시 시대상황에 반하는 윤복희가 선보였던 미니 스커트의 폭발적인 열풍으로 인해 급기야 치마를 일정 길이 이하로 못 줄이게 하고 줄자로 치마 길이 단속이 이뤄지며 뜨거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윤복희 나이 키 본명 학력 프로필

1967년 노래 웃는 얼굴 다정해도 데뷔 이후 가수, 작사가, 작곡가, 영화배우, 영화 기획가, 영화음악감독, 뮤지컬 배우 까지 뜨거운 열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다양한 매력을 펼쳐내는 그녀 윤복희 본명 윤복기 로 1946년 3월 9일 생인 윤복희 나이 2021년 기준 76살

 


충청남도 보령시 출신 고향 윤복희 어린 나이부터 쉼없이 무대에 오르며 중단해야했던 학력 서라벌예술대학교 무용과 중퇴 입니다.

 

 

 

윤복희 오빠 윤향기 여러분 가족 관계

2020년 대중문화예술상 은관 문화훈장 에 빛나는 커리어 그리고 '나는 행복합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등으로 대표되는 싱어송라이터 겸 개신교 목사인 오빠 윤항기 외에도 현재 개신교 목사로 활동중인 윤영기 그리고 언니 윤수현 까지 2남 2녀 인 윤복희 가족 관계

 

 

특히 대중들에게 윤복희 남매로 기억되는 윤복희 오빠 윤향기는 윤복희 인생곡 으로 대표되는 노래 ‘여러분’ 을 작사. 작곡 한 뒤 윤복희에게 선물할만큼 남다른 실력으로 인정을 받았었고 윤복희 노래 ‘여러분’은 1979년 제3회 서울 국제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했을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 으로 인정받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복희 첫번째 결혼 남편 유주용 이혼 이유 사유

부모를 일찍 여의고 어릴때부터 무대에 쉼없이 올라야만 했었던 그 외로움을 견디어낼 수 있도록 곁을 지켜줬던 서울대 출신 엘리트 가수 유주용 과 14살때부터 사랑의 감정을 키워나갔었다는 윤복희의 고백

 

 

그녀의 전부였던 첫사랑 유주용과의 열애는 공개약혼 으로 이어지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연 도중 그녀의 연인이었던 가수 유주용과 무대 위에서 전격적으로 약혼식을 공표 했었던 윤복희는 청중들의 함성과 환호 속에 유주용은 준비한 반지를 윤복희에게 끼워주었고, 얼떨떨한 윤복희는 유주용의 손목시계를 풀어서 다시 채워주며 공개적으로 유주용에게서 축복의 키스를 받았었습니다.

 

 

1968년 12월 23살 나이에 가수 유주용과 결혼 했던 윤복희는 함께 미국 으로 이민을 결정지으며 결혼 생활을 이어갔었지만 가수생활을 내려놓고 싶었던 윤복희와 다르게 남다른 실력의 윤복희의 더 큰 성공을 위해 본인의 가수로서의 꿈을 내려놓고 매니지먼트에 전념했던 유주용 사이 끊임없이 오해와 충돌이 이어졌었던 나날들

 

 

이러한 상황속에서 두 사람이 결과적으로 이혼 을 결정지으며 파경에 이르렀었던 계기는 1972년 윤복희에게 갑자기 찾아왔던 톱스타 남진 과의 스캔들이었습니다.

 

 

루머였음에도 의심하는 남편 유주용에게 실망했었던 윤복희는  "뭐 어디가 어때? 와 괜찮네. 이 친구랑 산다는 건데"란 말을 했었고 그 일을 계기로 윤복희는 남편 유주용과 이혼 했습니다.

 

 

 

윤복희 두번째 결혼 남편 남진 이혼 이유 사유 루머

이혼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스캔들의 주인공이었던 남진과 1975년 동거를 시작 했었던 윤복희는 이후 1977년 남진 과 결혼 했습니다.

 

 

하지만 1979년 이혼 사실을 전했던 윤복희의  짧은 결혼 생활에 모아졌었던 이혼 이유 사유 배경과 관련해 한참 세월이 지난 후 밝혔던 윤복희의 고백

 

 

"남진과의 결혼은 전 남편 유주용에게 복수하기 위한 반발심이었어요."

 

 

“(전 남편 유주용) 남편 보라고 고백한 사람(남진)의 순진성을 이용했었어요. 사랑해서 결혼한 게 아니었다면 이용한 거죠. 그분에게 굉장히 미안했어요”

 

"남진이 저를 폭행하고 쫓아냈다는 등의 루머는 지금 말씀드린 것처럼 순전히 거짓말이였어요. 남진과 이혼 후 유주용으로부터 재결합 제의도 받았지만 같은 실수를 또 할까봐 그냥 거절하고 혼자 살기로 했어요"

 

 

앞으로는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