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임백천 나이 부인 김연주 열애 결혼 모든 것

반응형

임백천 나이 부인 김연주 열애 결혼 모든 것

부드러운 목소리와 어우러진 차분함. 그리고 편안하고 유연한 진행의 매력으로 한 시대를 이끌었던 국민 MC 로 여전히 추억되는 임백천.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뜨거운 관심과 화제 그 중심에 선 임백천 나이 프로필 을 시작으로 부인 김연주 와의 첫 만남부터 뜨거웠던 열애 결혼 생생한 러브스토리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임백천 나이 부인 김연주 열애 결혼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임백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편안함을 이끌어가는 부드러운 매력으로 대표되는 임백천 1958년 5월 30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임백천 나이 64살.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 고향 임백천 학력 서울덕수초등학교 여의도고등학교 국민대학교 건축학과 이며 키 172cm 으로 1978년 MBC 대학가요제 장려상 데뷔 이후 가수로서 MC로서 큰 사랑을 받으며 정상에 올랐던 남자 임백천 입니다.

 

 

임백천 과거 국민 MC . 가수

1980년도 부터 1990년대 까지 감탄을 자아내는 실력과 매력으로 시대를 이끌었던 정상의 국민 MC 바로 임백천 이었습니다.

 

데뷔는 대학가요제 장려상으로 데뷔 했었지만 그의 남다른 특별함은 MC로 증명되었었는데 1970년대 말에 해변가요제 출신의 왕영은과 함께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의 더블 DJ/MC를 시작으로 특종 TV연예, 슈퍼 선데이 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내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특종 TV연예를 이끌던 당시 첫 데뷔 무대를 가졌던 서태지와 아이들 과의 남다른 인연은 이후 서태지와 아이들 컴백 무대, 단독쇼 같은 모든 무대를 서태지와 아이들에게 큰 의미를 갖고 있는 임백천이 진행 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었습니다.

 

 

임백천 부인 김연주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임백천 부인 김연주 1966년 6월 28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연주 나이 56살 이며 임백천 김연주 두 사람 나이 8살 차이로 김연주가 임백천 보다 8살 연하 입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출신 고향 김연주 아름다운 미모만큼 큰 화제가 되었던 학력 서울용두초등학교 숭인여자중학교 영동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화학교육학과 이며 1989년 MBC 공채 MC 1기 데뷔 이후 독보적인 인기를 이끌었었습니다.

 

 

임백천 부인 김연주 열애 결혼 러브스토리

국민 MC 정상의 자리에 있던 임백천, 아름다운 여신같은 미모와 서울대 학력, 깔끔한 진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연주 두 사람의 열애 그리고 결혼은 1990년대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이슈 중 하나로 기억될만큼 화제 였었습니다.

 

두 사람이 연인으로서의 애틋함은 임백천이 가수로 활동하던 1990년대 초. 당시 새로 나왔던 음반 홍보를 위해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던 중 영향력 있는 TV. 라디오에서 진행자로 거침없이 활약했던던 김연주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시작되었다는 고백.

 


“당시 노래를 발표하고, 인지도를 높인 다음 방송진행자를 해보자는 속셈이 있었습니다. 예상보다 ‘마음에 쓰는 편지’가 큰 인기를 얻은 덕에 방송진행자의 꿈도 이뤘고 아내와 만나는 기회도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방송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조심스럽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뜨거운 사랑을 이어갔었습니다.

 

 

 

“아내를 처음 봤을 때엔 다가가기 어려운 먼 곳에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당시 인기 절정의 방송 프로그램 진행자인 데다 제가 나이도 많아 용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인연이어선지 어떻게 하다 보니까 결혼식장에 같이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라는 임백천의 회상

“당시는 열애설이 터지면 헤어지거나 결혼하거나 둘 중 하나였어요. 호감을 갖고 있던 차에 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결국 스포츠신문에 관련 기사가 나와 결혼 발표를 하게 됐어요.” 라며 김연주 역시 당시를 떠올리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임백천 김연주 두 사람은 1993년 3월 27일 결혼 하며 뜨거웠던 사랑의 결실을 아름답게 맺었습니다.

 

 

임백천 부인(아내) 김연주 자녀 아들 딸

임백천 부인(아내) 김연주 두 사람은 아들 임소강, 딸 임이주 를 품에 얻으며 행복한 가족을 완성했었고 지난 2006년 딸과 아들이 미국으로 조기유학을 김연주와 함께 떠나면서 5년 정도 떨어져 지내면서 더 애틋함이 깊어졌다는 사랑.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한 5년 정도 떨어져 살았습니다. 떨어져 지내면서 보고싶어 힘들기도 했지만 떨어져 지내는 동안 결혼의 가치 이렇게 남녀가 만나 자녀를 키우며 사는 일이 인생에서 최고의 가치라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제가 현명하게 살아갈 수 있게 하는 가장 큰 힘 바로 아내 입니다." 라는 임백천의 대답에 "제가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가장 큰 힘 바로 남편 입니다." 라고 대답하는 부인(아내) 김연주 였습니다.

 

앞으로도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