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태진아 나이 과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디저트 카페 K212)

반응형

태진아 나이 과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디저트 카페 K212)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서의 성공을 이뤄냈을뿐만 아니라 가수협회장으로서 후배들을 살뜰히 챙기며 존경과 예우로 대표되는 가수 태진아 입니다.

 

 

하지만 가수로서의 성공 속 지독했던 가난부터 치열했던 인생의 모진 시련들을 딛고 일어선 그의 인생 여정을 태진아 나이 프로필 부터 치열했던 인생 이야기 그리고 디저트카페 K212 위치 정보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태진아 나이 과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 디저트 카페 K212) 지금 시작할게요.

 

 

 

태진아 인생을 노래하는 가수

최고의 트로트 가수임을 증명하는  '옥경이', '노란 손수건', '미안 미안해', '거울도 안 보는 여자', '선희의 가방', '장미와 우산', '사모곡', '사랑은 아무나 하나',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동반자', '잘 살거야', '사랑은 돈보다 좋다', '일 나겠네', '진진자라', '아줌마' 에 이르는 수많은 히트곡부터 셀수 없는 수많은 트로피

 

 

트로트를 넘어 각종 방송 예능 광고 그리고 가수협회장 리더쉽 까지 멋진 활약을 여전히 이어가며 힘들고 지친 마음을 울리는 인생을 노래하는 가수 태진아 입니다.

 

 

태진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1972년 〈내 마음 급행열차〉 데뷔 이후 지금까지 굴곡진 시련들을 딛고 성공을 이뤄낸 가수 태진아 본명 조방헌 으로 1953년 2월 16일 생인 태진아 나이 2021년 기준 70살

 


충청북도 보은군 출신 고향 태진아 지독했던 가난으로 학업을 이어가지 못했던 초졸 학력 여전히 멋진 슈트핏을 자랑하는 태진아 키 174cm 이며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소속 이자 대표 입니다.

 

 

 

태진아 아내 옥경이 결혼 (치열했던 미국 생활 )

지독했던 가난과 연이었던 사건 사고로 인해 28살 나이 무작정 미국으로 향했었던 태진아의 미국 생활

 

 

길에서 행상을 하며 영어가 늘었다고 고백하는 그의 치열했던 지난날과 관련해 "지금은 웃지만, 그때는 돈이 없어 행상을 했다. 겨울 시즌에는 장갑, 목도리 등을 팔았다. 라이터나 볼펜도 팔았다"며 "주중엔 8만원 정도를 벌었다. 그것도 집세나 관리비로 다 나갔다"

 

"2년간 낮에는 장사를, 밤에는 클럽에서 본업인 노래를 했었는데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었다. 당시 하루에 피자 두 쪽만 먹었다."


"새벽 네 시쯤에 클럽에서 나와 다시 아침 장사를 하러 갔다. 몇 번 쓰러지기도 했다"

 

 

 

처절하리만큼 힘들었던 시절을 견딜 수 있었던 것은 아내 이옥형(옥경이)과의 결혼 그리고 가족 덕분이라고 고마움을 전하는 태진아

 

 

"저 사람이 없으면 나도 없었다. 우리는 가장 힘들었던 1981년 미국 생활 중 뉴욕에서 처음 만났다.  그 모든 것들을 묵묵히 믿고 함께해줬던 이사람에게 저는 잘해줘야 하는 의무가 있고, 이 사람은 나한테 좋은 대접을 받을 권리가 있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다시 한번 고백했습니다.

 

 

 

태진아 사모곡 (지독했던 가난)

지금까지 살아가기 위해 가졌던 직업이 중국집 배달원, 구두닦이 를 비롯해 37개 였었다는 태진아의 파란만장했던 인생

 

 

“우리 집이 가난했기 때문에 못했지 공부하기 싫어서 안한 건 아니였어요”

 

“‘돈이 없어서 공부 못하는 건 나로 마지막이었으면 좋겠다. 내 밑에 세 명 동생들은 어떻게든 공부시켜야 하니까 나는 돈을 벌어야지’라고 생각했어요”

 

 

 

지독했던 가난속에서도 따뜻함이 되어줬던 사랑하는 어머니였지만 미국에서의 치열한 삶으로 임종을 지키지 못했던게 평생의 한이라 고백하는 태진아

 

 

 “4년 있다가 한국에 나와서 어머니 산소에 가서 울었어요. 그 때 제가 가지고 있던 눈물 반 이상 흘렸던 거 같아요“라며 어머니를 향한 눈물을 다시 한번 흘렸습니다.

 

 

 

태진아 디저트 카페 K212

방송에서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태진아 디저트 카페 K212

● 태진아 디저트카페 K212 전화번호 연락처 02-749-2954

 

● 태진아 디저트카페 K212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26길 36 고려빌딩지번복사

 

앞으로는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