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신성우 나이 과거 열애 결혼 모든 것

반응형

신성우 나이 과거 열애 결혼 모든 것

숨이 멎을만큼 압도적이었던 조각같은 외모 그리고 파워풀한 무대로 그 시절 폭풍같은 화제와 인기 그 중심에 서 있었던 남자 테리우스 신성우

 

2021년 5월 6일 오랜만의 반가움 가득한 안부로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선 남자 신성우 나이 프로필 부터 과거 열애 결혼 러브스토리 그리고 자녀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신성우 나이 과거 열애 결혼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신성우 나이 본명 키 학력 프로필

테리우스 라는 이름으로 대표되는 남자 신성우 본명 신동륜 이며 신성우 1968년 생으로 2021년 기준 신성우 나이 54살.

 

충청남도 서산시 출신 고향 신성우 음악 이외에도 예술적 매력이 남달랐던 학력 숭실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미술학부 조소전공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조형예술학과 조소전공 석사 이며 나이를 가늠할수 없는 완벽한 외모와 건강한 몸매로 여전히 감탄을 자아내는 신성우 키182cm 입니다.

 

 

 

신성우 아내(부인) 열애 결혼 직업 나이

16년 이라는 인연의 시간을 거슬러 운명처럼 뜨거운 열애를 이어갈만큼 신성우 마음을 사로잡았던 인연 지금의 아내(부인) 입니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철저하게 비공개로 아내를 지켜주고 있는 신성우는 "아내는 직업 플로리스트이자 요리를 하는 사람"이라며 "16년 전 이라는 시작점에서 후배와 술을 마시다 우연히 만났었어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로부터 10년이 지난 후 다시 만나게 되었고 그 친구가 이탈리아로 유학을 가려 했던 것을 제가 결혼하기 위해 막았었죠"

 


"처음 만났을 때만 해도 제게는 꼬맹이였던 아내가 10년이 지난 이후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니 정말 말이 잘 통했었어요"


"아내와 바이크 여행을 갔다가 여행지에서 심하게 다퉜었어요. 저 같으면 혼자 돌아서서 집에 갔을텐데 조용히 제 뒷자리에 탔었고 그렇게 둘이 폭풍우를 뚫고 7시간 걸려 서울로 돌아왔어요."

 

 

 

"그제서야 제게 조용히 '괜찮아?'라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이 여자라면 내가 기댈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던 계기까지 고백했던 신성우는 2016년 결혼 했고 여전히 서로를 향한 애틋함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성우 아내(부인) 두 사람 나이 16살 차이로 신성우가 아내(부인)보다 16살 연상 입니다.

 

 

 

신성우 자녀 아이

신성우 자녀 아이 로는 2018년 품에 안은 슬하 1남 으로 이제는 50살 차이가 나는 늦둥이 아들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아빠이기도 한 신성우 입니다.

 

"아들을 보면 누가 봐도 내 아들인 걸 느낄 때가 있어요. 아들이 집중할 때나오는 미간 주름이 저랑 똑같아요"라며 환하게 웃는 아빠 신성우는 아들에게 인생을 록으로 살아라고 조언해주고 싶다는 바램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멋진 활동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