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한예슬 나이 남자친구 (+ 프로필)

반응형

한예슬 나이 남자친구 (+ 프로필)

10살 연하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세상에 두 사람의 사랑을 자랑하고 알리고 싶었던 마음에서 올렸던 글과 사진 에서 시작된 수많은 논란과 의혹들

 

그 누구보다 힘들었을 상황이였던 한예슬이 2021년 6월 2일 늦은 밤 그간의 논란. 의혹들과 관련된 입장을 발표하며 해명과 정정 그리고 앞으로의 강경대응 의지를 밝혀 2021년 6월 3일 뜨거운 화제 그 중심에 서 있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공개 연인 이야기부터 나이 프로필 그리고 공식 입장 내용 전문 까지 꼼꼼하게 준비한 한예슬 나이 남자친구 (+프로필) 지금 시작할게요.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공개 연인 그리고 과거

'제가 행복하게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 라는 표현에서도 전해지듯이 지금 한예슬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사람 바로 지금의 남자친구 이자 공개 연인 류성재 입니다. 대학에서 연극영화학과 전공 했었고 2018년 까지 연극배우 활동 했었던 그의 못다 이룬 꿈을 응원하고 힘이 되어주고 싶었던 사랑

 

그간 호스트 출신 이라는 그에 관한 논란과 의혹에 관련해서 호스트바가 아닌 다 오픈된 가라오케 에서 일했던 친구 이고 사랑의 감정을 느꼈던 시점은 그 일을 그만두고 난 뒤인 2020년 9월 이라는 해명과 함께 시작된 이번 한예슬 공식입장 내용

 

이후 입에 담지 못할 사건의 여배우로 지목된 부분 그리고 5억 원 대의 람보르기니 우라칸 차량 선물 등과 관련해서도 입장발표를 이어갔던 한예슬은 마지막으로 악성 댓글 허위사실 고소 강경대응 사실과 함께 믿어달라는 부탁을 하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한예슬 나이 본명 키 학력 프로필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 데뷔 이후 20여년 이라는 시간동안 정상의 톱 여배우로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그녀 한예슬 본명 김예슬이 영문 이름 Leslie Kim 으로 1981년 9월 18일 생인 한예슬 나이 2021년 기준 41살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출신 고향 한예슬 학력 Cerritos High School (졸업) 이후 Cerritos College[6] (컴퓨터그래픽학 / 전문학사) 이며 탁월한 밸런스에 더해 철저한 자기관리로 빛나는 몸매 한예슬 키 166cm 입니다.

 

 

한예슬 공식입장 전문

한예슬 공식입장 내용 전문 정리했습니다.

 

 

여러 얘기들로 걱정 많으셨을텐데 오늘 촬영중이라 늦게 얘기 전해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 하시는 부분들, 혹은 궁금하신 분들께 제 입으로 직접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숨기지 않고 직접 제입으로 말씀드리고 축하받고 싶어서 제가 올린 인스타 사진이 제 의도와는 다르게 얘기가 되고 있어서 저도 속상하지만 그래도 저로 인해 시작된 얘기니 예슬이답게 얘기드릴께요.

 


먼저 지금 제가 행복하게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에 관한 소문들부터 얘기 드릴께요. 이 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적이 있던 친구에요.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전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유난히 흥도 많고 일찍부터 큰사랑을 받아서 마음 가는대로 할수 있는 기회가 어렸을때 부터 많지 않다보니 오히려 시간이 흐를수록 좋아하는 곳을 가고, 좋아하는걸 하는게 더 숨기고 싶지 않았던 마음이 컸던거 같아요.

 


이런 마음의 제가 몇년전 지인분들과 간곳에서 처음 지금의 남자 친구를 알게되었고 제가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된건 작년 9월이에요. 9월 그시기는 이친구가 그 직업을 그만두고 난 후 이구요.

직업에 귀천이 없듯이..전 제감정에 솔직하게..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의 흐름속에 여자로서의 한예슬도 소중하고 싶어서 남자친구의 배경보단 제감정이 느끼는대로 지내고 있었어요. 여기까지가 지금의 제 남자친구의 직업, 만난과정이에요.

그 뒤 기사에 거론된 피해자분이 계시다는 기사는 제가 남자친구와 긴 대화로 사실이 아니다는걸 듣게 되었고, 제가 직접 보지못한 소문들 보단 저에게 본인의 어려운 얘기를 진솔하게 해주는 제 친구말을 믿고 싶습니다.

 

 


그리고 람보르기니를 남자친구에게 선물했다는 얘기에 저의 새차를 남자친구에게 줘야하나 고민했어요. 그 차는 제가 저에게 선물한 차에요. 어디서든 제가 타고 다니는 걸 보실수 있을꺼에요♡

남자친구에게는 지금 이동할 차가 없어서, 제가 더 경제적 능력이 되는 지금 제상황에서 저의 다른 차를 편히 타고 다닐수 있게 같이 키를 공유하고 있구요.

그리고 입에 담지 못할 큰사건의 주인공이 저라고 얘기하신부분들은 정말 경찰, 검찰에서 밝혀주시길 제가 더 원하고 있습니다.

 

 


제가 저의 사생활에 대한 모든걸 다 공개할순 없겠지만 위 내용에 관한 부분은 진실이라는걸 모든걸 걸고 말씀드리니 다들 너무 걱정 말아주세요.

또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와 언제까지 행복할지 미래는 장담할수 없지만, 현재에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억울하고 화나서 소송으로 해결할 생각뿐이었던 제게 주변분들의 지도로 그 비용을 오히려 더 좋은 선한 기회로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세탁이라고 욕하셔도, 그 손가락들이 무서워서 피하면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덕분으로 도울수 있는 감사한 저의 상황을 놓쳐버리는게 되는거라고 좋은말씀 주시는 지인분들 말만 새기고, 걱정해 주시고 지도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한테 부족한 부분은 채워나가고, 제가 잘할수 있는 부분은 더 열심히 해나가겠습니다. 내일부턴 밝은 예슬이로 행복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께요.

P.S. 이 이후부터 절 걱정해주시는 분들과 저와 함께 해주시는 분들의 명예를 위해, 허위사실및 악성 댓글들은 고소 들어갑니다. 믿어주시고 지켜봐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