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서민갑부 청약 주택 갑부 아임해피 정지영 미공개 전략 모든 것

반응형

서민갑부 청약 주택 갑부 아임해피 정지영 미공개 전략 모든 것

대한민국의 모든 부동산 관련 빅데이터를 정리하고 분석해 부동산계의 ‘알파고’로 불리울 정도로 치밀하게 분석하고 정리한 전략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눈 진심으로 이제는 '내 집 마련 멘토' 로 세상의 중심에 선 그녀 청약의 신 아임해피 정지영

 

 

2021년 4월 20일 서민갑부 청약 주택 갑부 방송 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정지영 그녀의 프로필 부터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내집 장만 중점 핵심 포인트 그리고 그녀와 소통할 수 있는 홈페이지 인스타 유튜브 채널 주소 정보 까지 꼼꼼하게 정리한 서민갑부 청약 주택 갑부 아임해피 정지영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서민갑부 청약 주택 갑부 정지영

서민갑부 섭외 문의가 왔었을 때 갑부 라는 부담감에 거절 의사를 밝혔었지만 서민을 부자로 만들어주는 갑부 아니냐는 질문에 출연을 결심했다는 그녀

 

 

서민갑부 청약 주택 갑부 정지영은 대한민국 부동산계를 이끌어가는 여성 리더이자 투자 전문가. 청약으로 시작해 경매, 전·월세 투자, 분양권, 재개발·재건축 등으로 투자영역을 넓힌 전업 투자자 입니다.

 

치밀한 분석과 전략 수립은 기본 눈높이에 맞춘 쉬운 설명과 아낌없는 정보 나눔으로 이름난 아임해피 정지영 그녀는 대학 졸업 후 IT업계에서 일하다가 결혼을 하고 자녀를 출산하고 양육하면서 경력 단절의 아픔을 겪었었지만 실전 투자자로 변신해 현재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빌라, 아파트형 공장 등을 보유하며 갑부 다운 임대수익 및 시세차익으로 ‘경제적인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주택 청약 갑부 정지영 내 집 장만 중점 핵심 포인트 

청약 주택 내 집 장만 멘토 정지영이 이번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지만 강하게 이야기하는 내 집 장만 중점 핵심 포인트를 정리 했습니다.

 

정지영 내 집 장만 중점 핵심 포인트 01. 징검다리 전략

내 집 마련 전략 중 가장 베이스가 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전략 '징검다리 전략' 입니다.

 

"나는 희망하는 집을 당장 살 수 없다면 한 칸, 한 칸 계단을 밟고 가라고 조언한다. 내가 원하는 곳으로 당장 들어갈 형편이 안 된다고 포기할 것이 아니라 하나, 둘 단계를 거쳐 내가 꿈꾸는 집으로 들어가는 방법이다. "

 

"꾸준히 집을 갈아타면서 종잣돈의 크기를 키우면 된다. 투자를 지속하다 보면 내공이 쌓이면서 어느 순간 종잣돈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원하는 곳으로 한 번에 점프할 수 없는 상황에서 내 시간과 자산을 저축해두는 것과 같을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줄 뿐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매우 효과적이다."

 

정지영 내 집 장만 중점 핵심 포인트 02. 상품 경쟁력 있는 집 마련 최적화 경매 급매

대출을 받더라도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받아야 하고 상품 경쟁력이 있는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손꼽은 전략 경매 급매 입니다.

 

"무엇보다 내가 살고 싶은 지역에 내 가족이 실거주를 하기 적당한 조건을 갖춘 집을 골라야 한다. 집의 크기는 물론 상권, 학군, 교통 등 입지를 꼼꼼히 따져 상품 경쟁력이 있는 집을 마련해야 한다.

"또 돈을 최대한 적게 들여야 한다. 대출을 받더라도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에서 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경매나 급매를 권한다. 내가 잘 아는 지역이라면 경매나 급매에서 잘못된 선택을 할 가능성은 현저히 떨어진다.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자기가 사는 지역에서 집값이 꾸준히 오르는 곳, 인기 있는 곳, 학군이나 상가가 잘 발달해 있는 곳을 모르기는 어렵다. 징검다리 집을 장만한 다음에는 가능하면 월세를 놓는 것이 좋다. 내가 언제든지 이사를 갈 수 있으려면 전세 임대보다 월세 임대인 경우가 절차나 비용 면에서 처리가 더 쉽기 때문이다."

 

 

 

정지영 내 집 장만 중점 핵심 포인트 03. 투자 대상 아파트 고르기 위한 노력

시세 차익을 통해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 필수인 경쟁력 있는 투자 대상 아파트를 잘 고르기 위한 노력 역시 중요 합니다.

"평소 인터넷 포털의 부동산 뉴스를 열심히 읽는 게 좋다. 지역 소식은 물론이고 지역 호재를 알 수 있다. 포털에 올라온 부동산 매물 정보도 꾸준히 추적해야 한다. 네이버 부동산이나 다음부동산만 잘 활용해도 시세 흐름, 투자 트렌드 등에 관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네이버의 경우 네이버부동산 메인 화면에서 ’뉴스‘ 페이지로 가서 ’우리동네뉴스‘를 클릭해 기사를 보면 된다. 관심 있는 뉴스는 스크랩과 정리를 통해 나만의 부동산 자료를 만들자."

 

"네이버 알림 매물 서비스를 이용한다. 관심 물건으로 등록하면 싼 매물이 나왔을 때 알려준다. KB 부동산 관심 시세 서비스도 좋다."

 

"나는 지도에 입주 예정 아파트, 블루칩 아파트, 옐로칩 아파트를 각각 다른 색으로 표시해 둔다. 특히 랜드마크 단지를 기준으로 주변 단지 시세를 정리하면 키높이 비교를 통해 가격에 대한 감각을 익힐 수 있다."

 

청약의 신 멘토 정지영 통합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

청약의 신 내 집 장만 멘토 아임해피 정지영 그녀의 모든 활동을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블로그, 유튜브 등)들을 통합한 통합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통합 홈페이지 주소

 

instabio.cc/21211nAuxFk

 

아임해피 정지영 - InstaBio

대한민국 청약지도

instabio.cc

 

 

 

 

앞으로도 멋진 활약과 나눔 응원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