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권오중 나이 아내 엄윤경 결혼 모든 것 (+ 아들 희귀병)

반응형

권오중 나이 아내(부인) 엄윤경 결혼 모든 것 (+ 아들 희귀병) 

드라마, 영화, 광고, 예능을 넘나드는 열연에 더한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2000년대 초반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상황에서 스스로 모든 활동을 중단했었던 그의 선택

 

성공을 뒤로했었던 그 모든 지난 시간들이 사랑하는 아내 그리고 아들을 향한 결정이었음이 알려지며 다시 한번 뜨거운 응원과 화제 중심에 선 남자 권오중 나이 프로필 부터 생생하게 전하는 아내(부인) 엄윤경 과의 첫만남 열애 결혼 그리고 희귀병을 앓고있는 아들을 향한 진한 부성애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권오중 나이 아내(부인) 엄윤경 결혼 모든 것 (+ 아들 희귀병) 지금 시작할게요.

 

 

권오중 나이 키 학력 프로필

1994년 드라마 '사랑의 인사' 데뷔 이후 전설의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까지 건강함 가득한 유쾌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탤런트 권오중 1971년 11월 24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권오중 나이 51살

 

서울특별시 흑석동 출신 고향 권오중 아픈 아들을 향한 세심한 사랑이 배어있는 학력 서울금양초등학교 선린중학교 배문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금속공학 / 학사) 이후 서울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 / 학사) 서울사이버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 (사회복지학 / 석사) 이며 여전히 다부진 건강함이 돋보이는 권오중 키 181cm, 78kg 몸무게 입니다.

 

 

권오중 아내(부인) 엄윤경 첫 만남 결혼 러브스토리 나이

운명같은 사랑 이라는 고백에서 전해지는 뜨거운 사랑 바로 권오중 아내(부인) 엄윤경 두 사람의 흔들림 없는 사랑 입니다.

 

“23살 때 아는 선배의 지인인 아내와 처음 만났었는데 처음 만났던 날 우연히 아내가 앞에서 걸어오는데 첫 눈에 반했었죠"

 

"아내는 정말 지적이고 아름다웠어요. 그래서 아는 선배 몰래 아내의 전화번호를 물어봤었는데 아내는 제가 너무 어리니까 웃으면서 줬었어요."

 

 

권오중 아내(부인) 엄윤경 1965년 생으로 권오중 엄윤경 두 사람 나이 6살 차이로 아내 엄윤경이 권오중 보다 6살 연상이었던 상황임에도 흔들림 없었던 둘의 사랑은 1996년 결혼 하며 결실을 맺었었고 늘 서로에 대한 사랑과 감사함을 표현하는 두 사람의 사랑 중 아내 엄윤경이 남편 권오중을 향해 전했던 고마움이 뜨거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어려웠던 결혼을 누나인 저와 해준 용기에 감사하고 특별한 우리 가정을 함께 지켜가고 잘 양육해줘서 감사 합니다” 라며 시작되었던 아내의 고백

 

“저 혼자서는 불가능한 일이었어요. 당신은 최고의 아빠이자 최고의 남편 입니다. 상남자인 자기도 좋지만 지금의 자기 역시 사랑해요. 나날이 너그러워지고 관대해지는 자기를 더 사랑 합니다”

 

 

'아들방에서 자도 외박'이었던 상황을 넘어 지금은 '등만 돌려도 외박' 이라는 권오중 엄윤경 부부의 표현에서 알 수 있듯이 25년이 지난 지금도 시간이 지날수록 더해지는 뜨거운 사랑으로 애틋함 가득한 두사람 입니다.

 

 

권오중 아이 아들 권혁준 희귀병 (환상의 커플)

2000년대 초반까지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갔던 그의 모습을 갑작스럽게 한동안 볼 수 없었던 활동 중단이 이어지며 안타까움과 궁금함을 안겼었던 그의 이유.

 

역대급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는 '환상의 커플' 주인공 역할 을 포함한 모든 것들을 스스로 내려놓았던 결정은 사랑하는 아들(권혁준) 나이 7살 때 뇌에 문제가 있는 것 그리고 그로인해 발달장애가 있는 것이 확인되면서 아내와 아들 곁을 지키겠다고 결심했던 선택 때문이었습니다.

 

 

"우리 아들이 조금 특별해요. 아들이 손길이 필요한 아이이기 때문에 항상 아들이 어떤 걸 좋아할까. 이걸 하면 좋을까 생각하는 거 같아요. 제가 아들에게는 유일한 친구 니까요"

 

우리나라에서 단 1명 뿐이고 전 세계를 통틀어도 15명 밖에 없는 병과 싸우고 있는 아들을 응원하고 힘이 되어주기 위해 한식 양식 자격증을 직접 따 아들의 먹거리를 준비하고 할수 있는 시간 모두를 아들과 아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1등 남편', '1등 아빠'  멋진 남자 권오중 입니다.

 

앞으로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