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이상용 나이 부인(아내) 윤혜영 열애 결혼 모든 것

반응형

이상용 나이 부인(아내) 윤혜영 열애 결혼 모든 것

약한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영웅 '뽀빠이'를 그대로 닮은 인생 행보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했던 남자 이상용

 

2021년 5월 19일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선 이상용 나이 프로필 부터 영화같은 사랑으로 대표되는 부인(아내) 윤혜영 과의 열애 결혼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이상용 나이 부인(아내) 윤혜영 열애 결혼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이상용 나이 학력 뽀빠이 프로필

처음 운동을 시작했던 순간부터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지금도 여전히 하루 2시간 웨이트 트레이닝을 이어가고 있다는 뽀빠이 이상용 1944년 4월 2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이상용 나이 78살.

 

충청남도 서천군 고향 출신 이상용 학력 대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임학과 이어 중앙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석사 이며 장교 출신 연예인 으로 유명 합니다.

 

대전 고등학교 때 보디빌딩을 시작해서 '미스터 대전고'를 수상했고 고려대학교에 진학해서는 대학 보디빌딩 대회에서 우승해서 '미스터 고대'로 등극했으며 고려대 응원단장으로도 활약했던 이상용은 남녀노소 모두 큰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우정의 무대 MC를 맡아 국민 MC로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이상용 아내(부인) 윤혜영 열애 

 뽀빠이 이상용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던 인연 바로 지금의 아내(부인) 윤혜영 입니다.

 

“와이프가 고려 대학교 1년 선배였어요. 정말 아픔다워서 첫눈에 반했었죠."

 

 “당시 애인이 있었는데 헤어지고 (아내에게) 정식으로 대시 했었어요. 물론 처음에는 말을 안 듣더라구요."

 

 

 

" 도봉산에 하루만에 집 한 칸을 지었어요”

 

“누나를 부르려고 만들었었고 그게 4월 30일이었는데 청혼 예정일이었어요 물론 누나는 몰랐었고요”
 

“누나 못 나가, 여기 간첩들이 3명이 있대, 나가면 죽어”라고 겁을 주며 못 나가게 하고 9시부터 빌어서 새벽 4시 15분에 드디어 오케이를 받았어요. 그리고 바로 결혼했었죠 그래서 4월 30일은 지금도 소중한 날입니다”

 

지난 열애를 떠올린 이상용의 고백에 "콩깍지가 씌였는데 지금도 안 벗겨졌어요." 라며 이상용 곁을 웃으며 지키는 아내(부인) 윤혜영 입니다.

 

이상용 아내(부인) 윤혜영 결혼 나이 자녀

뽀빠이와 올리브를 꼭 닮았다며 자랑하는 이상용 윤혜영 두 사람

 

“아내가 더 크죠. 그래서 우리는 둘이 앉아서 이야기 합니다. 와이프가 키도 크고 나이도 저보다 많다. 조금 많아요. 절 선택해준 것에 늘 감사하며 사랑하죠”

 

 

이상용 아내(부인) 윤혜영 1943년 생으로 2021년 기준 윤혜영 나이 79살 이며 이상용 아내(부인) 윤혜영 두 사람 나이 1살 차이로 윤혜영이 남편 이상용 보다 1살 연상 입니다.

 

한편 이상용 윤혜영 부부는 슬하 자녀 아들 1명 있으며 대기업 회사원 직업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