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정동원 (여백보다 중요한 이것)

반응형

정동원 (여백보다 중요한 이것)

고요한 정적 속 긴 호흡 끝. 시작하는 애절한 첫 소절만으로도 온 마음을 적시게 하는 정동원.

 

어떤 큰 무대라도 어떤 사람과의 협업에도 흔들림 없는 무대로 존재감을 돋보이는 정동원.

 

겸손하고 또 바르게 성장해나가려 늘 최선을 다하는 정동원.

 

정동원 음악의 울림. 흔들림 없는 자신감. 최선의 바램까지 준비했으니 감동을 놓치지 마세요. 지금 시작할게요

 

 

 

 

 

 

정동원 음악의 울림

굳게 닫아버린 어리고 여렸던 정동원 마음의 빗장을 풀게 했던 사랑하는 할아버지. 할아버지가 기억하신 노래를 부를 때면 곁에서 웃으며 곧잘 따라 부르던 손주의 모습. 드럼을 사주고 색소폰을 사주고 함께 노래 부르며 마음 놓고 연주할 수 있는 연습실까지 사랑으로 만들어주셨던 할아버지.

 

 

그런 할아버지의 진심이 전해져 닳을만큼 닳아버렸던 드럼. 입술에 피가 터질 때까지 불어냈던 색소폰. 아픈 마음을 쏟아내듯 토해내었던 노래들. 그렇게 정동원의 마음속을 닫고 있던 빗장이 모두 풀렸을 때 할아버지 손을 잡고 처음 무대에 올랐던 2018년 <전국 노래자랑>.

 

 

정동원은 <전국노래자랑>에서 우수상을 타며 세상에 정동원의 이름을 알렸고 2019년 <영재 발굴단>, 2020년 <미스터 트롯> 참여까지 할아버지 손을 놓지 않았습니다. 마음을 열게 해준 사랑하는 할아버지에게 기쁨이 되고 자랑이 될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던 진심 때문이었습니다.

 

 

할아버지에게 기쁨이 되고 자랑이 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던 정동원. 지금은 하늘나라에 계신 할아버지가 하늘나라에서도 기뻐하시고 자랑하실 수 있도록 더욱 매 순간 모든 무대에 혼신의 힘을 다하는 것. 정동원이 전해내는 음악의 울림입니다.

 

 

정동원 흔들림 없는 자신감

미스터트롯 경연에 앳된 모습으로 첫 모습을 보였던 정동원의 무대는 눈길을 사로잡기에는 충분했었지만 그 무대로 정동원에게 TOP5가 될 거라는 예상을 했던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정동원은 보란 듯이 매 경연마다 흔들림 없는 자신감으로 무대를 채웠고 TOP5에 올라 그 자신감을 증명해내며 전국투어 콘서트까지 수많은 무대를 성공적으로 채워가고 있습니다.

 

 

기라성 같은 선배들도 큰 무대에 오르기 전에는 긴장하는데 전혀 흔들림이 없다던 트로트 선배들의 감탄.

 

 

남진을 비롯한 대선배들과의 협업에서도 때로는 오히려 리드해가며 그 무대를 온전히 본인의 것으로 만들고 존재감을 돋보이는 정동원입니다. 

 

 

밤을 지새우는 쉴 새 없는 연습. 수많은 고민과 노력을 통한 음악의 이해. 본인의 무대를 수없이 시뮬레이션하고 본인의 무대 프로듀싱까지 해내버리는 정동원의 열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멈추지 않는 열정. 정동원 흔들림 없는 자신감입니다.

 

 

정동원 최선의 바램

할아버지가 아플 때도 그간의 루머들에 휩싸일 때도 상대를 먼저 위하는 성숙하고 의연한 배려로 이겨냈던 것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바르게 성장하려 늘 최선을 다하는 정동원의 모습.

 

 

역대 최연소의 나이로 본인의 길 <정동원 길>이 기네스북에 기록되고 화장품을 비롯한 수많은 광고가 정동원 효과로 완판이 되고 유엔 봉사단 홍보대사의 자리에도 오르게 했습니다.

 

 

 

 

그 모든 순간에 정동원이 가장 먼저 감사함을 이야기한 사람은 팬들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늘 한결같이 응원하고 힘이 되어주는 팬들 덕분이라며 매 순간 그 고마움을 이야기하는 정동원.

 

 

정동원의 음악의 울림, 흔들림 없는 자신감에 감동받아 마음을 모은 팬덤 <우주총동원>이 있습니다. 바르게 성장하려 늘 최선을 다하는 정동원에게 <우주총동원>은 하동 수재민 기부부터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따뜻한 손길로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장윤정, 진성, 설운도, 남진, 홍진영을 비롯한 수많은 선배 가수들과 팬들 모두 정동원에 대한 마음은 같습니다. 마음을 적시는 음악의 울림에 눈물 흘리고 흔들림 없이 꽉 채운 무대에 감동하며 바르게 성장하려는 최선의 바램을 보고 느끼며 행복해한다는 것.

 

 

미스터트롯 경연이 끝나고 TV프로그램, 영화 촬영, 광고 촬영,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까지 쉴 새 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늘 그랬듯 오늘도 정동원은 최선의 바램으로 무대에 오릅니다.

 

 

사랑하는 할아버지에게 기쁨이 되고 자랑이 되고 싶었던 소년의 진심.

 

 

그 진심으로 최선을 다했던 소년의 바램은 지금 모든 사람들에게 기쁨이 되고 자랑이 되었습니다. 

 

 

 

정동원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