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이선 노승탁 결혼 나이 뽀로로 성우 최진실 최진영 모든 것

반응형

이선 노승탁 결혼 나이 뽀로로 성우 최진실 최진영 모든 것

아침에 일어났을때부터 잠들기 전까지 하루에도 몇번씩 목소리로 지구를 구해내는 그녀

 

성우로 이뤄낼 수 있는 모든 영예와 성공을 이뤄내고 이제는 배우로서의 정상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그녀 이선

 

이선 성우 이야기부터 프로필 남편 노승탁과의 열애 최진영 최진실 딸 최준희 와의 인연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이선 노승탁 결혼 나이 뽀로로 성우 최진실 최진영 모든 것 

 

 

 

이선 뽀로로 성우 배테랑

"성우는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직업이예요. 애니메이션은 목소리로 완성되거든요. 우리의 목소리를 통하지 않고는 죽은 캐릭터예요. "

귀여운 동물 캐릭터부터 소년 소녀 앤젤리나 졸리, 모니카 벨루치 와 같은 섹시한 목소리까지 마법처럼 이 모든 목소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광역계 성우 이선

 

 

 

그녀의 이름과 목소리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었던 주인공 뽀로로 역의 기회는 어느 곳에서도 통하는 '뽀로로 성우 이선' 이라는 이름을 갖게 했습니다.

 

 

 

성우로서 압도적인 실력과 역량을 펼쳐내며 신인상, 더빙부문 최우수 여자연기상, 라디오부문 여자최우수 연기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 까지 성우로서 받을 수 있는 모든 상과 영예를 이뤄낸 그녀 이선 입니다.

 

 

 

이선 배우 열정

성우가 된 후 전속 시절부터 한국성우협회에서 제작한 연극 '레미제라블'에 안젤마 역으로 출연하면서 꾸준히 연극 무대에 서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그녀.

 

"제 연기에 대한 갈망, 단 한 순간도 배우가 아닌 적이 없었어요."

성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대중들이 많이 알아보지는 않지만 그녀는 단 한 번도 배우가 아닌 적이 없었다고 고백합니다.


“배우 고두심씨를 좋아해요. 저도 그렇게 아름다운 배우로 늙어가고 싶거든요. 연기도, 인생도 그분을 닮고 싶어요. 오래전 함께 광고 작업을 한 적은 있는데, 앞으로는 무대에서 만나 뵙고 싶어요. 제 꿈이 이뤄지겠죠?(웃음)” 

 

 

 

 

이선 나이 학력 프로필

이선 1972년 5월 19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이선 나이 50살 

 

경상북도 문경시 출신 고향 이선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1992년 KBS 성우 공채 23기 데뷔 이후 정상의 성공을 이뤄낸 그녀 이선 입니다.

 

 

 

이선 남편 노승탁 열애 결혼 나이

늘 애틋함이 넘치는 이선 남편 노승탁 두 사람의 사랑

 

 

 

"한 연극 작품에 출연한 걸 계기로 눈 맞았었죠"

"그때 당시 저는 작품에서 70대 노인 역할을 맡았었고 남편은 제 둘째 아들로 분해 연기했었어요. 연극에서 모자지간 연기를 하다 사랑이 싹텄었던 거예요. 당시 남편이 저한테 첫눈에 반했다고 했었어요"

 

 

“남편은 같이 공연을 하다가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됐어요. 사람이 참 괜찮더라고요. 아직 유명하진 않지만 영화와 연극 무대를 오가는 배우예요. 결혼을 늦게 한 편인데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좋아요."

 

 

 

노승탁 1978년 생으로 2021년 기준 44살.

 

이선 남편 노승탁 두 사람 나이 6살 차이로 이선이 남편 노승탁보다 6살 연상 입니다.

 

이선 남편 노승탁 두 사람은 2008년 결혼 했습니다.

 

 

이선 최진영 최진실 딸 최준희 인연

2008년 10월 최진실이 세상을 떠났을 때 당시 유치원생이었던 최진실의 딸 최준희(당시 조수민)에게 20일 동안 매일 전화를 해서 뽀로로 목소리로 위로해줬던 사연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던 이선의 배려

 

 

 

최진실 딸 최준희는  "뽀로로 넌 엄마가 있니?"라고 물음을 던진 다음 "난 엄마가 없어. 하늘나라로 가셨대. 그래도 괜찮아. 보고 싶을 땐 사진을 보면 되니까."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 말에 먹먹해진 이선, 통화를 지켜보던 이선의 어머니도 함께 눈물을 흘렸었다고 합니다.

 

뽀로로 목소리로 첫 시작은 당시 친분이 있었던 최진실 동생 최진영에게 부탁받았었지만 최진실 딸 최준희와의 통화에 먹먹함을 느끼고 이후 20여일을 매일 같이 통화하면서 위로해줬었다고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