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오정태 나이 아내(부인) 백아영 결혼 집 모든 것

반응형

오정태 나이 아내(부인) 백아영 과거 결혼 집 모든 것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유쾌한 매력으로 대표되는 개그맨 오정태

 

오랜만에 전한 일상의 공개로 반가움과 화제가 되고 있는 개그맨 오정태 나이 프로필 부터 아내(부인) 백아영 과의 열애 결혼 러브스토리 그리고 남다른 결혼생활 마지막 집(아파트) 까지 꼼꼼하게 정리했습니다.

 

오정태 나이 아내(부인) 백아영 결혼 집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개그맨 오정태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MBC 국장의 길거리 합격이라는 전무후무한 과거로도 증명되는 남다른 코미디언 자신감 오정태 1976년 10월 28일 생으로 2021년 기준 오정태 나이 46살. 서울 출신 고향 이며 개그맨으로서의 이른 성공으로 중단했던 학력 동신대학교 연극영화과(중퇴) 입니다.

 

 

연기의 매력에 빠져 무대에 올랐던 시작 1999년 연극 '택시 택시' 데뷔 이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남자신인상 을 시작으로 개그맨, MC, 광고를 넘나들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미디언 오정태 입니다. 

 

 

개그맨 오정태 부인(아내) 백아영 열애 결혼 

개그맨 오정태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인연 바로 지금의 아내(부인) 백아영 입니다.

 

개성 강한 외모와는 달리 자신감 가득한 남자다운 매력에 푹 빠졌었다며 아내 백아영은 열애 당시를 고백했습니다. “남편은 남자답게 잘 생긴 거죠. 스무 살 때 남편을 만났었어요. 지금보다 더 나쁜 상남자 같은 모습에 반해서 사실 그때는 남의 말들이 잘 들리지도 않을 정도로 사랑에 빠져서 결혼을 했었어요. 제가 많이 좋아했었어요."

 

 

 

둘의 열애 당시 결혼을 반대했었던 백아영 어머니는 “사위를 처음 봤을 때 못생기고 키도 작아서 당황했었어요...게다가 직업도 불확실하고 나이 차이도 많아서 안 좋아했었죠. 그래서 딸을 싱가포르로 보냈었는데도 국제 전화를 사랑하길래 결국 허락했어요."

 

 

 

한결같이 곁을 지켜주고 힘든 연예인으로서의 삶을 살아가던 오정태의 마음을 감싸주었던 부인 백아영의 사랑과 헌신으로 시작되었던 둘의 사랑은 뜨거운 열애를 이어간 끝에 오정태 백아영 두 사람은 2009년 수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응원과 함께 결혼 했고 지금은 장모님의 사랑이 큰 힘이 된다는 것이 오정태의 자랑 중 하나 입니다.

 

 

오정태 부인(아내) 백아영 나이 직업 자녀

오정태 백아영 부부는 2009년 11월 첫째 딸 정우, 2012년 1월 둘째 딸 채우를 품에 안으며 사랑하는 가족을 이뤄냈고 결혼 당시 백아영 직업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 부동산 중개 관련 일을 준비중으로 알려졌었지만 이후 그녀는 사랑하는 남편 그리고 딸들을 위해 직업을 내려놓고 가정에 집중했습니다.

 

한편 오정태 부인(아내) 백아영 1984년생 으로 2021년 기준 백아영 나이 38살 이며 남편 오정태와의 나이 8살 차이로 남편 오정태가 아내 백아영 보다 8살 연상 입니다.

 

 

오정태 부인(아내) 백아영 결혼 생활 (시어머니 고부 갈등) 

하지만 이런 행복 이면에 있는 오정태 어머니와 아내 백아영 과의 고부 갈등 또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리구이 식당 사업의 실패로 지었던 큰 빚. 이러한 집안의 어려움을 홀로 감당해야 했었던 어머니를 위해 막내아들이었던 오정태가 야간업소 DJ를 비롯해 집안의 가장으로 빚을 갚아나가며 책임졌었던 과거에서 짐작되듯이 오정태는 그의 어머니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준 아들이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시어머니와 함께 사는 합가 생활이 만만치 않았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시어머니와 합가를 후회한다는 오정태 아내 백아영은 ”처음에 편하게 지내고 싶어서 ‘엄마‘라고 불렀는데, 시어머니가 ‘내가 왜 네 엄마냐, 난 네 시어머니’라고 딱 선을 그었어요. 며느리라고 가르치려고만 하길래 계속 참다가 육아를 할 때 만큼은 말을 해야겠더라 싶었어요”

 

 

 

결국 첫째 딸 정우가 태어난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던 결혼 생활은 수많은 에피소드를 남겼었는데 그 중 모유 수유 사건이 방송에서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큰 애 모유 수유를 1년 동안 하고 이제 끊겠다고 하니까 시어머니가 ‘독하게 매정하게 끊냐, 그런 애가 어딨냐, 나는 정태가 일곱 살 때까지 모유 수유를 했다’고 말씀하셨어요”

 

 

 

”(시어머니가) 저보고 매정하다고 하신 다음 가출을 하셨었고 합가 했을 당시에 가출은 열 번도 넘게 이어졌었어요...제가 쫓아가서 빌고 쌓이다 보니까 저를 투명인간 취급한 거 아닐까 생각도 솔직히 들었어요.”

 

오정태 집 아파트 

방송에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오정태 집 아파트 정보는 양천구 목동 하이페리온 2차 로 알려져 있습니다.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길 응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