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김형자 나이 두번 이혼 유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김형자 나이 두번 이혼 유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70년 TBC 공채 10기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50여년이 넘는 세월동안 모든 작품 최선을 다한 열연 그리고 진심어린 배려와 사랑이 가득한 따뜻함으로 대표되는 그녀 배우 김형자 입니다.

 

배우 로서 인정과 사랑을 받으며 성공을 이뤄냈지만 그 누구보다 여리고 정도 많아 눈물까지 가득했던 그녀의 파란만장 했던 인생 지난날들을 김형자 나이 프로필 부터 생생하게 전하는 지독했던 가난, 첫 사랑의 실패, 두번 이혼, 충격적인 유산 사실 그리고 그녀의 남다른 재산 재력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김형자 나이 두번 이혼 유산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김형자 나이 키 학력 결혼

1970년 TBC 공채 10기 탤런트로 데뷔 이후 5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한국연극영화TV예술상 영화부문 신인상 부터 대종상 여우조연상 까지 수많은 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의 인정과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명품 배우 김형자 1950년 9월 18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형자 나이 72살.

 

 

대전광역시 출신 고향 김형자 안타까운 가정사로 지독했던 가난으로 대학 진학을 내려놓아야 했던 학력 서울여자중학교 이후 서울여자고등학교 이며 지금까지도 화제가 될만큼 남달랐던 리즈 시절이 증명해주는 청순한 외모 그리고 완벽한 몸매가 돋보였던 김형자 키 164cm 입니다.

 

 

김형자 파란만장 인생

그녀의 지난 날들을 뒤돌아봤을 때 배우 로서의 성공적인 삶과 달랐던 남다른 굴곡진 시련 가득했던 삶으로 참 울 일이 많았던 인생을 살았었다는 그녀 김형자

 

남부럽지 않을만큼 풍요로웠던 어린 시절의 기억은 아버지의 외도로 끝이 나게 되었고 어머니 홀로 지독했던 가난과 세상에 맞서며 딸들을 홀로 키워냈었던 안타까운 가족사

 

 

"그때 당시에는 이혼이 흔치 않았던 시절이라 어머니가 바로 아버지와 연을 끊고 딸 다섯을 홀로 키우셨어요"

 

"서울 언니 자취방 한칸에서 여섯이서 함께 생활했었어요"

 

 

힘들었던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대학 진학도 내려놓은 채 21살 나이 데뷔 하며 가장 의 짐을 스스로 짊어졌던 시간들, 두 번의 이혼 그리고 살아보지도 못하고 떠나보내야 했던 자식 까지 폭풍처럼 휘몰아쳤던 그녀의 인생

 

김형자 파란만장 인생 입니다.

 

 

김형자 실패한 첫 사랑

 

처녀 때 결혼 까지 생각할만큼 뜨거운 첫 사랑이 있었다는 그녀의 고백

 

“처녀 때 좋아했던 사람이 한 명 있었어요. 그가 저보다 한 두 살 어렸었죠”

“부산 남자였는데 그쪽 엄마가 얼마나 반대를 했는지 몰라요 그 집에서 ‘우리 집안에 딴따라는 절대 안 된다’고 못을 박았었고 그때 제 상황을 너무도 몰라주는 게 너무 속이 상했었어요”

결국 첫 사랑은 격렬한 반대로 이뤄질 수 없었고 김형자는 결혼을 하지 못한 상황에 대한 화를 주체하지 못하고 잘못된 첫 단추를 끼우게 됩니다.

 

 

김형자 첫번째 결혼 전 남편 결혼 이혼 이유 사유 유산

결혼 이라는 부분을 두고 인생에서 가장 잘못한 일 이라고 이야기하는 그녀의 아픔

 

그녀가 첫사랑에 실패한 이후 첫번째 결혼 상대였던 전 남편 영화배우 김경수 였습니다. 김형자 전 남편 김경수 두 사람은 1978년 결혼 했었지만 8년 만에 이혼 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결별 원인 으로 아이를 낳지 못했던 김형자 때문이라는 루머가 돌며 누구보다 힘들었었다는 그녀의 과거

 

 

하지만 사실 김형자 김경수 두사람 사이에는 아이가 두 명 있었지만 한 명은 배속에서 채 나오기도 전에 생명줄을 놓았고, 다른 한 명 역시 낳자마자 숨을 거뒀었기 때문에 품에 안을 수가 없었다던 고백은 가슴을 먹먹하게 했습니다.

 

“지금껏 한 번도 얘기를 못했네요. 세상에다 대고 ‘아니에요. 아이를 낳았는데 죽었어요’라고 말할 수는 없잖아요. 아이에 대해 생각만 해도 가슴이 무너졌죠."

 

 

 

"사실 아이 문제가 아니더라도 첫 번째 결혼은 참 불행했어요. 어떻게든 가정을 지키려 애썼지만, 더 이상은 참을 수 없는 순간이 왔죠. 그런데 아이까지 잘못되자 왜 내가 계속 이렇게 살아야 하는지 회의가 들었어요.”

 

 

김형자 두번째 결혼 전 남편 결혼 이혼 이유 사유

이혼 이후 다시는 사랑을 믿지 않겠다 다짐했었던 그녀였지만 견디기 힘들었던 외로움과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는 두번째 결혼 그리고 이혼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김형자 두번째 결혼 상대 전남편 네살 연하 였던 최길규 PD 와 재혼 했었지만 결국 이혼 했습니다.

 

 

 

사는 동안 남편의 경제적인 문제가 끊임없이 이어져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이혼 이유 사유를 밝혔던 김형자는 이혼을 결심한 뒤 남편이 가지고 있던 빚을 다 갚아주고 집과 살림살이까지 마련해주며 ‘쿨하게’ 헤어졌었지만 그런 남편은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은 지 한 달 만에 다른 여자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습니다.

 


“처음 그 얘기를 들었을 때 놀라기는 했죠. 하지만 화가 나거나 밉지는 않았어요. 아마 그 사람은 전생에 제 아들이었던 거 같아요."

 

"함께 사는 동안 제가 늘 모든 뒷바라지를 해야 했고, 이혼할 때조차 침대, 가전제품과 화장실의 대야 하나까지 일일이 골라 사 보낼 정도였으니까요. 그렇게 제 손을 탄 새집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다른 여자와 살림을 차렸다는 얘기를 전해듣고도 ‘그래, 잘됐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은 아이도 낳고 잘 산대요.”

 

 

김형자 재산 재력 화제

다른 이들에게 늘 베풀 수 있는 이유로 그동안 부동산 투자를 통해 적지 않은 재산을 불렸기 때문이라고 고백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김형자 재산 재력.

 

1978년 결혼하며 반포의 34평형 아파트를 3천2백만원에 구입한 이후 매년 한 번씩 이사를 하며 시세차익을 얻었던 김형자는  1984년 방배동에 있는 74평형 아파트에 입주를 이뤄내며 6년 만에 종자돈 3천2백만원을 1억3천만원 으로 불렸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빌려줬던 돈대신 받았던 땅문서는 서산 석유화학단지 부지로 조성되면서 12배에 달하는 수익을 얻게 했고 경기도 부천 중동에 투자했던 땅도 10배에 달하는 수익을 얻는 등 그렇게 수많은 부동산 투자를 성공시켜냈던 그녀

 

남다른 안목과 배포로 이뤄낸 성공을 아낌없이 나누는 그녀 김형자 입니다.

 

 

 

이제는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