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노영심 나이 결혼 이혼 한지승 감독 모든 것

반응형

노영심 나이 결혼 이혼 한지승 모든 것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편안한 이야기로

 

사람들을 미소짓게 하고

 

사람들의 마음속에 추억을 선물했던 그녀

 

 노영심 나이 결혼 이혼 한지승 감독 모든 것

 

 

 

노영심 미소짓게 하는 그녀의 선물

해맑은 미소와 음색 그리고 감동이 있는 음악

 

 

편안하게 이끌어가면서도 사람들을 집중하게 하는 이야기

 

 

음악 이라는 공통분모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을 선물했던 그녀

 

여전히 그리운 그녀 노영심 입니다.

 

 

전국민 메가 히트송으로 변진섭을 자리하게 했던 그곡 '희망사항'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피아노과 재학 중이던 1989년, 변진섭 2집의 '희망사항'을 작사 작곡하며 세상에 그 얼굴과 이름을 알렸던 그녀

 

 

이후 '희망사항'의 답가 격인 '별 걸 다 기억하는 남자'를 타이틀로 가수 로서의 길을 걸었던 노영심은 1995년 4월에 발매된 2집에서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리메이크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라이브 음악과 이야기가 어우러진 KBS심야 라이브 프로의 시작점이었던 '노영심의 작은 음악회'

 

뜨거운 사랑으로 자리매김하며 이후 이문세쇼 - 이소라의 프로포즈 - 윤도현의 러브레터 - 이하나의 페퍼민트 - 유희열의 스케치북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이 그녀로부터 시작될 수 있었습니다.

 

 

 

 

 

 

노영심 나이 학력 경력

여전히 그리운 그녀 노영심 1967년 2월 20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노영심 나이 55살 입니다.

 

노영심 데뷔 1989년 변진섭 2집 '희망사항' 작사 작곡

 

음악을 향한 열정을 피아노 연주 앨범으로 이어가고 있는 그녀 노영심 학력 추계초등학교 중앙여자중학교 중앙여자고등학교 졸업 이후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피아노과 / 학사) 입니다.

 

 

 

 

 

 

 

노영심 전남편 한지승 감독 직업 나이 작품 프로필

노영심 전남편 한지승 감독

 

한지승 감독 1967년 1월 28일 생으로 2021년 기준 한지승 감독 나이 55살 입니다.

 

 

노영심 전 남편 한지승 직업 영화 감독

 

한지승 감독 데뷔 1988년에 뮤지컬 감독 이후 주요 작품으로 1996년 영화 '고스터 맘마'로 영화계 데뷔하였고 영화 ‘하루’(2000), ‘그녀를 믿지 마세요’(2004), ‘파파’(2012), 드라마 tvN ‘일리있는 사랑’(2014) 등을 연출 감독 했습니다.

 

 

 

 

 

 

 

노영심 한지승 결혼 이혼 이유 사유

서로를 향했던 아름다운 미소로 기억되었던 노영심 전남편 한지승 감독 두 사람의 사랑 결혼

 

노영심 전남편 한지승 감독 두사람은 1996년 한지승 감독이 연출했던 영화 ‘고스트 맘마’를 계기로 사랑에 빠졌던 인연

 

 

 

이후 연출 감독과 음악감독으로 SBS ‘연애시대’(2006), 영화 ‘싸움’(2007) 등을 함께하며 뜨거운 5년여의 열애끝에 노영심 한지승 두 사람은 2001년 결혼 했습니다.

 

 

그렇게 결혼했던 두 사람은 2018년 갑작스레 이혼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여전히 서로를 응원하는 동료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노영심 전남편 한지승 감독 두 사람

 

 

2001년 결혼 이후 이혼 소식이 알려지기까지 두 사람 사이 자녀가 없었던 부분이 이혼을 결정짓게 했던 가장 큰 이유 였을 거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