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소중함

김완선 나이 이모 한백희 결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반응형

김완선 나이 이모 한백희 결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무대 위를 홀로 장악해내는 압도적인 춤과 노래 퍼포먼스 그리고 눈빛 모두를 시그니처로 1980년대 중반부터 1990년대 초반 까지 정상의 자리를 지켜내며 역대 최고의 여자가수 라는 극찬과 인정을 이뤄낸 그녀

 

그녀의 모든 것에 열광 했었고 그녀의 모든 것이 화제였었지만 누구보다 파란만장했던 인생 여정으로 안타까움을 안겼던 시대의 아이콘 김완선 자신감 부터 나이 프로필 이모 한백희 와의 악연 갈취 사건 그리고 결혼 이야기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김완선 나이 과거 결혼 파란만장 인생 모든 것 지금 시작할게요.

 

 

김완선 역사를 이뤄낸 매력적인 아이콘 

산울림 김창훈, 이장희, 윤상, 손무현, 전인권 에 이르기까지 당대 최고의 전담 프로듀서, 세션 멤버들 과의 파워를 바탕으로 만들어냈던 완성도 높은 앨범과 음악의 자신감

 

 

지금 아이돌 연습생 시스템의 시초가 되었던 1986년 압도적인 눈빛, 춤, 노래, 퍼포먼스 까지 데뷔 무대에서 거침없이 펼쳐냈었던 철저한 연습과 기획을 바탕으로 했었던 완벽함 그리고 이후 ‘오늘밤’ ‘나 홀로 뜰 앞에서’ ‘리듬 속의 그 춤을’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등 끝없이 이어졌던 넘버원 메가히트

 

 

국내를 넘어 일본, 홍콩 에서도 그 자신감과 실력을 펼쳐내며 큰 사랑을 받았던 역대 최고의 매력적인 여자가수 이름 바로 김완선 입니다.

 

 

김완선 나이 키 학력 프로필

1986년 1집 앨범 '오늘밤' 데뷔 이후 역사를 이뤄낸 성공의 아이콘 그 이름 김완선 1969년 5월 16일 생으로 2021년 기준 김완선 나이 53살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신 고향 김완선 오직 가수 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내려놓았던 학력 서울잠원초등학교 세화여자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이며 오랜 시간이 지난 다음 가수 은퇴 이후 도전했었던 학력 하와이 대학교 디지털아트학과 졸업 은 남다른 감각으로 이후 직접 인테리어했던 남다른 센스로 화제가 되었던 김완선 집 그리고 이후 인테리어 디자이너 데뷔 까지 이뤄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었습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만큼 여전히 완벽한 몸매 건강한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김완선 키 164cm, 45kg 몸무게 이며 자신의 관리 비법 중 가장 우선으로는 거품 목욕을 밝혔던 김완선

"시간이 날 때마다 거품목욕을 자주 하는 편이예요. 한번 할 때 30분 정도 하는데 하고 나면 근육도 부드러워지고 피부의 탄력이 생겨요"

 

"제 피부가 악건성이라서 겨울에는 특히 하얗게 각질이 일어날 정도로 건조한데, 거품목욕을 하면서 피부 건조함도 덜하고 더 부드러워진 것 같아요"

 

 

김완선 이모 한백희 악연 갈취

빼어난 미모와 가창력을 가졌음에도 이루지 못했었던 정상의 자리에 대한 갈증을 갖고 있었던 김완선 이모 한백희

 

그녀의 못다 이룬 꿈을 김완선을 통해 이루기 바랬었던 집착 대리만족 으로 시작되었던 악연은 역대 최고의 성공을 이뤄낸 여자가수 라는 인정 그리고 정상의 자리를 십여년이 훌쩍 넘는 시간동안 단 한번의 흔들림 없이 지켜냈음에도 제대로 된 정산 한번 받지 못할만큼 처참했었습니다.

 

 

옷도 식사도 사람들과의 관계 까지 모든 것들을 철저하게 가로막으며 김완선의 모든 행복을 앗아갔었던 이모 한백희는 김완선이 벌어들였던 막대한 수입의 대부분을 남편의 사업자금 으로 탕진하였고 결국 2006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이모 한백희 와의 악연에 대해 이제는 용서 했다는 김완선

 

 

 

"저의 모든 거, 좋은 거, 나쁜 거까지 다.. 저의 부모님이기도 하고 선생님이기도 하고 친한 친구이기도 했던 이모... 차라리 그 돈들을 이모 본인을 위해 썼었다면 그나마 마음이 덜 아팠을거 같은데..."

 

"제발 좀 빨리 원망과 미움이 사라지길 바랐는데 이모 이제 원망이나 분노는 없으니까 편히 쉬세요.... 미안해 하지 말고"

 

 

한편 김완선의 용서 이후 故한백희 아들이자 김완선 사촌동생인 김정현 씨가 전하지 못했던 어머니 한백희 의 김완선을 향한 마지막 말을 전하며 먹먹함을 안겼었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 '완선이를 한 번도 따뜻하게 안아준 적이 없었다. 사랑한다고 한 번도 말하지 못한 게 가장 후회된다'고 말씀하셨다"며 김완선이 더 힘들어할까봐 마음속에 담아두고 전하지 못했었던 어머니의 마지막 말을 전했습니다..

 

김완선 결혼 안하는 이유

정상의 자리에 서 있지만 여전히 싱글 라이프를 살아가는 그녀는 결혼 안하는 이유 사유를 당당하게 밝혔던 적이 있습니다.

 

" 어린 나이 데뷔해서 참 바쁘게 시간이 지나가버리고 난 뒤에 이제부터 나는 내 인생을 살 거야. 이제부터는 남을 위해 인생을 허비하고 싶지 않다 결심 했었던 무렵 이었던 것 같아요.” 라며 결혼을 하지 않기로 결심했었던 시기를 회상했었던 김완선

 

 


"살면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 하지 않은 거예요. 정말 결혼하지 않은 것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에요. 불규칙하고, 사람들과 부대끼는 직업이잖아요. 집에선 쉬어야 해요."

 

"결혼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제가 결혼 생활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예요. 어릴 때는 결혼이란 걸 할 수도 있는 사람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한적도 있었지만 살아보니 결혼 안한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도 했다면 다른 사람의 인생을 불행하게 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는 정말 하고 싶었던 음악에 집중해보고 싶어요."

 

 

 

이제는 행복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반응형