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이현주 개그우먼 나이 과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이현주 개그우먼 나이 과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1980년대 촉새 라는 이름이 지금까지도 기억될만큼 당시 정상의 자리에서 최고의 인기를 모았던 개그우먼에서 그 끝을 모르고 추락했었던 과거까지 견뎌온 그녀 이현주의 지난날의 시간들

 

오랜만에 안부를 전하며 털어놓은 그녀의 지난 시련 가득했던 삶 이현주 나이 부터 그녀의 정말 파란만장 했던 인생사 그리고 그녀를 다시 일어서게 했던 남편 결혼 까지 꼼꼼하게 정리했습니다.

 

이현주 개그우먼 나이 과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이현주 개그우먼 나이 학력 프로필

촉새 개그우먼 이현주 1966년 11월 29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이현주 나이 56살 이며 학력 학력 숙명여자고등학교 졸업 이후 상명대학교 입니다. 1987년 개그콘서트 대상을 수상하며 세상에 얼굴과 이름을 알리며 정상에 올랐지만 그 누구보다 파란만장했던 인생을 견디어낸 그녀 이현주 입니다. 

 

 

 

이현주 개그우먼 과거 파란만장 인생

거침없이 당당했던 자신감으로 펼쳐내는 그녀의 개그는 남달랐고 사람들은 그녀의 개그에 열광했었습니다.

 

 

 

전성기 시절 그녀의 인기에 대해 이현주는 "행사 한 번 하면 3천만 원 정도? 출연한 광고도 약 20편이었어요. 그때는 정말 돈이란 것은 정말 종이 짝에 불과했을 정도였지요. 집에다 은행에서 돈 세는 기계를 사다놓고 돈을 셀 정도로 떼로, 갈고리로 긁을 정도로 벌었어요"

 

무대위에서 정상의 인기 중심에서 밝고 유쾌했던 그녀의 모습 이면 뒤 선배들의 언어폭력과 구타, 그리고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인기에 대한 압박감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22살 어린 나이 데뷔했던 이현주가 감당하기에는 너무 버거웠었습니다.

 

 

 “그때 당시 코미디언 선배들의 언어폭력과 구타가 너무 힘들었어요. 코미디언으로 활동하면서 무대 울렁증 때문에 무대에 오르기 전 술을 마시기도 하고 떨리는 마음이 심할 때는 진정제까지 복용했었는데... 스케줄에 쫓기다 보니 잠깐 쉬어야겠다는 생각조차 하지 못했었죠”

 

 

“그렇게 고통 받다가 이태원에 아는 언니가 하는 카페에 가서 하소연을 하게 됐고 언제부턴가 방송보다는 술 마시는 일에 더 신경을 쓰게 되었고 결국 술과 함께 하루에 담배도 세 갑씩 피웠었어요”

 


낮에는 방송, 밤에는 이태원 환락가를 전전해야만 했던 이현주에게 남은 것은 결국 알코올 중독 판정과 폐결핵 진단이었고, 이후에 고속도로 위 4중 추돌 교통 사고가 생기고 치과 치료 후에 마취가 덜 풀린 상태에서 먹은 과자 하나 때문에 혀를 무려 다섯 바늘이나 꿰매야하는 절단 사고까지 당했습니다.

 


장애인 5급 판정을 받아 정상적인 언어생활이 불가능해지자 개그를 할수 없다는 생각과 불안으로 시작된 극심한 우울증과 환각. 환청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사이비 종교 까지 찾아가게 했었습니다.

 

 

 

그런 시련과 고통을 견디어내고 다시 환하게 웃는 그녀가 될수 있었던건 반드시 이겨내겠다는 그녀의 의지와 열망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현주 결혼 남편 직업

지치고 무너졌던 그녀의 과거을 감싸안고 곁을 지키며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헌신했던 지금의 남편 서상훈

 

이현주 남편 서상훈 직업 음향 엔지니어 이며 이현주 와의 나이 7살 차이로 남편 서상훈이 이현주보다 7살 연하 입니다,

 

 

앞으로는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