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박주희 나이 과거 결혼 못하는 이유 모든 것

반응형

박주희 나이 과거 결혼 못하는 이유 모든 것

뜨거운 열정 가득한 폭발적인 열창을 시그니처로 감탄을 자아내는 그녀 박주희

 

 

트로트를 시작으로 락, R&B, 댄스, 발라드까지 한계를 가늠할 수 없는 자신감이 빛나는 가수 박주희 뜨거운 열정 부터 나이 프로필 전성기 때 바닥으로 추락했던 슬럼프 그리고 결혼 못하는 이유 까지 꼼꼼하게 정리했습니다.

 

 

박주희 나이 과거 결혼 못하는 이유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박주희 무대 위 폭발하는 열정

R&B 가수를 꿈꾸던 그녀의 재능과 역량을 알아봤던 트로트 가수 선배 설운도 의 안목과 권유로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는 그녀는 25살이었던 2001년 설운도가 작곡한 "럭키"라는 곡으로 데뷔한 이후 이번에는 태진아에게 그 가능성을 강렬하게 각인시켰습니다.

 

 

 

그녀를 위해 태진아가 선물했던 곡 2005년에 내놓았던 2집 앨범 "자기야"가  메가히트 하면서 그녀는 그토록 갈망했던 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고 이후 무대 위 폭발하는 열정으로 최선을 다했던 그녀의 노력들은 대한민국 트로트 가요대상 올해의 가수상 부터 문화관광부 장관 표창 까지 수상해내며 증명되었습니다.

 

 

 

 

 

 

 

 

박주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박주희 1977년 7월 10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박주희 나이 45살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출신 고향 박주희 학력 조선대학교 (법학과 / 학사)이며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철저한자기 관리로 아름다운 몸매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박주희 키167cm, 48kg 몸무게 입니다.

 


2001년 1집 앨범 "Lucky" 데뷔 이후 늘 최선을 다하는 멋진 열정의 그녀

 

가수 박주희 입니다.

 

 

 

 

박주희 과거 슬럼프

그녀를 대표하는 '자기야' 로 이끌었던 그녀의 가장 화려했던 전성기는 가장 어두웠던 슬럼프로 이어졌었다는 충격적인 박주희 과거 고백

 

 

 

"저는 연예인이 되는 것보다 가수가 되고 싶었나보다. 정말 노래하는 게 행복했는데,어느 순간 무대가 두렵고 내가 어디서 어떻게 노래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더라."

 

 

"일단 모든 걸 다 제쳐두고 내가 없어져야겠다는 생각에 휴대전화를 끄고 활동을 그만 뒀다. 일단 내가 잠적을 해야겠다는 생각이었다"

 

 

 

 

"나이 다 들어서 가출을 했다. 잠시라도 노래를 멈추고 싶었다. 1년 정도 아예 활동을 안 했다. 가출을 했으니 어딜 가야 하지 않나."

 

 

"아는 동생에게 연락해서 갈 곳이 없다고 어떻게 좀 해달라고 사정하기도 했었고 공장에서 일을 하기도 했었다"

 

 

 

 

 

박주희 미스트롯 2 도전

1년여의 시간동안 정말 노래를 다시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졌을 때 스스로 강제했던 공백기를 마무리 짓고 다시 마이크를 잡았다는 박주희는 새로운 도전들을 멈추지 않았었고 그 도전은 미스트롯2 경연 출전까지 이어졌었습니다.

 

 

 

" 20년 동안 가수로 활동했지만 얼마 동안 노래를 했고 히트곡을 갖고 있다는 점을 의식했다면 출연을 못했을 것이다. 인생에서도 도전을 해보고 싶었고 주변에서 히트곡이 있는 가수는 경연에 나가는 게 아니라는 말에 오히려 오기가 생겼다. 노래를 하고 싶으면 하는 거지 하는 마음으로 도전하게 됐었다”

 

 

 


"첫 라운드만 통과하자는 마음으로 경연에 임했는데 굉장히 좋은 결과를 받았다. 스스로 도전했다는 점에 박수를 쳐 주고 싶고 탈락한 이후에도 뭔가 해보고 싶을 때 두려울 것 없이 희망을 가지게 됐다”며 환하게 웃는 그녀 박주희 입니다.

 

 

 

 

 

박주희 결혼 못하는 이유

정상의 자리를 여전히 뜨거운 열정으로 지켜내고 있는 그녀 박주희 하지만 쉼 없는 스케쥴 속에 사람들이 말하는 '결혼 이라는 때' 를 놓쳤다고 담담하게 고백하는 그녀

 


"지금의 매니저 역시 처음에는 남자친구도 없고, 결혼 생각도 안 하니까 신기해하더라. 그런데 나와 딱 한 달을 일을 하고 왜 그런지 알겠다고 했다"

 

 

"결혼, 연애 등을 생각을 못 하는 거다. 하루 스케줄이 끝나면 빨리 자고 다음 스케줄을 생각하는 게 일상이었다"

 

 

"하지만 절대로 후회하지 않는다. 아직 음악에 대한 열정이 크다는 것에 그리고 사랑받고 있다는 것에 늘 감사하다."

 

 

 

 

 

 

앞으로도 멋진 노래 무대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