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하연주 나이 멘사 프로필 몸매 결혼 상대 모든 것

반응형

하연주 나이 멘사 프로필 몸매 결혼 상대 모든 것

아름다운 미모와 멘사 회원으로 증명된 지성미까지 겸비한 그녀 하연주

 

사랑하는 사람과 앞날을 함께 하겠다는 결혼 소식으로 세상의 축복과 응원 그 중심에 선 그녀 하연주의 모든것

 

하연주 나이 멘사 프로필 몸매 결혼 상대 모든 것

 

 

하연주 아이큐 멘사 엄친딸

거침없이 당당한 매력으로 대표되는 배우이자 감탄을 자아내는 지성미가 돋보이는 그녀 하연주

 

 

 

배우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세상에 이름과 얼굴을 처음 알린 이후  tvN 예능 '재밌는 TV 롤러코스터'를 통해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글로리아', '로열 패밀리', '막돼먹은 영애씨', '미스코리아', '마이 시크릿 호텔', '불굴의 차여사', '처용2', '굿바이 미스터 블랙', '왼손잡이 아내' 까지 당찬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

 

 

 

그러던 중 출연했던 프로그램들에서 그녀의 남다른 아이큐와 멘사 회원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해진 하연주는 IQ 150 이상 으로 상위 2%만 가입한다는 멘사 회원이자, 영어, 중국어, 고대 그리스어까지 외국어에 능통한 실력까지 화제가 되며 '엄친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연주 나이 키 프로필

하연주 1987년 8월 6일 생으로 2021년 기준 하연주 나이 35살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하연주 키172cm, 48kg, B형

 

하연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으로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 데뷔 했습니다.

 

 

 

하연주 운동 몸매 관리

그녀의 아이큐, 멘사 회원 자격 만큼 큰 관심을 모으는 그녀의 완벽한 몸매 건강한 매력

 

꾸준한 골프, 필라테스, 헬스를 통한 철저한 자기 관리로 감탄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해내는 그녀 하연주 입니다.

 

 

 

 

하연주 결혼 상대 예비 신랑 직업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함께하기로 한 기분좋은 소식을 전해온 그녀

 

 

 

배우 하연주는 2021년 4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직접 2021년 6월 결혼 을 결정지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의 기분 좋은 소식에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그녀 역시 고마움과 감사를 전했습니다.

 

 

 

감탄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미모와 어우러진 지성미로 대표되는 하연주 마음을 사로잡은 결혼 상대 예비신랑 직업 비연예인 사업가 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연주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하연주입니다.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개인적인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합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또한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연주 드림.❣︎

 

 

 

행복한 결혼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