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육준서 나이 직업 프로필 UDT 강철부대 캐스팅 비화 모든 것

반응형

육준서 나이 직업 프로필 UDT 강철부대 캐스팅 비화 모든 것

 

강렬함을 넘어선 압도적인 눈빛과 집념으로 위태롭다 싶을 정도로 모든 미션을 목숨 걸고 해내는 남자

 

신드롬과도 같은 폭발적인 관심 그 중심에 서 있는 강철부대 UDT 육준서

 

꼼꼼하게 준비한 그의 UDT 이야기부터 프로필 강철부대 캐스팅 이야기 까지 

 

육준서 나이 직업 프로필 UDT 강철부대 모든 것 

 

 

 

 

육준서 UDT 직책 계급

그 이름만으로도 치열함이 전해지는 특수부대 UDT 를 대표해 세상에 모습을 보여낸 남자 육준서

 


대한민국 해군의 해군작전사령부 직할 전단 중 하나로, 해군의 특수전부대인 UDT 는 모체인 해군 수중파괴대의 영문 약칭대로 통상 UDT(Underwater Demolition Team) 또는 전방위적 대응을 자신하는 명칭 UDT/SEAL(SEa, Air, Land) 로도 불려집니다.

 

 

 

이름 그대로 적 해안정찰, 첩보획득, 해상정찰, 내륙기습폭파공작, 해안장애물 제거, 기뢰탐색 및 소해, 유격대 및 요인호송, 특공대 철수지원 및 수중파괴 임무(전통적 UDT)뿐만 아니라 육해공을 가리지 않는 전천후 침투, 암살, 직접타격(DA), 대테러, 경호.(SEAL) 임무를 수행해내는 자신감

 

 

 

수많은 대외적 성공적인 임무 수행 중 소말리아 해적에게 나포되었던 삼호주얼리호를 구출했던 아덴만의 여명작전 성공으로 그 자신감을 전 세계에 알리고 인정 받았습니다.

 

 

 

육준서 UDT 당시 직책 계급 해군 특전 부사관 출신 으로 해군특수전전단 EOD(폭발물처리대) 근무 2019년 2월 UDT 전역 이후 예비역 하사 입니다.

 

 

 

"이 고생이 잊혀질 리 없고 그래서 세상에 딱히 무서울 것도 없다"

 

UDT 자신감을 가슴에 새겨낸 육준서 자신감 입니다.

 

 

 

 

육준서 나이 키 직업 가족 사항 프로필

신드롬과도 같은 폭박적인 관심과 인기 그 중심에 서 있는 남자 육준서

 

육준서 나이 1996년 생으로 2021년 기준 육준서 나이 26살

 

 

 

조각과도 같은 작은 얼굴과 딱 벌어진 어깨 피지컬로 감탄을 자아내는 다부진 체형

 

탁월한 신체 밸런스가 돋보이는 육준서 키 176cm

 

 

 

육준서 가족 사항 부모님. 남동생 거주 지역 제주도

 

UDT 출신 이라는 강한 매력의 커리어와는 다른 반전 매력

 

육준서 취미 피아노 기타 연주

 

육준서 직업 화가 작가 입니다.

 

 

 

 

 

육준서 화가 작가 작품 열정

그림을 그리는 화가(작가)인 육준서는 작품에 대한 열정 역시 뜨겁습니다.

 

강철부대 방송을 진두 지휘하고 있는 이원웅 PD 역시 촬영 중 보여지는 그의 그림에 대한 뜨거운 열정에 대해 밝혔습니다.

 

 

 

"육준서 대원은 항상 아이패드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틈틈이 드로잉을 합니다. 뭘 그리는지 대놓고 훔쳐봐도 워낙에 집중력이 좋아서 알아차리지 못 하는 것 같아요"

 

 

 

"조금 전까지 겨울 바다를 헤엄치고, 살벌하게 사격을 하던 분이 진지하게 펜 끝을 움직이는 모습을 보면 신기할 따름입니다. "

 

 

 

 

 

 

강철부대 특수부대 서바이벌 예능

방영과 동시에 지상파를 포함한 전체 예능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 ‘강철부대’(연출 이원웅 / 제작 SKY, 채널A)

 

 

 

자신의 청춘을 바쳤던 부대의 명예를 걸고 참가한 최정예 특수부대(특전사, 해병대수색대, 707, UDT, SDT, SSU) 출신 6개 특수부대 출신들이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며 최강 부대를 가리는 서바이벌 예능 입니다.

 

 

 

 

 

육준서 강철부대 UDT 히어로 캐스팅 비화 이야기

배우 못지 않은 외모와 어우러진 강인함과 집념

 

1화 방송이 나가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강철부대 UDT 를 대표하는 아이콘 육준서는 가장 섭외가 어려웠던 부대원 이였다고 제작진은 밝혔습니다.

 


“준서 씨는 화가 입니다. 방송출연이 자신의 커리어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에 대한 부담이 굉장히 컸었어요. 모든 출연자 중 가장 먼저 연락을 드렸었고, 가장 마지막에 섭외를 완료했던 참가자 입니다."

 

 

 

"결정하기까지는 까다롭게 질문이 많았었는데 출연하기로 한 뒤엔 한 번도 의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없었어요. 그리고 위태롭다 싶을 정도로 모든 미션을 목숨 걸고 하고 있어요."

 

"강철부대 부대원 24명 모두 끝까지 가는 사람들인데 그 중에서도 더 끝까지 가는 사람이 육준서 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약 응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